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오프라인 소매 업체 시위 후 아마존 페이 (Amazon Pay)로 캐시백 제도 철회
업계의 두 고위 임원에 따르면, 한국의 거인은 아마존 페이 프로모션을 백엔드에서 즉시 제거했습니다. 이 회사는 또한 매장 영업 임원에게 소비자에게 다른 판촉 제안에 대해 알리도록 지시했습니다.
콜카타 : 삼성 인도는 아마존의 디지털 결제 서비스와의 소비자 프로모션을 철회했다 아마존 지불 오프라인 휴대폰에서 엄청난 항의 한 후 스마트 폰, 소매 제안이 아마존과 궁극적으로 다치게 시장에서 유통 업체의 의무 등록에 고객 후킹 의미 그들의 사업. 업계의 두 고위 임원에 따르면, 한국의 거인은 아마존 페이 프로모션을 백엔드에서 즉시 제거했습니다. 이 회사는 또한 매장 영업 임원에게 소비자에게 다른 판촉 제안에 대해 알리도록 지시했습니다. 이야기를 제출할 때 삼성 대변인은 응답하지 않았다.
삼성은 아마존 페이 (Amazon Pay)를 통해 결제가 이루어 졌을 때 전화 모델에 따라 5 %, 1,500 캐시의 캐시백 오퍼를 출시했다. AIMRA (
All India Mobile Retailers Association)는 2 월 11 일부터 13 일까지 자사의 오프라인 소매 업체를 대상으로 휴대폰 판매를 금지했으며, 핸드셋을 소비자에게 판매하지 않고, 유통 업체를 대상으로 사업을하거나 지불하지 않으며, 기타 동요도 포함하지 않았습니다. 소매 업체들은 삼성이 여전히 온라인 전용 스마트 폰을 보유한 유일한 브랜드로 판매에 타격을 입 었으며 전자 상거래 사업을 홍보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 다른 임원은 삼성이 온라인 전용 모델도 평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나 AIMRA 회장 Arvinder Khurana는 회사가 Amazon Pay와의 제안을 철회했다는 서면 의사 소통을하지 않고 온라인 독점 출시를 더 이상하지 않을 때까지 삼성 보이콧 시위를 계속할 것이라고 밝혔다.
“Opo와 Vivo와 같은 브랜드로부터 유사한 서면 약속을 받았으며 Realme과 Xiaomi 는 이미 온라인과 오프라인 채널 간의 가격, 모델 및 프로모션 패리티를 보장했습니다. 삼성이이를 보장하기 전까지는 이번 주에도 계속 항의가 계속 이어질 것”이라고 말했다.
오프라인은 인도 전체 스마트 폰 판매의 약 65 %를 차지합니다.
AIMRA는 Samsung Pay의 새로 임명 된 MD Ken Kang에게 Amazon Pay 프로모션에 대한 그들의 저항에 대해 글을 썼습니다. 아마존 페이와의 캐쉬백 프로모션을 이용하려면 소비자가 아마존 앱을 다운로드하고 아마존 페이를 통해 지불해야한다고 결론을 내렸다. .
AIMRA는 오프라인 소매 업체가 기본적으로 아마존 페이에 사업체로 아마존 페이에 가입하면 판매 된 핸드셋에 대한 지불을받을 때 마켓 플레이스에서 아마존 판매자로 등록 될 것이라고 말했다. 협회는 삼성의 직원과 유통 업체가 소매 업체가 아마존 페이에 아마존 판매자로 등록하도록 강요하고 등록에 실패하면 공급 중단을 위협하고 있다고 주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