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시후면 시작합니다.
MBCESPN에서 생중계를 해줄텐데여..
4강전 경기를 본 결과 클레이에서는 아무래도 나달이라는 생각이 들더군여
나달은 조코비치를 3-0 마지막 세트는 특유의 끈질김으로 역전까지 하고 말이죠.
페더러는 4강에서 좀 고생을 했습니다.
갠적으로는 커리어 그랜드 슬램을 위해서 페더러가 한번 우승했으면 하네여.
근데 나달은 4년연속 프랑스 오픈 결승에 올랐고 전승이라서
페더러가 그동안 일부러 클레이 코트 대회를 많이 참여도 했다고 하는데..
페더러가 못하는게 아니라 나달이 클레이에서 너무 잘하죠
하드 코트 전적이나 잔디코트에서는 분명 앞서는데 말이죠.
클레이가 아니면 결승에서 만날일이 없는 두선수인지라 나달이 전적이 앞서네여..
암튼 설레입니다..
잠시후면 시작인데...페더러 화이팅~~~~~~
첫댓글 테니스 게임 제대로 보는 게 처음인데... 지금 페더러 안드로메다로 가고 있네요~ 페더러 공 치는 건 참 쉽게쉽게 효율적으로, 마치 농구 9단 코비를 보는 것 같은데 오늘 스코어는 영 아니에요ㅎㅎ
이건 머....페더러..지못미
페더러 정신적으로도 무너지네요. 예전 한참 잘나갈 때 마재윤,페더러,타이거 우즈 이 세명만이 독재하고 있다고 말할정도였는데..
페더러 6:0은 정말 충격이었습니다. 2세트 초반과 3세트 후반은 원사이드하게 밀리던데... 클레이에서 나달의 괴물모드는 한동안 계속될 것 같습니다.
페더러가 이렇게까지 불쌍해 보이는 경기가 나올줄이야...;;; 정말 클레이 코트에서 나달은 무력 100에다가 +10짜리 무기를 장착한듯한...;;;
나달이 2년연속 윔블던 대회 결승갔는데 클레이 아니면 결승에서 만날일이 없다녀? 그리고 나달 하드코트에서도 통산 3회 우승있습니다. 그중에서 페더러 이기고 우승한 적도 있져.
최근 페더러 만나 경기한 모든 경기가 클레이였습니다,,올해 나달이 페더러한테 전승인데 홀라당 클레이였거든여,,
물론 나달이 윔블던 결승 두번 진출했지만, 다른 하드코트 대회나 잔디 대회에서는 는 나달이 결승까지 못 올라오는 경우가 많아서...반면에 페더러는 같이 출전하는 클레이에서는 거의 결승까지 다 올라가니, 통산 전적은 나달쪽으로 확 기울 수밖에 없져...현재 통산 전적이 나달-페더러 11승6패인가 그런데 그중 10경기 정도가 클레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