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죽어 네가 태어나는구나.
기꺼이 몸을 말려
너에게 주마.
부디 튼실하게 자라거라.
첫댓글 내가 죽어너를 살리는 게결국은 내가 다시 태어나는 것이라니..!위대한 발견입니다
무화과의 가르침이었습니다.
예수의 얼굴을 봅니다.
저를 보는듯요. 나는 늙어가고 우리 손자들은 파릇파릇
내가 죽어서 네가 산다면... 근데 목숨 걸만한 '네'가 없어요
빨리 손주를 보셔요 ^^
달콤해 더 맛있는 무화과에 이런 깊은 뜻이 담겨 있었는지.. 오늘도 잘 배웠습니다. 감사합니다.
작년에 덜자란 무화과가 겨우내 붙어있더니 거기에 새 열매가 달리는 모습이 경이롭더군요.
우와 그렇군요. 무화과 열매가 이렇게 피어나는지 처음 알았어요. 사실 저 열매가 꽃이잖아요.
네 오늘은 공기돌만 해졌습니다
첫댓글 내가 죽어
너를 살리는 게
결국은 내가 다시 태어나는 것이라니..!
위대한 발견입니다
무화과의 가르침이었습니다.
예수의 얼굴을 봅니다.
저를 보는듯요. 나는 늙어가고 우리 손자들은 파릇파릇
내가 죽어서 네가 산다면...
근데 목숨 걸만한 '네'가 없어요
빨리 손주를 보셔요 ^^
달콤해 더 맛있는 무화과에 이런 깊은 뜻이 담겨 있었는지.. 오늘도 잘 배웠습니다. 감사합니다.
작년에 덜자란 무화과가 겨우내 붙어있더니 거기에 새 열매가 달리는 모습이 경이롭더군요.
우와 그렇군요. 무화과 열매가 이렇게 피어나는지 처음 알았어요. 사실 저 열매가 꽃이잖아요.
네 오늘은 공기돌만 해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