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정도 배당이면 서로 누가 이겨도 이상하지 않죠. 시즌 후반기 최고의 승률을 기록하며 그 기세를 플옵까지 이어간 레이커스 전체 1위는 아니지만 빡세디 빡센 서부에서 굳건히 1위를 지켜내며 요키치를 중심으로 훌륭한 경기력을 보여주는 덴버 각자의 홈에서 한번은 시소게임이 나올것 같고 또 한번은 가비지?? 타임이 나올것 같기도합니다. 누가 기선제압을 하느냐.. 또는 끈질기게 물고 늘어지며 진흙탕 싸움으로 몰고가느냐의 시리즈가 될것으로 보여줍니다. 창과 방패의 대결!! 기다려집니다. 아무쪼록 아무도 다치지 않고 무사히 게임 치르길 기대합니다.
첫댓글 저정도 배당률이면 너게츠가 약간 우세하다는 이야기죠?
플옵에서는 해당 없는 이야기같지만, 멤피스 정도는 아니더라도 은근 홈-원정 경기력 차이가 나는 팀이 너게츠였어서. 그게 변수일 것 같고
다만, 요키치는 항상 무조건 상수여서 이게 클 것 같습니다. 버블에서의 패배 이후 백투백 MVP를 받으며 급성장한 요키치와 이를 상대하는 LAL의 만남을 기대합니다.
마엠 랄 버블 생각날정도로 잘하네요
그렇네요. 그래서 보고 싶네요. 버블 올랜도였죠? 그런 중립 코트 말고 자기 홈에서 관중이랑 같이 난리치고 포효하며 진심 빡겜하는 릅이랑 버틀러요.
뭐 개임적으론 덴버 우승이 보고 싶지만 말입니다. ;;;
은채 양 저 짤 보며 느낀 건데 너무 말랐어요. 아이돌이란 게 어쩔 수 없는 면이 있다쳐도 뭘 좀 많이 먹었으면 싶더라고요.
아무튼 서부 컨파는 기대 만빵. 보스턴이랑 필리 경기는 볼 수 있으려나... ;;;
ㅠㅠ 아이돌이다 보니 기본적으로 하는 다이어트는 어쩔수 없겠지만 유튜브 영상 보면 군것질도 많이 하고 밥도 잘 챙겨먹는다고 하긴합니다
7차전이 내일이 아니라니 ㅠㅠ
저정도 배당이면 서로 누가 이겨도 이상하지 않죠.
시즌 후반기 최고의 승률을 기록하며 그 기세를 플옵까지 이어간 레이커스
전체 1위는 아니지만 빡세디 빡센 서부에서 굳건히 1위를 지켜내며 요키치를 중심으로 훌륭한 경기력을 보여주는 덴버
각자의 홈에서 한번은 시소게임이 나올것 같고 또 한번은 가비지?? 타임이 나올것 같기도합니다.
누가 기선제압을 하느냐.. 또는 끈질기게 물고 늘어지며 진흙탕 싸움으로 몰고가느냐의 시리즈가 될것으로 보여줍니다.
창과 방패의 대결!! 기다려집니다.
아무쪼록 아무도 다치지 않고 무사히 게임 치르길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