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요즘 일본성우에 빠져서 국내성우 검색보다(죄송합니다..)일본성우 검색을 많이하는데요
우연히 이시다 아키라라는 성우를 알게되서 검색을 해봤거든요 근데 "이시다 아키라의 1인7역'이라는
제목의 블로그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궁금해서 들어가봤더니 동영상이 있어서 재생을 해봤거든요
처음에는 남자목소리가 나오는데 그남자애가 전화를 하는상황이었거든요 근데 엄마목소리가 나오더라구요
근데 거기까진 아무것도 아니였어요 보통 남자성우들이 여자목소리를 내려면 일부러 목소리를 높게잡아서
목소리를 내잖아요?근데 그분은 여자목소리가 자연스럽게 나오는거예요~꼭 여자성우가 하는것처럼요
와 어떻게 목소리가 그렇게 자연스럽게 바뀌는지...님들이 직접들어보시라고 올릴려고 했는데 네이버블로그라서 올릴수가 없네요..회원분들이 직접 들어보셔야 할듯하네요^^이시다아키라님이 더좋아졌어요^^후훗
첫댓글 한달전에 하트캐치프리큐어 에서 코롱役을 맡으셨다던데...
하트캐치프리큐어요?그건 잘모르겠고 판도라하츠에서 브레이크役 맡으신거만 알고있어요 그리고 나머지는...
말을 못하겠네요^^;
전.. 일본성우라면 호시 소이치로님과 아키라님을 먼저 알게 되어 좋아했는데요.. 연기력은 정말 인정할 수 밖에 없다라고 생각이 듭니다!!! 전... 환상마전 최유기를 보고 알게 되었는데... 알고 보니 에반게리온에서 카오루역을 맡았더라구요;; 전 에반게리온에서 카오루를 좋아했거든요.. 요즘은.. 스타드라이버에 출연하고 게시더라구요..
전 이누야샤를 봐서 야마구치님을 먼저알게됐구요 일본성우에 관심을 갖게된건 오노다이스케님덕분이죠^^
그거라면 다른곳에서 들어본거 같아요 저도 1인 7역했다는 말에 너무 놀랬는데. 그러보니 세일러문에서 (국내미방영분에서) 피쉬아이라는 (여자같이 생겼는데.) 제가 아는 지인들이 말하길 성우가 이시다 아키라씨라고 하더라고요 ;;;
저도 여자역인줄 알고 검색창에 쳐서 직접들어봤는데요 남자인데도 목소리가...이시다아키라님이 이래서 좋다니깐요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