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진표, 윤주련에게 한눈에 `뿅`갔나
relationNews = new Array(1);relationNewsPage = new Array(1);relationNews[0] = "김진표-윤주련 \"아직 사귄지 얼마 되지도 않았는데‥\"
김진표 \"윤주련과 핑크빛 레이스에 가속도 붙었다\""; relationNewsPage[0] = ""
힙합 래퍼 김진표(30)가 조심스럽게 사랑을 키워가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그 주인공은 연기자 윤주련(25)으로 지난14일 서울 코엑스 메가박스에서 나란히 손을 잡고 영화를 보는 등 다정한 모습의 데이트 장면이 팬들에게 목격되면서 알려졌다.
김진표는 이와 관련, 17일 가진 한 언론매체와의 전화통화에서“지인의 소개로 만난 지 얼마 되지 않아 아직 교제 중이라고 할 만한 단계는 아니고 함께 영화를 보러간 것도 처음이다”고 밝혔다.
지난해 1월 이혼의 아픔을 겪었던 김진표는 모든 것이 조심스러운듯 "너무 과장되게 알려지고 피해가 갈까 걱정스럽다"고 덧붙이기도 했다.
앞서 관계자들은 "이들이 만난지 얼마 되지는 않았지만 호감을 갖고 만나고 있다"며 두 사람의 교제사실을 확인했다.
김진표는 지난 1996년 남성듀오 패닉 멤버로 데뷔, 가수활동뿐 아니라 케이블채널 tvN ‘이#뉴스’ 진행을 맡아 하고 있다.
최근에는 새 앨범 작업차 미국에 다녀왔으며 오는 10월 중 정규앨범을 발표할 예정이다
한국예술종합학교 전통예술원에서 가야금을 전공한 윤주련은 2002년 MBC ‘목표달성 토요일’의 ‘애정만세’로 데뷔, SBS 드라마 ‘이브의 화원’, 영화 ‘연애술사’, ‘권순분여사 납치사건’ 등에 출연한 바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카페 게시글
레스트룸★
♥기사♥
김진표, 윤주련에게 한눈에 '뿅'갔나
커피만세
추천 0
조회 11,005
07.09.17 16:40
댓글 61
다음검색
저 여자 ..옛날에 다모임에서 쓴 글 캡쳐 떠돌았었는데.... 진짜 입이 더럽다 생각했었던.........;;;;;;
친구들 사이에서 쓴 욕은 그렇다 쳐도. 김환성한테 성병 걸려 죽은 거라고 망언했죠. 그 때 진짜 때려죽이고 싶었다... 나쁜 ㄴ.....
뭐야 이건또
윤주련 고등학교때 선밴데 ............참 어떤부분에서 유명했음..
옛날에.. 김진표가 세계최고 남편인줄 알았는데.
222ㅜㅜ 이젠 완전 개 ㅆ ㅂㄻ ...에효 내가 미쳤지..
윤주련 왜 그때 애정만세 나와서도 말 많지 않았나요?? 같은 출연자에게 바보 아냐? 뭐 이런말 서슴 없이 내뱉곤 해서 팬들에게 욕 주구줄창 먹었던....
예전에 삼청동에서 남자친구랑 있는거 봤었는데......남자친구가 참 잘생겼었다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진표 부인이랑 닭살짓 하던거 아직도 생각나는데
얼,,,,나학교다닐때열라최악이엿는데...선생한테완전대들고그랫다긔...ㅡㅡ완전소문안조앗다긔..
ㅎㅎ윤주련....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