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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상 안전
위원회는 해상 안전에 관한 입법 패키지의 일부로 제출된 항만국 통제 , 선박 오염원 오염 , 기국 요구 사항 준수 및 해상 운송 부문 사고 조사에 관한 네 가지 제안에 대한 입장을 채택했습니다. 제안서의 목표는 해양 안전에 관한 EU 규정을 현대화하고 선박에 의한 수질 오염을 줄여 EU에 깨끗하고 현대적인 운송을 지원하는 새로운 도구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해양 사고와 관련하여 사고 조사를 위해 IMO 코드를 조정할 필요가 있었습니다. 더욱이 위원회의 입장은 지침의 범위를 소형 어선까지 포함하도록 확장합니다. 위원회 개정안은 또한 사고 조사 기관의 독립성 과 조사 결과의 기밀성을 보장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항만국 통제 에 관한 지침에 대한 위원회의 입장은 규칙이 파리 MoU가 합의한 절차와 일치하고 이미 시행 중인 IMO 협약의 추가 조항을 포함하는지 확인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 검사의 공평한 분배, 검사 연기, 접근 거부에 대한 규칙도 다루어졌습니다. 대형 어선에 대한 자발적인 통제 체제도 도입 됐다 . 또한 이 문서에서는 위원회가 환경 매개변수를 포함하기로 합의한 위험 프로필 에 대한 수정 사항을 소개합니다 . ILO 협약 이행을 통한 사회적 측면과 관련된 결함도 위험 프로필에 포함됩니다. 마지막으로 위원회의 입장은 전자 인증서 사용 을 장려하는 것이기도 합니다.
기국 요건 에 관한 지침은 협상하기 가장 복잡한 파일이었습니다. 위원회의 입장에는 위원회의 원래 제안과 비교하여 몇 가지 수정 사항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위치는 텍스트를 IMO 도구 구현 코드 ('III 코드')에 맞춰 정렬합니다. 이는 기국 행정부 수준의 규정 준수, 위원회에 보고할 데이터, 정보 데이터베이스를 사용하여 전자 인증서에 대한 정보를 교환하기 위한 데이터베이스의 자발적인 사용을 보장하는 데 필요한 인적 자원을 다룹니다. 위원회의 입장에는 위험 기반 접근 방식 으로 수행될 수 있는 통제가 통합되어 있습니다 . 마지막으로, 필요한 행정 업무를 수행하기 위한 역량 구축을 다루고 내륙 회원국에 대한 적용을 제한합니다.
선박 소스 오염 지침 에 대한 위원회의 입장은 새로운 환경 범죄 지침과 분리되는 행정 제재 시스템을 도입하는 것입니다. 이사회의 입장은 본문을 MARPOL 협약과 더욱 일치시키고 회원국이 행정 제재 제도를 자국 법률 에 맞게 조정할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 . 또한 이 입장은 회원국의 과도한 행정 부담을 피하기 위해 기록 및 보고 의무와 관련하여 유연성을 제공하고 내륙 회원국이 일부 조항을 무시할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
위원회의 입장은 디지털화와 더 큰 EU 협력을 통해 구현 및 집행을 개선하는 동시에 해당 부문에 대한 공평한 경쟁의 장을 확보합니다 . 이러한 목표에 완전히 부합하는 장관들은 개정된 지침이 유럽의 보다 안전하고 깨끗한 해상 운송을 위한 기준을 설정한다는 데 동의했습니다. 이사회의 입장은 유럽 의회와 대화를 시작하기 위한 협상 권한 역할을 할 것입니다.
버스 및 대형 버스 운전사의 근무 시간
위원회는 임시 여객 운송 부문의 운전자를 위한 휴식 시간 및 휴식 시간에 대한 개정된 지침에 대한 입장을 채택했습니다. 새로운 규칙은 최소 보장 휴식 시간을 줄이거나 휴식 시간 제한을 수정하지 않고도 휴식 시간 분배와 휴식 시간 시작 시간에 어느 정도 유연성을 제공함으로써 해당 부문의 성격과 관련 작업 패턴을 더 잘 반영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운전 시간. 장관들은 전문 운전자들이 높은 압박감 속에서 일하고 휴식 시간과 휴식 시간을 보호해야 하기 때문에 제안의 사회적 측면을 강조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이 부문의 운전자는 성수기 및 다양한 운전 거리로 인해 화물 또는 일반 여객 운송과 작업 리듬이 다르다는 점을 강조했습니다. 이사회의 입장은 유럽 의회와의 향후 회담을 위한 협상 권한 역할을 할 것입니다.
