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1.6.20이후 적용 자세한사항은 공지확인하시라예
출처: http://www.newsen.com/news_view.php?uid=201212101618413310
박시후 키스신 다시보기 바람이 불고 있다.
박시후는 최근 진행된 SBS '힐링캠프' 녹화에서 자신만의 키스비법으로 '감아올리기(?)'를 꼽았다. '감아올리기'는 데뷔 초 키스신이 '밋밋하다'는 평가를 들은 박시후가 노력해 얻어낸 박시후만의 키스신 노하우로 알려졌다.
이 소식이 전해지자 여성팬들 사이에서 놀랍다는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공주의남자', '역전의여왕', '검사 프린세스' 등에서 보여준 박시후 키스신은 여심을 녹여버릴 정도로 달콤하고 로맨틱했기 때문.


네티즌들은 "말도 안 된다", "대체 '가문의영광' 박시후 키스신이 어땠길래..", "박시후 키스신. 다시 한 번 봐야겠다", "그럼 어떤 드라마부터 '감아올리기' 비법을 쓰기 시작했나요? 하하하", "박시후 키스신 보고 내가 얼마나 설렜는데.." 등 반응을 나타내고 있다.
박시후를 승유앓이의 주인공으로 만들었던 2011년 KBS 2TV 드라마 '공주의남자' 속 키스신은 어땠을까. 박시후는 당시 상대 배우인 문채원과 가슴 아픈 사랑을 나누며 애절한 명품 키스신을 여러 차례 선보였다. 문채원 등에 있는 흉터에 입을 맞추는가 하면 이마, 눈, 볼, 입 로맨틱 4단 키스를 선보여 시청자의 가슴을 설레게 했다.
2010년 방송된 MBC 드라마 '역전의여왕'에서는 크리스마스 이브 수많은 인파 속에서 지나가는 김남주를 붙잡고 퐁풍키스를 나눴다. 당시 박력넘치는 모습에 시청자들은 환호성을 질렀다. 같은 해 방송된 SBS 드라마 '검사프린세스'에선 애절한 눈물 키스신을 선보여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처럼 출연 작품마다 명품 키스신을 남기며 최고의 매력남에 등극한 박시후. 깜짝 놀랄 박시후만의 키스비법처럼 이번 드라마 SBS '청담동 앨리스'에서도 박시후가 달콤하고 짜릿한 키스신을 보여줄지 여성 시청자는 벌써 설렌다. (사진=박시후 키스신/KBS 2TV '공주의남자', MBC '역전의여왕', SBS '검사프린세스' 캡처)
[뉴스엔 이나래 기자]
이나래 nalea@
청앨은 언제 진도나가지.......... ㅎㅎㅎㅎㅎ시후어빠 이번드라마에서도 기대함 ^^*
첫댓글 검프 진짜 쩔었는데....소연언니 볼 홀쭉해지고 흡...
오! 힐캠 오늘 박시후나와!?
검프..지금부터내가뭔가할겁니다.......하..
검프가 쩔었지ㅠㅠㅠㅠㅠㅠㅠㅠ
셀카가 순수해보이는 나는 이제 박시후의 노예..
오빠....
레전드는검프지...
"지금부터 내가 뭔가 할겁니다.
우선 당신 안을거고. 그리고....이거♥3♥"
222222
퐁풍키스 나도한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삭제된 댓글 입니다.
공주의남자ㄱㅋ
잉 조아여..
이거 오늘하지? ㅋㅋ 달밤에 보고 꿈꿔야디
아오..나도존나황홀한폭풍키스한번해보고싶닼ㅋㅋㅋㅋㅋㅋㅋ
그저 웃지요
헐 등에다키스하는거올려줄사람없나여 땀나여;;;
하......공남은 지금봐도 존나 조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
삭제된 댓글 입니다.
꺅 언니사랑해 이사진저장
검프 시바...ㅜㅜ 김소연언니가 첨에 뽀뽀로 하니까.."오빠이건 키스가 아니잖아요?" 해서
다시 폭풍키스로 흐읍아..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