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은 우리가 종종 간과하는 축복으로 가득합니다.
걷기, 깨기, 꿈 꾸기, 생각하기 등등.
🌟 당신이 가진 것에 집중하기 시작하세요... 감사는 모든 것을 바꿉니다.
팔로우: Quantum Medicine ⚡
걸을 수 있다는 사실은 축복입니다. 깨어났다는 사실은 또 다른 축복입니다.
이치를 볼 수 있다는 사실은 또 다른 축복입니다.
어딘가에 가서 먹을 것을 구할 수 있다는 사실은 또 다른 축복입니다.
열쇠를 돌려서 어떤 곳을 집이라고 부를 수 있다는 사실은 또 다른 축복입니다.
꿈을 꿀 수 있는 능력은 축복입니다.
옳은 것을 이룰 기회가 있다는 사실은 또 다른 축복입니다.
아름답다는 사실은 또 다른 축복입니다.
어느 정도 건강하다는 사실은 또 다른 축복입니다.
마음을 감사함으로 코팅하기 시작하세요. 그것은 당신의 모든 것을 바꿀 것입니다.
😊 매일의 감사 😊
오늘 깨어났어요
전기와 깨끗한 물이 있어요
몸을 움직일 수 있어요
스스로 선택할 수 있어요
여행할 수 있어요
집이라고 부를 수 있는 곳이 있어요
먹을 음식이 있어요
돌봐주는 사람이 있어요
가족이 있어요
건강이 좋아요
아직 숨 쉬고 있어요
꿈을 꿀 수 있어요
태양을 볼 수 있어요
깨끗한 옷을 입을 수 있어요
추론할 수 있어요
지구에서의 삶을 경험할 수 있어요
감사할 일이 너무 많아요
게임에서 당신의 목적은 자신을 위해 일하는 것입니다. 성장하고, 발전하고, 자신을 더 긍정적이고 사랑스러운 존재로 변화시키는 것입니다. 당신은 여기로 환생하기 전에 달성하고자 계획했던 특정한 목표가 있었고, 그것이 망각의 베일이 존재하는 주된 이유입니다. 왜냐하면 당신이 이미 당신의 목표를 알고 있다면 게임이 너무 쉬울 것이기 때문입니다.
당신의 삶에서 가장 좋아하는 일을 살펴보세요. 무엇이 당신을 가장 행복하게 만드는지 자문해보세요. 가능한 한 자주 이런 것들을 경험하세요. 이것들은 당신이 여기에서 하기로 선택한 영혼 계약에 넣기로 선택한 것들 중 일부와 관련이 있을 것입니다.
또한, 당신의 일생 동안 자주 반복되는 것처럼 보이는 부정적인 것들을 살펴보세요. 이것들은 당신이 여기 와서 일하기로 선택한 것들이기도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예를 들어, 당신이 이번 환생 동안 인내심을 위해 여기 오기로 선택했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당신은 참을성이 없다는 경향이 있음을 알게 될 것이고, 삶은 종종 당신의 인내심을 '테스트'하기 위해 당신에게 많은 경험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아이디어는 화를 내는 대신 참을성을 가지고 더 절제되고 인내심 있는 영혼이 되기로 결심하는 것입니다.
이와 같은 비유는 삶이 여러분을 시험하는 모든 종류의 상황에 적용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가지고 있는 반복적인 문제, 아마도 다루기 힘들고 여러분에게 계속해서 나타나는 문제를 찾아서 식별하기 시작하십시오. 아마도 분노, 학대, 이기심, 증오, 냉소주의 등이 있을 것입니다. 목록은 계속됩니다. 반복적인 상황을 발견할 때마다 그것은 여러분에게 기회가 주어지고,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고, 올바르게 될 때까지 노력하고, 더 긍정적인 행동 방식을 선택하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의 삶 속에서 이러한 문제를 성공적으로 파악하고, 이를 해결하고, 이를 변형 도구로 사용하여 성격의 질을 향상시키면, 이러한 것들이 여러분의 삶에서 거의 나타나지 않는 것처럼 보일 것입니다. 여러분은 여전히 다양한 간격으로 이러한 문제들을 제시받아 여러분이 배운 것을 잊지 않았는지 확인할 것이지만, 이러한 문제들은 더 적고 간헐적일 것입니다.
t.me/theneighbours2021 Ⓡ
첫댓글 비행기사고로 가족을 잃은 분, 주위 뇌사상태로 누워계신 분들, 질병으로 고통받고 계시는 분들 생각하면 평범한 우리 일상은 감사할 일들이 너무 많지요..
오늘 하루도 감사한 마음으로 시작해봅니다 ~~~
감사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고맙습니다
영감을 주는 글이네요.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Thanks to be God~!
좋은 글 감사합니다.
저는 감사하는 마음을 유지하려고 하지만, 이 마음을 유지하려는 파장은 잔잔하고 고요한 파장이라 다른 날카로운 파장들에 의해 쉽게 깨어지는 경향이 있다고 봅니다.
욕심이나 열등감은 감사의 고요함을 방해하는 주된 요인이라고 생각합니다.
감사의 고요함, Chill 함, 연습 많이 하면 화를 누그러뜨리고 폭력적으로 변하는 자신을 많이 제어할 수 있지만 그렇지 못하면 사람은 그저 걸어다니는 불쏘시개일 뿐이라고 생각합니다.
감사를 모르는 순간부터 나를 남과 비교하기 시작하여 사람을 깎아내리거나 쳐올리거나 제멋대로 하더군요.
이런 걸 누가 말해주거나 알아서 고치면 그 사람은 진짜 사람이죠.
대개는 이해를 못하고 거의 못 고칩니다. 내면으로부터 배어나오는 오래된 습관이거든요.
낳음당한 사람으로서 살려면 어떻게든 둥글어져야 해서 필사적으로 제 성격을 만들어야 하는데 아무리 둥근 돌이 되고 잔잔한 물이 되려고 해도 누가 와서 그걸 심하게 깨버리면 방법이 없습니다.
평온은 어느 정도의 고독을 수반한다고 생각합니다. 연결된 사람들이 많을수록 잠잠할 수가 없으니까요.
요즘 명절마다 경찰차를 자주 봅니다. 어떤 사람들은 서로 만나지 않는 게 더 좋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 빌어먹을 사회는 어떤 평화를 위해 고립을 택하면 그 댓가로 필사적으로 정보를 모아 살아가야 하거든요.
공동체가 좋긴 하지만 다 착한 사람들은 아니니 그 안에 속한 모두가 적응할 수 있다는 건 착각이죠.
개인적인 부와 적당한 거리감이 있어야 사람은 쉽게 싸우지 않습니다. 이미 분배 문제에 실패한 사회에서 싸우지 않는 걸 원하는 것이 가장 어리석은 생각이지요.
https://youtube.com/shorts/GK087dER2Fs?si=DIq2_DsajhH_-zwO
세상에 괴롭고 힘든 사람들에게...
감사합니다
진동인줄 알았으나 코딩이란걸 최근 깨달았습니다. 원자 안에 쿼크 뮤온 이상 움직임. 양자 얽힘의 로드 코드라는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