운송 서비스의 온실가스 배출 회계
위원회는 운송 서비스의 온실가스 배출 회계 에 관한 규정에 대한 입장을 채택했습니다 . '녹색 화물 운송' 패키지의 일부인 이 제안은 고객이 가장 지속 가능한 운송 옵션을 선택할 수 있도록 운송 서비스의 온실가스 배출에 대한 정보 계산 및 제공을 개선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제 위원회의 입장에는 'Fit for 55' 패키지에 따른 최근 법안에 따라 중소기업을 위한 유연성 , 검증된 데이터 수용 및 이미 인증된 검증기관(예: 해양 부문 및 항공 분야)이 포함되었습니다. 또한 위원회는 중소기업을 지원하기 위한 도구를 개발해야 합니다 . 마지막으로, 위원회의 텍스트는 미래에 수명주기 배출을 포함할 가능성을 열어두고 있습니다. 이사회의 입장은 유럽 의회와 대화를 시작하기 위한 협상 권한 역할을 할 것입니다.
대형 차량의 중량 및 치수
위원회는 '녹색화 화물 운송' 패키지의 필수 부분으로 제출된 대형 차량의 최대 승인 중량 및 치수 에 대한 위원회 제안 에 대한 진행 보고서 에 주목했습니다. 이 제안은 도로 운송 부문이 배출가스 제로 기술과 에너지 효율적인 솔루션에 투자하도록 인센티브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장관들은 운송 부문의 친환경 솔루션 전환을 지원하기 위한 제안의 중요성에 동의했습니다.
기타 사업
의장단은 유럽 횡단 운송 네트워크( TEN-T ), 단일 유럽 스카이 2+ (SES2+) 개발을 위한 EU 지침 규정 개정을 포함한 기타 입법 제안의 진행 상황을 이사회에 알렸습니다. 패키지' 및 특정 운전 자격 박탈이 EU 전체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지침 .
크로아티아, 키프로스, 그리스, 이탈리아, 몰타, 포르투갈 대표단은 배출권거래제(ETS) 지침 이행과 관련된 해상 화물 부문 에 대한 우려 사항을 이사회에 통보했습니다.
네덜란드와 오스트리아 대표단은 유럽 조종사들의 피로 문제를 다루었습니다.
폴란드, 슬로바키아, 헝가리 대표단은 도로를 통한 화물 운송에 관한 EU-우크라이나 협정이 운송 부문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이사회에 통보했습니다.
이탈리아 대표단은 유럽 교통 연결을 위한 알파인 지역 의 전략적 역할에 대해 위원회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
벨기에 대표단은 2024년 상반기 우선 순위와 업무 프로그램을 발표했습니다.
비공식 점심
비공식적인 점심 식사를 통해 장관들은 유럽 횡단 운송( TEN-T ) 네트워크 인프라의 자금 조달에 대한 의견을 교환했습니다. 장관들은 TEN-T 정책이 EU 전역에 걸쳐 일관되고 연결되며 고품질의 운송 인프라를 개발하기 위한 핵심 도구 이며 링크 누락 없이 국경을 넘는 원활한 운송 시스템을 통해 EU의 경제적, 사회적, 영토적 결속력을 강화한다는 점에 동의했습니다. 병목 현상. 이러한 맥락에서 장관들은 국경 간 연결에 초점을 맞추고 유럽에서 가장 효과적인 교통 정책 수단을 제공 함으로써 '유럽 연결 기구 (Connecting Europe Facility, CEF)' 금융 수단이 가능한 가장 높은 EU 부가가치를 더 잘 제공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2028~2034년 동안 다가오는 다년간 금융 프레임워크 (MFF)에서 CEF에 따라 가능한 우선 순위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회의정보
2023년 12월 4일
준비서류
결과 문서
보도 자료
2023년 12월 4일, 15:16
2023년 12월 4일, 12:55
2023년 12월 4일, 11:40
2023년 12월 4일, 11:20
2023년 12월 1일, 16: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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