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혈반대부터 시작한 모친의 반대들이 없도록 하옵서서.반대에 부딧쳐서 뭐가 안되고 있습니다.가두려는 모양입니다.헌혈부터 시작해서 반대들이 사라지게 하옵서서.제가 어떻게 해야 반대가 사라질수있겠습니까!!!!!!!
나하고 나의 소꿉친구(여)하고 그남동생 이3명이 같이 내가 다니는 교회에 다닐수있도록 하옵서서.적어도 절 중심으로 한 사람들중에 그2만은 예수님께 예배를 드리고 천국에 가야합니다.제 생애 마지막 전도의 기도입니다.받아주시옵서서.꼭 응답하시옵서서.이생각이 제 머릿속에 남아있는 동안에 응답해주소서!
제가 호부견자에서 벗어날수있도록 하옵서서.TV에 나온 성탄이는 견부호자입니다.호부견자에서 벗어나기위해...... 벗어나고싶습니다.
호부견자(虎父犬子)에서 벗어날수 있도록 길을 열어주시옵서서.
제가 병원에 입원하여 그이후에 병원에 입원하는 사람이 없도록 하옵서서.울교회식구들도 마찬지고 여기사람들(예향사람들)도 병원에 입원하는 일이 없도록 하옵서서.
제가 여름같은경우에 스스로를 컨트롤하지못할때가 있는데 이제는 그러지 않도록 하옵서서.
택시를 못타는 심한 콤플랙스가 혜결될수있도록 하옵서서.택시타고 돌아다니는 사람이 부럽습니다.부럽단말입니다.
다른나라가 독도는 일본땅이라는 소리를 다시는 못하게 하소서. 우리나라가 이렇게 당할수는 없습니다.다께시마니 뭐니 하는 일제 교과서들이 판을치지못하게 하소서.
울교회 옛날식구들. 내가 이세상을 떠난후 천국에서 만날수있도록 하옵서서.이세상에서 만날수없다면 천국에서 만나야합니다.옛날식구들중에 그립고 한 사람들이 있습니다.
어제 그것이 알고싶다. 홈스쿨에 대해서 나왔습니다.
학교에 다니지 않고도 집에서 이런공부 저런공부등을 하며 자기앞길을 가는 사람들.....
오늘 직원들 전체 모임이 있었습니다.10:30에.
물런 저 주일날 출근했습니다.
주일날에도 출근하는 저. 주일날 교회가는게 거의 소원이다시피합니다.
오늘 출근해서 보니 제가 꺼려하는 여직원이 이달의 우수직원으로 선정이 됬더군요.제가 좋겠다고 했습니다.어떻게 해서 어떤점이 우수직원이 되게했는지 모르겠지만.....
첫댓글 주님 항상 주님의 사랑하는 주님의 자녀가 행복하게 하여주시옵소서^^그리고 우상을 섬기는 하나님의 백성들을 고쳐 주시옵소서^^하나님 보다 자기를 사랑하는 우리들을 용서 하여 주시옵소서^^오직 하나님만 위해서 살아가는 우리가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