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예배는 12시 30분 경에 마침니다.
주일예배는 잠언에서 말씀 전합니다.
하나님 아버지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
* 기도: 김용균안수집사
* 찬양대 찬양: 김용균안수집사, 강우진청년
* 통일찬송가: 544. 202. 214. 427
* 복음성가: 영성의 바람아
* 통일찬송가:
♥ 주일 대예배 순서 ♥
* 오늘의 말씀: 잠언25: 1~13
* 말씀선포: 하나님 마음에 기쁨을 주는 사람
오래살면 남에게 유익을 주어야 합니다. 하나님 마음을 시원케 해야 합니다. 예수님 마음을 가져야 합니다.
겸손한 자로 살아야 합니다.
겸손한 자는 하나님께 기쁨을 주는 사람입니다. 내가 했다고 하지 않아야 합니다. 하나님께서 하셨습니다. 우리는 영적인 양식을 먹어야 합니다. 영적인 힘을 가져야 합니다. 영권을 받아야 합니다. 무한대의 힘을 가지고 감당 못할 것이 없습니다. 지혜를 부으시고 능력을 주십니다. 겸손한 자는 하나님이 들어서 쓰십니다. 왕 앞에서 똑똑한 척, 잘난 척 하지말라고 하십니다. 높은자리, 상석에 앉지 말라고 하십니다. 겸손한 사람은 절대 무너지지 않습니다. 교만은 모든 것을 무너뜨립니다. 우리는 예수님의 본을 따라야 합니다. 제자의 발을 씻기신 분 입니다. 스스로 겸손의 본을 보이신 것입니다. 섬기는 법, 용서하는 법, 사랑하는 법을 가르쳐 주신 것입니다. 남을 돕고 베풀 때는 티를 내지 않아야 합니다. 주면 받을 생각을 말아야 합니다. 오직 예수님 제자된 삶을 살아야 합니다.
충성되고 참된 사람
아멘입니다. 하는 것이 충성입니다. 충성된 자의 태도 입니다. 예수님은 충성된 자의 모습을 보이기 위해 죽음까지 드렸습니다. 13얼음 생수같은 사람이 되어야 합니다. 주인의 마음을 시원케 합니다. 우리는 맡은 역할을 충실히 할 때 하나님이 기뻐하십니다. 모든 것에 우선하여 하나님을 섬겨야 합니다. 작은 것을 가지고도 하나님 섬겨야 합니다. 하나님은 중심을 보시고 칭찬하십니다. 눈에 보이지 않은 일에도 충성을 다해야 합니다. 하나님은 다 보고 계십니다. 은혜 베푸시고 공급하십니다. 주님 섬기는데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착하고 충성된 성도라 칭찬 받아야 합니다. 내가 한 것은 없습니다. 모든 것은 하나님께서 하셨습니다. 오직 그날을 위해서 하나님께 충성하고 겸손하게 살아서 칭찬 받는 우리가 되어야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