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1.
자동 고장 구분개폐기 동작 특성에서
900A 차단능력은 -> 부하전류 900A 까지 개폐가능?
800A 미만의 과부하 및 이상 전류에 대하여는 자동 차단되어 과부하 보호기능 ->고장전류 800A 미만 차단 가능한 조건부 차단기?
질문2.
리클로저가 사고시에 선로를 개폐가능하고 선로 완전개방까지 할 수 있음 -> 일종의 차단기?
이렇게 생각해도 될까요?
첫댓글 ASS는 보통 분기나 고압인입에 사용되고차단전류 이상은 바로 트립, 이하는 전류의 크기에 따라 지연시간 유지후 트립
리크로져는 선로의 중심, 중요부하 전후에 시공되고 고장발생시 개방되고 다시 재투입 됨.재 투입 시 고장의 원인이 제거가 되면 그대로 정상선로 유지하나, 안되면 세팅에 따라 다시 투개방을 반복하고 완전 트립되어 선로에 정전이 발생
첫댓글 ASS는 보통 분기나 고압인입에 사용되고
차단전류 이상은 바로 트립, 이하는 전류의 크기에 따라 지연시간 유지후 트립
리크로져는 선로의 중심, 중요부하 전후에 시공되고 고장발생시 개방되고 다시 재투입 됨.
재 투입 시 고장의 원인이 제거가 되면 그대로 정상선로 유지하나, 안되면 세팅에 따라 다시 투개방을 반복하고 완전 트립되어 선로에 정전이 발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