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1909년 10월 26일에 하얼삔 역에서 이토 히로부미를 저격했지요. 처음 쏜 4발 가운데 3발은 이토, 1발은 하얼빈 총영사 가와카미도시히코[川上俊彦]의 오른팔을 맞혔고 이어서 쏜 3발은 비서관 모리타이지로[森泰二郞], 만주철도이사 다나카세이타로[田中淸太郞]를 맞혔지요. 1발은 플랫폼에서 발견되었고요.
1963년 안중근 숭모회가 설립됐지만 조국의 자주독립을 위한 살신성인과 평화사상의 정신을 기리기 위해 설립된 안중근의사숭모회 1대, 3대 이사장은 윤치영이니 아이러니하지요. 왜냐하면 우리 역사 왜곡 조작의 심장부인 와세다대학 사학과를 졸업한 윤치영은 대표적인 친일파 집안으로 형제와 사촌까지 친일파이니까요. 안중근의사숭모회 이사장을 지낸 이은상과 백두진 역시 친일파이고요.
첫댓글 1909년 10월 26일에 하얼삔 역에서 이토 히로부미를 저격했지요.
처음 쏜 4발 가운데 3발은 이토, 1발은 하얼빈 총영사 가와카미도시히코[川上俊彦]의 오른팔을 맞혔고
이어서 쏜 3발은 비서관 모리타이지로[森泰二郞], 만주철도이사 다나카세이타로[田中淸太郞]를 맞혔지요.
1발은 플랫폼에서 발견되었고요.
1963년 안중근 숭모회가 설립됐지만
조국의 자주독립을 위한 살신성인과 평화사상의 정신을 기리기 위해 설립된 안중근의사숭모회 1대, 3대 이사장은 윤치영이니 아이러니하지요.
왜냐하면 우리 역사 왜곡 조작의 심장부인 와세다대학 사학과를 졸업한 윤치영은 대표적인 친일파 집안으로 형제와 사촌까지 친일파이니까요.
안중근의사숭모회 이사장을 지낸 이은상과 백두진 역시 친일파이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