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 박이 이준행 이사장님의 초대를 받고 점심을 한 곳이 맨해튼 La Grenoville 이라는
불란 서식 식당이였다. 양 박이 사는 롱아일랜드에서 10시 기차로 Penn Station까지 가
Penn Station 35가 부터 52가 Madison Ave. 초대된 식당까지 걸었다.
약속 시간 12시 대어 가느라 등에서 땀이 나도록 급히 걸었다.
카메라와 삼발이를 메고 말이다.
양 박이 도착한 La Grenoville은 52가 5th Ave와 Madison Ave사이에 있었다.
크지 않은 식당, 웨이터가 테이블마다 있는 식당, 불경기에 아랑곳하지 않는 식당이었다.
진봉일 선배님과 같이 도착하신 이준행 이사장님은 지난 3월 20일이 80회 생일을 맞는 날이었다.
딱 벌어진 어깨, 흐트러지지 않는 눈빛, 상대방을 골고루 배려해 주시는 예절,
돈 잘 쓰시는 선배님!!!
우리에게는 이준행 이사장님이라는 말이 친근감이 간다. 이 이사장님은 1948년 공대 섬유과에 입학, 1954년 졸업후
무역회사를 설립, 지금까지 무역을 하고 계시다. 지금은 뉴욕에서 제일 규모가 큰 가발수입업체로
미국 50개 주와 중남미, 캐나다까지 다양한 고객을 상대로 수입판매를 하고 있으시단다.

양박이 초대된 식당 전경

입구에 초대형 꽃병이 눈길을 끈다.

상당히 비싼집 같은데 1시가 되니 발 들여 놓을틈 없이 손님이 꽉찻다.

한가운데 자리에서 와인 한잔씩, 양박은 Dry Wine으로,,,ㅋㅋㅋ 양박이 좋아하는 따따불요.

왼쪽부터 이준행 이사장님, 진봉일 전 뉴욕 동창회장님 그리고 양박이다.
양박 손에서 음이온 반지가 번쩍거린다.

영화에 나오는식으로 앉을때 웨이터가 의자를 디밀어 준다. 일생 2번째 같다.

송어 특별 요리를 시켜 야금야금 맛 있게 먹었다. 요것 전에 반익힌 굴이 나왔다.

불란서말로 쏭알거린다.


이준행 이사장님이 운영하시는 Junee Commercial이다.
36-31 33rd st., Long Island City, NY11106


Junee Fashion 영업부

중국산이 70%, 인도네시아산이 30%란다.

회장실

이준행 이사장님과 양박

마네킹이된 양박이야요.

웃으면 복이와요에 출연중인 양박!!


창고가 1층과 2층에 있다. 줄잡아도 1, 2층 합쳐서 14000스퀘어는 될듯합니다.
주급이 2만불 나간다니 매상 1000만불 가지고도 주급주기 바쁘겠더라구요.

