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시사 산업팀] 방송인 홍록기(43)가 11살 연하의 모델 김아린과의 깜짝 결혼발표를 공개해 화제이다. 홍록기는 지난 2011년 3월 토탈웨딩컨설팅 업체인 나우웨드를 설립해 CEO로 변신에 이어,
노총각 딱지를 떼고 오는 12월 16일 드디어 웨딩마치를 울리게 되었다.
깊어가는 가을 쌀쌀해진 날씨만큼이나 주머니 사정이 녹록치 않은 젊은이들의 마음을 더 쌀쌀하게 하고 있는데, 이런 불경기에 결혼준비를 시작한 커플이라면 예비신랑 홍록기가 제안하는 알뜰한 결혼준비 비법에 귀 기울여보자.
거품이 가득한 결혼준비! 보다 합리적이고 알뜰하게 준비할 수는 없을까?
11월10일~11일 양일간 청담동 학동사거리 웨딩스퀘어에서 열리는 나우웨드 웨딩박람회가 그 대답이 되어줄 수 있다. 결혼준비에 꼭 필요한 웨딩스튜디오, 웨딩드레스, 메이크업, 신혼여행, 한복, 예물, 가전, 가구, 금융, 통신, 생활서비스 등 엄선된 500여개의 웨딩전문업체들이 함께 참여하는 나우웨드 결혼박람회에서는 넓은 선택의 폭과 할인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별하고 합리적인 웨딩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방송인 홍록기(43)가 오랫동안 기획하고 철저하게 준비한 특별한 웨딩박람회라고 하니 주목할 만 하다.
방문만해도 예비신부들의 필수품인 웨딩다이어리와 함께 푸짐한 방문선물을 증정할 뿐만 아니라, 선착순 25커플에게는 구김스 커플티 또는 가방을 증정할 예정이다. 그 외에도 빙고게임, 룰렛게임 등 톡톡 튀는 이벤트로 다양한 경품을 챙길 수 있다.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라면 솔깃하지 않을 수 없다.
나우웨드 웨딩박람회 (fair.nowwed.net)는 강남구 학동사거리 웨딩스퀘어에서 11월10일(토)~11(일) 오전 10시부터 오후8시까지 진행되며 온라인으로 무료참가신청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