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on Donnery: 길을 걷다 – 넷제로로의 전환
2023년 11월 21일 더블린에서 열린 제6회 기후 금융 주간에서 아일랜드 중앙은행 부총재 Sharon Donnery의 연설입니다.
중앙은행 연설 |
2023년 12월 6일
샤론 도너 리
PDF 전문
(271kb)
| 4페이지
모두들 좋은 아침입니다. 제6 회 기후 재정 주간 의 일환으로 조직된 많은 흥미로운 세션 중 하나에 연설하고 참여하기 위해 이 자리에 초대받게 되어 기쁩니다 . 올해 또 다른 성공적인 행사가 될 것이라고 확신하는 행사를 조직해주신 재무부와 국제 지속 가능 금융 우수 센터에 감사드립니다.
매년 이 행사는 우리 모두가 함께 모여 기후 변화로 인한 심각한 문제를 논의하고 이를 해결하는 최선의 방법에 대해 논의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저는 패널 토론을 매우 기대하고 있으며, 이 개회 연설에서 저는 기후 변화 위험 상황과 전환 자금 조달 및 계획의 중요성 증가에 대한 몇 가지 생각을 간략히 설명함으로써 상황을 설정하려고 노력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기후 문제
첫 번째 기후 재정 주간 이후 몇 년 동안 정부, 정책 입안자, 기업 및 대중이 기후 문제를 받아들이는 심각성이 크게 높아졌습니다. 그러나 기후 변화가 지구에 미칠 수 있는 급격한 영향에 대한 인식도 마찬가지입니다.
긴 지평선과 먼 날짜라는 관점에서 자주 논의되지만, 우리는 이미 일상생활에서 기후변화의 영향을 느끼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저자 소개
샤론 도너리
이 작가의 작품 더보기
관련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