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란드의 비밀 (2)
세븐(비밀장부)
2025. 1. 13. 8:39
그린란드에는 뭐가 있나요?
리튬 채굴이 더 있나요?
그린란드에 정박한 300마일 길이의 시간 우주선인 날씨 기계가 거기에 있습니다. 내부자에 따르면 이것이 마지막 소빙하 시대를 가져온 것입니다. 게다가 광범위한 DUMB도 있습니다.
* * * * * *
동영상:
(영어 듣기가 편하신 분은 아래 출처를 따라 들어가서 동영상을 보시기를 권합니다.)
출처:
그린란드의 비밀 (2) : 네이버 블로그
* * * * * *
마지막 빙하기를 극복하다.
이제 트럼프 주니어가 그린란드에 있는 이유가 궁금해지네요.
여러분 중 그린란드의 얼음에서 녹아내린 우주선이 있다는 걸 모르는 사람들이 있는데, 알다시피 북극은 완전히 녹았고 런던에서 모스크바로 가거나 북극을 지나 러시아로 가세요. 지금은 모든 빙하가 사라졌어요. 얼음이 있는 마지막 장소는 그린란드였어요. 그린란드는 18,000피트 높이의 빙하가 있었어요. 그린란드 중심부에 정박해 있는 우주선이 5만 년 전 마지막 빙하기를 만들어냈어요. 폭이 55마일, 길이가 300마일, 높이가 2마일이에요. 그 안에 살았던 사람들은 Moise(모세)라고 불렸어요. 우주선에서 워싱턴 기념탑까지 직선을 그어보세요. 워싱턴 DC를 지나 유카탄 반도의 대피라미드와 미쓰비시를 지나 이스터 섬에 도착하면 모이스라는 게 목구멍에서 파내져 나왔어요.
마지막 빙하기를 만든 것은 5만 년 전입니다. 날씨 기계는 폭이 55마일, 길이가 300마일, 높이가 2마일입니다. 그 안에 살았던 사람들은 습한 곳이라고 불렸습니다. 우주선에서 워싱턴 기념탑까지 직선을 그어 유카탄 반도를 지나 대피라미드와 미쓰비시를 지나 이스터 섬에서 끝납니다. 그곳에서 소년들은 이 흙에서 파내졌습니다. 약 2년 전에 이스터 섬에서 머리를 파냈습니다. 모두 85 65~85피트입니다. 2년 전에 마침내 파냈습니다. 모두 85 65~85피트입니다. 사람들의 전신 조각상이 있고 이들은 우주선에 살았던 사람들이었습니다. 얼음과 그린란드에서 녹아내리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우리는 홀로 있었습니다. 그래서 이 사람들이 5만 년 동안 거기에 있었다고 생각할 때 우주선은 여전히 활동 중입니다. 50,000년 동안 전자가 흐를 수 없는 200마일의 감쇠장이 있습니다. 1947년 B52 폭격기가 그 패턴으로 날아갔고 메인과 런던 사이를 비행하려고 시도하는 동안 감쇠 필드가 발생하여 전력을 잃고 그린란드에 추락했습니다. 구조 B52 폭격기를 보내 구출하려고 했지만 같은 감쇠 필드에 부딪혔지만 방향을 바꾸어 이 사람들에게 다가가려고 시도하다가 그냥 튀어나갔습니다. 그들은 원을 그리며 이 필드의 중심에서 200마일 떨어진 곳에 물체가 있다는 것을 알아냈습니다. 그린란드 남서쪽 모서리에 작은 커뮤니티가 있습니다. 그린란드 섬에 있는 유일한 커뮤니티는 군사 기지 CIA로 압축 공기 발전기를 사용하여 디젤 엔진을 작동시키고 캐터필러를 작동시켜 200마일 떨어진 기지에서 그린란드 물체까지 왕복합니다. 많은 기술이 우주선의 역공학에서 나왔습니다. 여전히 작동하고 여전히 작동 중입니다.
이건 터무니없는 생각이에요! 그린란드에서 빙하가 녹으면서 폭 55마일, 길이 300마일, 높이 2.5마일에 이르는 거대한 기계가 발견되었다는 보고가 나왔습니다. 이 기계가 겨울을 만들어낸다고 합니다. 그 의미를 상상해보세요! 성경은 욥기 38:22-23(KJV)에서 흥미로운 내용을 암시하는 듯합니다.
"눈의 보고에 들어갔느냐? 우박의 보고를 보았느냐? 내가 환난의 때와 전쟁과 전쟁의 날을 대비하여 그것을 간직해 두었느니라."
알아들었나요? 이 구절은 눈과 우박의 "보물"에 대해 말하는데, 아마도 이러한 요소에 대한 하나님의 통제를 가리키고, 심지어 특정 시기인 환난을 위해 예비된 에너지 무기일 수도 있습니다.
이 기간 동안 겨울이 "꺼지거나" 조작된다면 어떨까요? 요한 계시록은 강렬한 열을 포함한 극심한 환경적 격변을 묘사합니다. 환난 동안 계시록 16:8-9은 이렇게 말합니다.
“넷째 천사가 자기 병을 해 위에 쏟으니, 해에게 권세가 주어져 사람들을 불로 태워 죽일 수 있었습니다. 사람들은 큰 열기에 타들어가며 이 재앙들을 다스리는 권세를 가진 하나님의 이름을 모독하였고, 회개하여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지 아니하였습니다.”
이 강렬한 열기는 다른 대격변적 사건과 합쳐져 겨울과 같은 자연적 순환이 깨지거나 무기화되는 세상을 가리킬 수 있습니다. 이사야 24:6은 이렇게 말합니다.
“그러므로 저주가 땅을 삼키고 거기에 사는 자들이 황폐하여 땅의 주민들이 불타고 남은 사람이 적었습니다.”
이 기계, 즉 자연에 대한 하나님의 주권적 권세가 욥이 묘사한 것과 관련이 있을 수 있을까요? 환난은 뜨거운 열기와 초자연적인 환경적 혼란을 포함하여 지상에 전례 없는 심판을 가져올 것입니다. 자연의 이러한 "보물"조차도 종말에 어떤 역할을 할 수 있을지 생각해보면 냉정해집니다.
출처:
그린란드의 비밀 (2) : 네이버 블로그
첫댓글 고맙습니다
고맙습니다.
고맙습니다.
고맙습니다
안녕하세요 ~
요즘 바쁘게 보내시나 봅니다
오랜만의 db4697님의 소식을 접했습니다.
올해도 건강하시고 하고자하시는일 성취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