집에와서 꽃을 만지작 거리며 마지막 샷
첫댓글 인생은 본래 황홀한 것, 절대적으로 황홀 그 자체입니다. 새싹이 돋아 나는 4월 26일, 일요일


양 박 몸에서도 드뎌 새정기가 펄펄입니다. 나일락의 
망울이 불어터질듯, 딸기도 흰
이 마구피어대는 4월 26일, 일요일



아...이보다 더 황홀할 순 없다.
양박님의 새봄정기에 힘입어, 저도 제산책길에 봅볕받으러 나갈려는 참...잠깐 오곡밤을 오래씹으며 들어와서 힘내는 장을 보게....제긴머리 아직도 조금 더길어야 그누군가의 필요한 머리가 될 것이라고 해서 나이에 겉맞게 치렁치렁 내리고 사는데, 6월이면 2년이 되어 Lock of Luck로 기증할 것입니다.그동안 미용실에 가지 않았던 것 만큼 절약도 하고 기쁜기다림입니다. 6월이 오면 .......오곡밥 다씹었으니 이젠 제산책길로......
황홀한 인생을 황홀하게 사는 것만큼 황홀한 것이 있겠습니까? 창밖은 온통 꽃향기로 차있지 않습니까? 산책 즐기세요. 지복님뇨.
우와~ 양박선배님, 정말 최고 식당에 초대받으셨었요. 웨이터가 몇명이냐에 따라 식당의 등급이 매겨진다지요? 어느 식당엔 손님 한명당 웨이터가 붙더라구여~~~ 암튼 사진으로 보여 지는 분위기를 봐서는 초 일류같애요. 이준행이사장님은 멋장이...
이희자 회장, 전화주시면 2등이 아니라 1등으로 모시겠습니다. 이성기 신임회장이랑 같이 오세요. 전화번호 아시지요?
훌륭한 식당 음식맛도 대단하겠지요? 분위기를 마시고 분위기를 드시는 노병의 품위 와우! 지속적으로 인생을 누리시라 박수! 베푸시고 즐기시는 모습 눈여겨 보며 발 자취를 따르도록 마음의 길을 닦겠습니다. 샬롬
LA에 가면 점심 한번 살게요. '노병'이란 단어가 맥아더장군에게만 어울리는 줄 알았더니 우리 3노병에게도 그리 나쁘진 않군요. 이곳 카페에서 많은 활동 기대합니다.
이준행 회장님! 참으로 굉장하신 사업체 운영 하시느라 너무나 수고 많으십니다. 앞으로 100세까지만 흔들림 없이 사업체를 운영 하여 주시고 은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부디 만수무강하시기 바랍니다.
요즘과 같이 어려운 역경에서 살아 남기 위한 비지니스운영은 인권비 줄이기라 한사람 몱하느라 열심히 출퇴근합니다. 왕회장, 5월 9일 골프장에서 만나요.
80회 생신을 맞으셨다구요
그렇게 젊게 보이셔도 되는 겁니까
많이도 말고 전 75세까지 하고 싶은 일 하고 살고 싶은게 희망사항인데요. 사업도 잘하시고, 동창회 사랑도 남다르시고, 우리 선배님 




양박이 사진을 잘 찍어줘 젊어 보이는것입니다. 남가주 동창회 이끌어 나가시려니 무척 힘들죠. 71학번이 남가주 동창회장이라는 사실, 대단한 것 아십니까? 5월 15일, 시카고에서 만나요.
네, 선배님. 무척 기대됩니다. 전 아직도 배 타고 나가 광어 잡아 회 떠 주신다는 약속 안 잊고 있답니다.
존경하는 이준행선배께서 양박을 특별초대 해 주신 것은 그럴만 한 의미가 있는 것일세. 누구보다 동창회 일을 성심성의껏 하는 양박을 위로해 주시는 자리로 알고 있네. 계속 수고 하시게. 양박 짱!
요즈음, 꿈도 사나운 밤의 연속이였는데 이준행 이사장님의 위로 한마디는 오아시스의 샘물 같았네. 어제 밤에는 임광수 회장님이 주신 공로패를 만지작 거렷다네. 고맙네. 최박.
존경하는 이준행회장님!늘 건강하시게 오래오래 사시옵기를 마음깊이 빕니다!!!제가 이런 말씀 올릴 자격이 감히 있을 지 모르지만*양인회선배님은 서울대와 동문분들위해 정말 고생 많이 하시는 고마운 분이세요!존경하는 이준행 회장님 같으신 대선배님께서 우리 동문분들과 후배들옆에 변함없이 존경받으시는 큰 모습으로 계시다는게 참으로 행복합니다!!!늘 건강하시옵고 하시는 일 정말 잘되시길 기원드립니다!!
양인회선배님 건강한 모습보니 반갑습니다 늘 건강하세요
바이아그라가 필요 없습니다.ㅋㅋㅋ
왠 갑자기 바이아그라

누가 물어봤나요





늘 건강하라 하시는 뜻이 품은것을 미리 답변하다 보니 남성들의 상비약으로 Link가 되 버렸습니다. 이정도면 제회장님의 질문에 대한 충분한 답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