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 문학의봄 *
 
 
 
카페 게시글
디카시 윤회
채운구정옥 추천 0 조회 32 26.04.25 07:05 댓글 10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4.25 07:09

    첫댓글 내가 죽어
    너를 살리는 게
    결국은 내가 다시 태어나는 것이라니..!
    위대한 발견입니다

  • 작성자 26.04.25 07:10

    무화과의 가르침이었습니다.

  • 26.04.25 16:45

    예수의 얼굴을 봅니다.

  • 작성자 26.04.25 16:50

    저를 보는듯요. 나는 늙어가고 우리 손자들은 파릇파릇

  • 26.04.25 23:28

    내가 죽어서 네가 산다면...
    근데 목숨 걸만한 '네'가 없어요

  • 작성자 26.04.27 09:19

    빨리 손주를 보셔요 ^^

  • 26.04.26 16:49

    달콤해 더 맛있는 무화과에 이런 깊은 뜻이 담겨 있었는지.. 오늘도 잘 배웠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 26.04.27 09:20

    작년에 덜자란 무화과가 겨우내 붙어있더니 거기에 새 열매가 달리는 모습이 경이롭더군요.

  • 26.05.02 01:40

    우와 그렇군요. 무화과 열매가 이렇게 피어나는지 처음 알았어요. 사실 저 열매가 꽃이잖아요.

  • 작성자 26.05.02 17:04

    네 오늘은 공기돌만 해졌습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