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환경부가 다시 설악산 케이블카 망령을 동의해주었습니다.우리가 414기후파업을 해야하는 이유!!!!
기후붕괴와 대절멸을 앞에 두고 국립공원에 케이블카를 설치하고, 산악열차를 놓겠다하고, 지역곳곳에 갯벌과 바다를 파괴하고 숲을 도려내어 신공항을 10개나 짓겠다는 미친 정부, 재생에너지를 줄이고 ‘원전최강국’을 만들겠다는 야만의 정부. 민중과 생명을 지키는 정부가 아니라 오로지 자본을 위해 하나 밖에 없는 공동의 생존토대를 망가트리는 자본가정부의 폭력과 학살을 더 이상 내버려둘 수 없습니다.
합시다! 갑시다! 414기후파업✊
———————————–
“함께 살기 위해 멈춰!” 414기후정의파업 함께 합시다!
4월 14일 금요일, 일터와 일상을 멈추고 세종 정부청사로 향하는 사회적 파업은 우리의 삶을 지키는 파업입니다.
위기의 시대, 정부는 자본 권력의 편에 서서 기후생태위기를 가속화하면서, 평범한 이들과 지구 생명의 삶은 나몰라라 하고 있습니다.
에너지, 주거, 식량, 토지, 노동, 교통 등 삶에 필수적인 조건들을 자본의 돈벌이 수단으로 만들면서 지구를 파괴하고 있습니다.
텀블러, 에코백, 분리수거… 많은 사람들이 최선을 다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개인적인 실천을 넘어 자본주의 체제를 전환하기 위한 집단적인 행동이 절실합니다.
공공성, 기본권을 외면하고 생태학살 난개발을 자행하는 정부에 맞서 싸웁시다!
불평등과 부정의에 맞서 ‘기후정의’를 실현하기 위한 우리의 대안을 알립시다!
414기후정의파업을 성사시키기 위해 300개 단체, 3천명 추진위원들을 모으고 싶습니다. 함께 해주십시오.
@개인이라면? 추진위원 참여 https://url.kr/tfzx29
@단체라면? 조직위원회 참여 https://url.kr/4fsmiu
#함께_살기_위해_멈춰
#414기후정의파업
#새만금신공항백지화공동행동 #전북녹색연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