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하나님,
길고 길던 코로나 19도 벌써 3년이 지나 4년째 접어들었고, 2023년 새해를 맞이한지도 이제 2개월이 지나고 있습니다. 어려움이 이어지는 가운데서도 저희 생명사랑교회 성도들을 주님의 사랑 가운데 지켜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사랑과 정의의 하나님!
주님의 공의가 강같이 흐르고 큰 물결처럼 넘치기를 바라는 우리들의 기도를 들어주옵소서.
여전히 세상은 어지럽고 소란 하기만 합니다. 전쟁으로 인해 우크라이나에서는 울부짖음이 계속되고 있고, 중동지역의 큰 지진으로 인해 비명소리가 들려옵니다. 우리 마음이 아프고 괴롭습니다. 우리가 소망하는 평화가 우크라이나 백성들에게 속히 임하게 하여 주옵시고, 구원의 손길이 지진으로 어려움을 겪는 이들에게 함께 하여 주옵소서.
물결을 따라 강가의 돌맹이는 다듬어지고 강 바닥에는 조용히 모래가 쌓이듯 인류의 세월 속에 주님의 역사가 쌓이게 하여 주소서. 혼란한 세상 속에서도 주님의 일하심에 주목하며, 저희도 주님의 역사 동참하는 백성들이 되게 하옵소서.
거짓이 난무하는 세상입니다. 저희에게 주님의 지혜를 허락하셔서 헛된 것들에 속지 않도록 생명사랑교회 성도들 삶을 구름기둥과 불기둥 으로 지켜 주옵소서. 어둠에서 헤메는 일들이 없게 하여 주옵소서
영이신 하나님! 우리는 눈에 보이는 것 보다 감추어진 주님의 뜻이 훨씬 더 크다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주님의 숨은 뜻이 무엇인지를 항상 찾고 깨닫는 저희들이 되게 하여 주옵소서. 우리 삶의 목적은 주님을 영화롭게 하고 주님과 겸손하게 동행하며 즐거움을 누리는 것임을 고백합니다. 우리의 삶이 의미 없이 헤매는 삶이 되지 않게 하시고 주님의 섭리를 깨달아 주님을 닮아가는 삶이 되게 하옵소서.
생명사랑교회가 이제 10주년을 넘어 새롭게 2023년을 맞이합니다. 우리 교회의 목표인 새역사 10년 성령의 능력으로 희망이 넘치는 교회를 이루어나가는데 전 성도가 하나되게 하여 주옵소서.
이제 안규식 목사가 말씀을 선포하실 때에 그 말씀에 온 성도가 화답하게 하시고, 삶에서 말씀을 살아내는 생명사랑교회 온 성도들이 되게 하여 주옵소서.
오늘도 마음을 다하고 정성을 다하여 예배를 돕는 모든 손길들 위에 함께 하시고, 모두가 주님의 은혜를 누리는 시간이 되게 하여 주옵소서. 살아계셔서 역사 하시는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