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캐스팅뱅크[한국성우DB카페]
 
 
 
카페 게시글
첫 만남과 어울림의 장 [잡담] 회원분들 혹시 일본성우 이시다 아키라님의 목소리 들어보셨나요?
오노다이스케님♡ 추천 0 조회 411 10.10.29 11:26 댓글 6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0.10.29 15:49

    첫댓글 한달전에 하트캐치프리큐어 에서 코롱役을 맡으셨다던데...

  • 작성자 10.10.29 17:30

    하트캐치프리큐어요?그건 잘모르겠고 판도라하츠에서 브레이크役 맡으신거만 알고있어요 그리고 나머지는...
    말을 못하겠네요^^;

  • 10.10.29 18:05

    전.. 일본성우라면 호시 소이치로님과 아키라님을 먼저 알게 되어 좋아했는데요.. 연기력은 정말 인정할 수 밖에 없다라고 생각이 듭니다!!! 전... 환상마전 최유기를 보고 알게 되었는데... 알고 보니 에반게리온에서 카오루역을 맡았더라구요;; 전 에반게리온에서 카오루를 좋아했거든요.. 요즘은.. 스타드라이버에 출연하고 게시더라구요..

  • 작성자 10.10.30 18:03

    전 이누야샤를 봐서 야마구치님을 먼저알게됐구요 일본성우에 관심을 갖게된건 오노다이스케님덕분이죠^^

  • 10.10.31 20:56

    그거라면 다른곳에서 들어본거 같아요 저도 1인 7역했다는 말에 너무 놀랬는데. 그러보니 세일러문에서 (국내미방영분에서) 피쉬아이라는 (여자같이 생겼는데.) 제가 아는 지인들이 말하길 성우가 이시다 아키라씨라고 하더라고요 ;;;

  • 작성자 10.11.01 10:26

    저도 여자역인줄 알고 검색창에 쳐서 직접들어봤는데요 남자인데도 목소리가...이시다아키라님이 이래서 좋다니깐요후훗^^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