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bvaGEfX6ARg
https://youtu.be/W_P3G5UTQio
이분의 경우는 2019년에 2월 출고후 끊임없이 문제가 발생하고 있는데 산으로 들로 약 3년 9개월 현재 2100 시간 사용 그동안 허브가 깨지고, 브레이크 파손 또는 미작동, 펜벨트 끊어짐, 부동액이 넘침, 변속이 안됨등 으로 고생 해왔는데,
이번에는 녹물이 심하게 섞인 부동액
으로 운행중 계기판 온도가 올라가고 바닥에 물이 떨지는 현상으로 유트브 검색결과 부동액 세정기계를 이용하는 것과 섬머스타틀 빼고 엔진시동으로 세정하는 5번 방법이 좋은걸로 봅니다 .
ㅡ작업방법ㅡ
1.부동액에 지하수,생수 섞어 주입 ㅡ
녹물발생 ㅡ엔진훼손 ㅡ물에 클린너로 부동액 순환하여 녹물제거 ㅡ부동액에 증유수 또는 수도물로 50대50 섞어주입
2.헤드가스켓 밀착불량 ㅡ녹물발생ㅡ
물에 약품을 섞어 서머스타트빼고 주입후 시동 5회정도 반복 ㅡ정상화
3.부동액관리잘못ㅡCOOL MASTER
기계로 엔진에 연결 중화제 넣고회전 ㅡ호스등 교환 ㅡ부동액에 엔진코팅제
넣고 마감
첫댓글 1번 영상
https://youtu.be/jf8CATAbqN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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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번 영상
https://youtu.be/Ue3ce7UV1x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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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번 영상
https://youtu.be/0MvtzS_JkD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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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번 영상
https://youtu.be/HWZ4uvvFKP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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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번 영상
1.엔진세정제 냉각수 보조통에 넣고
2.엔진하부의 호스로 부동액 빼냄
3.부동액 보조통의 부동액호스를 아래로 하여 부동액 빽고 에어건청소
4.보조통호스 라지에터 연결
서머스타트 빼내고 세정제를 물에섞어 라지에터주입 시동 10분에 하단으로배출을 5회반복
6.서미스타스 새것끼고 부동액을 물과썩어 주입
https://youtu.be/s--5ft5YiH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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