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성공한 사업가가 길을 가던 중 모퉁이에 앉아 구걸하는 한 거지를 보게 되었습니다. 무심히 지나치려다 자세히 살펴보니 그 거지는 학창 시절 친하게 지냈던 오랜 동창이었습니다.
사업가는 반가운 마음에 거지가 된 친구를 자기 집으로 데려갔습니다. 그리고 어쩌다 이런 처지에 놓이게 되었는지 사정을 물었습니다. 친구의 딱한 사정을 듣게 된 사업가는 지갑에서 백지수표를 한 장 꺼내어 겉 면에 '백만 달러'라고 적고 뒷 면에 사인을 해서 친구에게 주었습니다. 그리고 은행에 가서 돈을 찾아 조그만 사업이라도 해보라며 독려해 주었습니다.
그런데 얼마 후, 친구의 동향이 궁금해진 사업가가 알아보니 친구는 여전히 길거리에서 구걸을 하며 지내고 있었습니다. 사업가는 안타까운 마음에 친구를 찾아가 이유를 물었습니다.
"자네, 내가 준 돈은 어떻게 하고 아직도 이렇게 구걸을 하고 있나?"
사업가의 질문에 친구는 수표를 꺼내 사업가에게 돌려주며 이렇게 대답했습니다.
"자네의 말을 듣고 은행에 갔었네. 하지만 은행 안으로 도저히 들어갈 수가 없었어. 은행 안에 있는 사람들은 모두 멋지고 좋은 옷을 입고 있었네. 그 사람들이 내 말을 믿어줄 것 같지 않았어. 나 같은 거지가 이런 돈을 가지고 있을 거라고 누가 믿어주겠나?"
이 말을 들은 사업가는 너무나 안타까워하며 이렇게 말했습니다.
"이 사람아, 은행에서 자네를 보고 돈을 주는지 알았나? 은행에서는 수표 뒷 면에 있는 내 사인을 믿고 돈을 주는 것일세. 자네가 아니라 내 사인이 그 돈이 진짜임을 증명하는 증거란 말일세"
자녀들의 이마에 새겨진 안상홍님의 이름
거지 친구는 자신의 초라한 행색을 보고 은행에 들어갈 용기를 내지 못했습니다. 은행에 있는 사람들도 자신의 겉모습을 보고 판단할 거라는 잘못된 생각 때문이었습니다.
하지만 은행에서는 거지가 누구든 상관없었습니다. 중요한 것은 거지가 아니고, 거지가 가지고 온 수표의 뒷 면에 누구의 사인이 되어있는가 하는 것이었습니다. 수표 뒷 면에 새겨진 사업가의 사인이야말로 수표를 보증하는 확실한 징표인 것입니다.
거지 친구의 어리석은 실수가 씁쓸한 여운이 남는 것은 아마도 남의 일 같지 않은 느낌 때문일 겁니다. 온 우주와 삼라만상을 당신의 뜻대로 운영하시는 창조주 하나님께서도, 당신의 거룩하신 이름을 자녀들의 이마에 새겨주셨습니다. 자녀들의 이마엔 비록 보이지 않지만, 하나님의 사인이 선명하게 새겨져 있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이름이 기록된 사람은 천국에서도 가치 있는 존재가 됩니다. 하나님의 자녀들이 천국에 갔을 때 왕 같은 제사장이 되는 것은 그 자신이 품격 있고 가치 있는 존재라서가 아니라 하나님의 영광된 성호가 이마에 새겨져 있기 때문입니다. 성경은 하나님의 이름으로 인해 자녀들이 세상 열방 가운데 뛰어나게 될 것이고 천사들의 부러움을 사게 된다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지금 성령시대, 구원자 안상홍님께서는 마치 예화 속에 거지처럼 하늘에서 지은 죄로 죽음을 기다리고 있던 자녀들에게 당신의 거룩하신 이름, '안상홍'님의 이름으로 사인을 해주시고 당신을 대신하여 세상으로 '가라'고 하셨습니다.
겔 3:17) 내가 너를 이스라엘 족속의 파숫군으로 세웠으니 너는 내 입의 말을 듣고 나를 대신하여 그들을 깨우치라
마 28:18) 예수께서 나아와 일러 가라사대 하늘과 땅의 모든 권세를 내게 주셨으니 그러므로 너희는 가서 모든 족속으로 제자를 삼아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세례를 주고 내가 너희에게 분부한 모든 것을 가르쳐 지키게 하라
안상홍님께서 자녀들에게 '가라'고 하신 것은 자녀들의 능력이 아니라 안상홍님의 이름을 믿고 가라는 무언의 뜻이 담겨 있습니다. 안상홍님의 이름은 잠자던 영혼들을 깨우는 능력이 있으며 안상홍님의 자녀들은 그 음성을 알아듣습니다.
안상홍님의 자녀들은 '만드는'게 아니라 '찾는 것'
그러므로 전하는 사람들이 안상홍님의 음성을 정확하게만 들려준다면 흩어져 있던 자녀들을 금방 모을 수 있습니다. 안상홍님의 자녀들은 만드는 것이 아니라 찾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마치 거지가 자신의 초라한 모습에 주눅이 들어 은행 안으로 들어가지 못한것 처럼 자신의 육신적인 모습, 육신적인 능력을 바라보며 주저하거나 망설여서는 안되겠습니다.
은행에서 수표를 받을 때 거지의 초라한 행색이 아닌, 수표 뒷 면에 사인을 보고 결제하듯이 유리하던 영혼들도 전하는 사람의 육신적인 모습이 아닌, 그 이마에 새겨진 안상홍님의 이름을 보고 움직이기 때문입니다.
이 시대는 안상홍님의 이름으로 천국과 지옥이 결정되며 안상홍님의 이름으로 영적 가치가 정해지는 시대입니다. 그러므로 안상홍님의 성호는 이 시대 구원받을 백성들에게 너무나 소중하고 보배로운 이름입니다.
이처럼 안상홍님의 이름이 가진 권능은 너무나도 크기 때문에 사단 마귀가 중점적으로 방해하는 부분도 바로 이름 문제입니다. 사단이 하나님에 대해서 대적하고 훼방하려 할 때 가장 귀중한 부분을 방해하지 않겠습니까?
계 13:6) 짐승이 입을 벌려 하나님을 향하여 훼방하되 그의 이름과 그의 장막 곧 하늘에 거하는 자들을 훼방하더라
안상홍님을 모르는 사람들은 성경의 예언을 겸손하게 살피기보단 안상홍님의 육신적인 내용만을 트집 잡으며 훼방하고 모욕하기를 좋아합니다. 하지만 성경을 살펴보지도 않고 무작정 반대하고 고집부리는 것은 하나님의 이름이 알려지는 것을 싫어하는 사단 마귀에게 속고 있음을 스스로 증거하는 것입니다.
이름을 가지고 오셨다는 것 자체가 이미 인격체이신 사람의 모습으로 오신다는 뜻이므로, 반대를 위한 반대에만 급급할 것이 아니라 성경의 예언을 통해 안상홍님이 정말 이 시대의 구원자가 맞으신지 살펴보는 것이 현명한 일일 것입니다.
https://youtu.be/nRPatxAem2M?si=fi99Gdsz28iXhJH1
https://youtu.be/5DD-TbBBj90?si=SU01joUOEIUXXQHY
[출처] 안상홍님의 이름으로 천국과 지옥이 결정되는 시대|작성자 진짜공주
첫댓글 그리스도 안상홍님을 믿고 영접 한 자들이 가는 곳이 바로 천국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