[이피지 = 이양애 기자]
인디 록밴드 프라나가 오는 1월 1일 신년 첫 날, 3집 발매 기념 첫 대규모 콘서트를 개최한다.
인디 록의 부흥기였던 1990년대 말 독특한 라이브 무대와 음악으로 주목을 받았던 '내귀에 도청장치', 그들이 더욱 향상된 변화로 새롭게 탄생한 것이 프라나이다.
그동안 '내귀에 도청장치'는 사이키델릭한 음악을 시작으로 독특하고 개성 강한 선율과 함께 독창적인 무대 매너와 화려한 퍼포먼스로 고유의 영역을 구축하고 확장해 왔고, 국내 대중문화에 있어서는 획기적이고 도전적인 시도를 선보였다.
이렇듯 자신들의 영역에서 고유의 음악성과 노력으로 발전을 보여왔던 '내귀에 도청장치'가 프라나라는 이름으로 다시 태어난 것.
PRANA는 '태초부터 존재해온 만물의 근원이자 생명의 실체'라는 인도식 표현으로 이는 '내귀에 도청장치'의 음악을 향한 그 근본의 열정을 담고 있는 표현이다.
같은 맥락으로 '내 귀에 도청장치'가 'PRANA'로 거듭 발전하며 내 놓은 앨범 3집 [Shine]은 음지에서의 양지로 나아감의 빛과 열정 에너지를 내포한다.
이러한 그들이 2007년 새로운 해를 맞이하며, 야심차게 공연을 준비했다.
멤버들에 따르면, "프라나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서 정말 많은 고민을 했고, 다른 공연과는 확연히 구분된 빛과 열정을 보여주고 싶었다"며, "많은 고민과 회의를 통해 충격적인 컨셉을 이번 공연에서 시도해 보았다"고 전했다.
이름만으로도 심상치 않는 이번 공연의 컨셉은 말 그대로 '신년 대부흥회'. 이번 무대는 여타의 어느 공연보다 흥미로울 것이라는 것이 소속사의 입장이다.
"자세히 밝힐 수는 없지만, 엄청난 무대 구성과 영상이 준비되고, 멤버들의 화려한 의상과 메를린 맨슨을 연상시키는 다양한 공연 퍼포먼스도 준비되어 있다"며 멤버들은 공연에 대한 자신감을 밝혔다.
한편, 이러한 멤버들의 컨셉 회의 동영상 일부가 이미 팬카페 등에 공개되어, 공연에 대한 관심이 더욱 집중되고 있다.
이양애 기자(lya@epg.co.kr)
ⓔ세상 연예소식 중심 EPG(www.epg.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
.
.
.
.
.
.
.
.
.
.
진짜 가고싶다아ㅠㅠ
첫댓글 포스터 머찌당!! 이히힝
멋찌다~~~ 꺄륵
포스터는 안나눠 주나?
볼수록 혁님과 태진님의 조화가... 다시읽고 느낀건데 도대체 얼마나 충격적일지 기대가 !!
맨슨은......대략 원치 않......ㄱ-.... 근데 프라나가 언제부터 저리 긴 뜻이었어 ㅋㅋㅋ
ㅠ나l일이너l요~~ ㅠ 으흑흑~포스터 이쁘너l요~근더l 첨보고 타l진님사진이랑 혁오빠사진 ‥얼핏보면ㅋㅋㅋ
헛 ㅋㅋ 이러니까 더 기대만발 +_+ ㅋㅋㅋ 매.. 맨슨?? .. 살짝 후덜..ㅋㅋㅋㅋㅋㅋ 그래두 넘후 좋네영 +_+~
꺅 !! ! ! ! !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멋지다아 ♡♡♡♡
대규모....대규모....대규모...엄청난 무대 구성&영상.......멤버들의 화려한 의상.... 맨슨을 연상시키는 퍼포먼스.......가고싶다~!!!!!!!!!!!!!!!!!!!!!! 저좀 싸들고 가쥬셔요..ㅠㅠㅠㅠㅠ
........와우.. .. 보고싶어.ㅠㅠ
신촌에 아직도 붙어있을까요?? 맥도날드에서 아트레온 가는 길에 있었어요
충격적인 컨셉,,ㅋㅋㅋ 내일 차나 안막히면 좋겠어요.ㅠ
맨슨씨... 퍼포먼스?+ㅅ +
컨셉.. 두근두근+_+ㅋ 요번에도 홍보 잘 돼서~ 사람들 무지무지무지 많이왔으면 좋겠어요!!! ㅎㅎ 공연장도 넓은데~~ㅎㅎ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머...기대만빵>.<ㅋㅋㅋ
아핫핫핫 나도 포스터 갖고 싶당 > <
공연세시간전~~난 집에서 시상식재방송이나보고..에효
크하하 오늘 떼왓지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