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에서 수시 버스 및 코치 서비스를 제공하는 운전자의 도로 안전 및 근로 조건을 개선하기 위해 위원회는 수시 승객 운송 부문의 운전 시간 및 휴식 기간에 관한 2006년 규칙 개정에 대한 위원회의 제안에 대한 공통된 입장(일반적인 접근 방식)을 채택했습니다. "오늘, 우리는 유럽연합의 도로 안전을 향상시키기 위해 또 다른 조치를 취했습니다. 일단 채택되면, 버스 운전사들을 위한 최소한의 휴식과 휴식 기간에 관한 새로운 규칙은 그들을 위한 더 나은 근무 환경을 보장하고 유럽 전역의 관광객들을 위해 더 안전한 도로 여행을 보장할 것입니다." 오스카 푸엔테, 스페인 교통부 장관 제안의 주요 목적위원회의 제안은 관광버스와 같이 때때로 승객 수송에 종사하는 전문 운전자의 휴식 및 휴식 시간 규칙에 세 가지 유연성 요소를 도입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2006년 규정의 목표 수정 사항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운전자의 피로를 예방하는 데 있어 규칙의 효과를 유지하는 동시에. 위원회가 제시한 세 가지 유연성 요소가 모두 이사회의 공통 입장에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제안의 일반적인 추진력은 회원국들에 의해 유지되었습니다. 평의회 입장의 주요 요소그러나, 특정 휴식 규칙의 범위와 보호 조치, 그리고 그에 상응하는 통제 조항에 관한 회원국들의 수많은 요청에 근거하여, 위원회의 제안의 일부 측면을 수정했습니다. 평의회의 공통된 입장의 핵심 요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 해당 날의 총 누적 주행 시간이 7시간을 초과하지 않는 경우, 필요한 최소 휴식 시간 45분을 각 15분 이상(adding 최소 45분)의 휴식 시간으로 대체할 수 있는 유연성
- 그날의 총 누적 주행 시간이 7시간을 초과하지 않고, 이 옵션이 최소 6일 이상의 주행 중에 1회 또는 최소 8일 이상의 주행 중에 2회 행사되는 경우, 일일 휴식 시간을 1시간 연기할 수 있는 유연성
- 서비스가 최소 24시간 이상 연속적으로 지속될 경우 기존의 정기적인 주휴식 기간에 이어 최대 12일 연속으로 주휴식 기간을 연기할 수 있는 유연성, 이미 해외 서비스에서 사용되고 있는 이 옵션은 국내 서비스에도 적용될 수 있습니다.
- 통제 조항에 관해, 의회의 본문은 경멸을 사용하기 위해 필요한 문서는 단일 문서, 즉 탑승 여정 양식임을 제공합니다.
- 기내 서류는 특정 기간 동안의 이전 여행으로 확장되며, 그 기간 동안은 사본을 기내, 종이 또는 전자 형태로 휴대해야 합니다.
- 위원회는 승객 운송의 종류를 기계에서 읽을 수 있도록 타코그래프 사양을 수정하고, 타코그래프를 사용할 때 이전 여행에 대한 문서를 휴대해야 하는 요구 사항을 중단할 것입니다.
감독에 대한 위의 접근 방식은 실용적이며 수동 문서에 대한 유사한 규칙과 일치하며 향후 타코그래프의 기술 지원을 선호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