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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용분야별 지원(전공)자격
모집부문 |
인원 |
수행업무 |
지원자격 |
비고 |
전산팀 (사원) |
○명 |
• 사무전산 시스템 및 구축 (서버관리,홈페이지 관리) |
• 전산 프로그래밍 가능자 (MySql, PHP, xxJavascript, Actionscript)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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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 디자이너 (사원) |
○명 |
• 홈페이지 제작 및 유지보수 등 |
• 웹 프로그래밍 가능자 (웹표준 HTML 및 웹퍼블리싱/ 디자인과 코딩에 대한 이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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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각 디자이너 (사원) |
○명 |
• 국제학술대회, 각종 세미나 등의 관련 디자인업무 등 |
• 일러스트레이터,포토샵, Quark Xpress, 인디자인 • 리플렛, 카다록, 북디자인, 표지디자인, 잡지/사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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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 지원팀 (사원) |
○명 |
• 조제지원 및 사무업무 |
• OA가능자 |
• 전기기능사 또는 전기관련 자격증 소지자우대 |
총무팀 (사원) |
○명 |
• 총무, 법무 관련 업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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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통사항 |
건강 및 성실하고 남을 배려할 줄 알며, 조직과의 화합에 적극적이신 분 1년 이상 경력자 우대 고졸이상 |
근무조건 |
구분 |
설명 |
비고 |
임용예정직급 |
사원 이상 |
자격, 경력 등을 고려 조정가능 |
수습기간 |
입사일로부터 3개월 |
수습평가후 정규직으로서의 최종 신분을 유지 |
급여수준 |
내부 규정에 따름. (연봉 + 성과금) |
근로조건 |
평일 : 09:00 ~ 18:00 (주5일 근무) 토요일 : 09:00 ~ 13:00 (당직 근무시) 4대 보험 가입 등 |
근무지 |
서울 강서구 가양동 대한한의사협회 4층 | |
전형절차 |
전형절차 : 서류전형 → 면접전형 → 최종합격 및 통보
※ 면접전형은 필요시 1, 2차로 실시할 수 있으며, 전형중이라도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필기시험, 직무 적성 검사, 전공프리젠테이션, 어학시험(회화)등을 실시할 수 있음. | 합격자발표
구분 |
발표예정일 |
발표방법 |
서류전형 합격자 |
2011. 8. 19(금) 예정 |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지(유선통보 또는 SMS) |
면접 합격자 |
2011. 8. 23(화) 예정 |
최종합격자 |
2011. 8. 25(목) 예정 |
※ 합격자 발표일은 학회 내부사정에 따라 조정될 수 있습니다. | 입사예정일 : 2011. 8. 29(월) 예정
※ 부득이한 경우에는 입사일은 협의를 통해 조정 가능하나, 입사일 직전일까지 현직장에서의 퇴직절차를 완료하여야 함. | |
접수 및 문의처 |
접수기간 : 2011년 8월 5일(금) ~ 8월 18일(목) 18:00까지
※ 토, 일요일 등의 법정공휴일은 접수를 받지 않으며, 접수마감시간 도착분에 한함. | 접수방법 : 방문 또는 우편접수, E-mail 접수 (insa@pharmacopuncture.co.kr)
※ E-mail 접수시, 제출서류 일체를 zip 파일로 압축하여 송부 (파일명 예 : 모집분야_지원자 성명_.zip = 웹디자이너_홍길동_.zip) ※ 접수마감시간 도착분에 한하며, E-mail 수신실패는 접수불가하므로 접수확인요망 | 접수장소 : 대한약침학회 총무회계팀 담당자 김애란
(우157-200, 서울 강서구 가양동 26-27 대한한의사협회 4층 대한약침학회) | 채용문의 : insa@pharmacopuncture.co.kr ☎ 02. 2658. 9051~3 |
제출서류 |
제출서류는 “가~아” 순으로 정리하여 제출하고, 소정양식은 본학회 홈페이지
지원서류중 “다~아”는 입사지원시 사본으로 제출한 경우, 1차 면접전형 참가시 원본으로 교체 제출 지원서류중 “라, 마” 는 웹디자이너 및 시각디자이너에 한함. 공통서류
가. 입사지원서(소정양식, 작성방법 참고) 1부. 나. 자기소개서(소정양식, 작성방법 참고) 1부. 다. 주민등록등본 1부. | 해당자에 한함
라. 경력기술서 - 프로젝트명 , 클라이언트 , 컨셉 내용 , 본인 참여도 (자유양식) 마. 포토폴리오 - 파일형식(자유양식) 바. 경력(또는 재직)증명서 1부. 사. 자격(면허)증 증빙서류 1부. 아. 외국어능력시험(TOEIC 등) 공인성적표 1부. ※ 공고일로부터 2년 이내(2009. 8. 8이후) 국가공인증명서만 제출 | |
기 타 |
본 직원 채용공고는 학회의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된 사항은 홈페이지에 공고합니다. 서류 접수 시 기재 착오 및 연락불통, 제출서류 미비 등으로 인한 불이익에 대한 모든 책임은 일체 지원자의 책임으로 합니다.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출된 서류의 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허위로 판명될 경우 임용 후라도 채용이 취소됩니다. 자격, 경력, 학력 등의 관련 증빙자료를 제출하지 못할 경우 해당 사항을 인정하지 않습니다. 동일인이 두 분야에 중복 지원할 수 없습니다. 분야별 적격자가 없을 경우 해당 분야의 채용절차를 진행하지 않을 수 있으며, 시험 시행결과 적격자가 없는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채용부서(총무회계팀 김애란☎ 02. 2658. 9051~3)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