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강남대로,천호대로 등등 편도5차로 이상도로 외에는 중앙차로 철거
2. 택시의 요금현실화 후 30~40감차(감차문제는 장기적으로 중앙정부 및 업계와 논의해야하므로 최소한 20~30년이상 바라봐야함) 절대 증차없음
3.도심 강남 특정건물 강제홀짝제실시(신세계본점,롯데본점,서울시청,정부청사,산하25개구청,센트럴시티,코엑스몰,타임스퀘어,용산아이파크,여의도ifc, 특히 교회등등)
4..도심주차장 축소 및 요금인상
5.불법주차 단속 강화(뭐하면 파파라치) 차고지 증명제 실시
6.불법렌터카,콜밴,대리셔틀단속강화(광주시처럼 5만원지급)소요되는 재정은 예산이아닌 벌금으로 하면 됩니다
7.업무택시 이용기업,산하기관 인센티브
8.택시 정류장 확대 후 택시 주,정차 강력단속(예를들어 마포역2번출구 마포대교방향 인도 축소후 택시정류장 신설)
9.경찰청과 협의해서 신호체계 개선(야간에 횡단보도 빨간불 앞 교차로 파란불이면 또 횡단보도 파란불 앞 교차로빨간불 개선 즉 횡단보도와 교차로 신호연계)
10. 호객행위,부당요금(협상하는거 말고 외국인한테 기본요금거리10배 20배부풀리는거 말하는것임),조폭택시 적발해서 택시자격취소 및 회사에 1차경고후 2차로 그런기사 나오면 택시감차실시 개인택시는 1회경고후 2회 자격정지 1개월 3회면허취소
11.전액관리제의 확실한실시
12.승차거부 유연화(중앙차로지역에서 반대편으로 가자고할경우 아님 택시 문제 각 회사별 차고지 써붙이고 교대시간 차고지 방향 인정 어차피 2번실현되면 승차거부거의없을것)
13.주말 서울시청 집회금지(여의도공원으로 대체)이것때문에 택시도 직,간접적 피해봅니다 길막혀서
14.혼잡통행료 확대지역및 인상(서울외곽에서 서울로 들어오는 모든길목에 카메라설치)
15.경전철 건설후 중복되는 버스 감차(대략 8천대정도있다는데 3~4천대수준으로감차)
첫댓글 이런 글을 원합니다.
2번의 글에 충분한 보상이 따르면서 필히 자율적이라는 내용이 들어가지 않은 부분에서 약간의 이견이 있지만서도,, 그러나 '최소한 20~30년이상 바라봐야함. 절대 증차없음'이라는 것에 그 이견을 상쇄함.
님이 올리신 글내용이 대체적으로 합리성을 갖춘 공감스런 글이라고 느껴집니다.
업계 정부 지자체 셋이서 공동적으로 책임질일입니다
업계는 무조건 개인택시 내놓으라고 떼쓴것 또 거기에 총파업으로 투쟁하지못한 과실
지자체 및 정부는 근시안적인 정책으로 무자비하게 증차시킨책임
본문과 같은 심도깊고 관찰력이 출중한 좋은 글에는 무관심이고 엉뚱한 곳에서는......
이런 현상에 실망을 넘어 절망스러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