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호: 울릉천부식당
위치:북부시장내 (포항물회건너편)
가격:일인분5천원
지난주 울 신랑이
먹어보고 와서는 너무 맛있다고
저를 데리고 갔었어요
근데 너무 맛있는 집이여서 그랬는지
평일이였는데,,,
8시도 안됐는데 ,,,
꽁치가 떨어져 못먹었습니다
그냥 발길을 돌리기가 아쉬워
건너편 포항물회에서 물회를 먹었습니다
그집도 먹어 보니 정말 맛있더라구요
그렇지만 ,,,
맛있는건 꼭 먹어봐야 하는 우리부부
목적한 바가 있기에
어제 ,,, 또 꽁치회를 먹으러
울릉천부식당을 찾아 갔습니다
ㅋㅋㅋㅋ
성공 성공 ,,,
한번의 실패뒤에 먹어서 그런지 ㅋㅋㅋ
정말 맛있고 ,,,
가격도 저렴하고
술도 마실쭐 모르는 제가 소주를 3잔이나 마시고 왔습니다
포항에 살게된지 인제 두달 .. 어디에 무엇이 있는지 잘모르는데 ㅋ
맛난집 찾아 다니는 재미 확실히 행복하네요 ~
첫댓글 혹시 국수 사리를 시켜서 드셨는지요? 그집 꽁치회는 밥에 비벼 먹어도 좋지만 국수 사리를 시켜서 먹으면 정말 맛이 있습니다. 다만 한가지 주의할점은 국수를 미리 삶아 놓는것이 아니고 주문 하면 삶기 때문에 그 시간을 감안 해서 먼저 시켜야 하지요.
그걸 ,,,, 몰랐군요 담에는 꼭 먹어 봐야 겠습니다
천부식당~~가격 대비 맛과양에서 만족을 주는 음식점입니다. 약간 비릿하고 묵직한 맛을 좋아하는분에게 강추.그러나 생선비린내를 싫어하시는 분은 포항물회가 좋은 선택이 될듯 합니다.
읽으면서 함 가봐야지 햇는데...비릿?? 그람 좀 곤란한뎅 ... 그래도 잘 먹어보기 힘든 꽁치회라 함 가 볼래요~~~~
그기서 못 드셨다면 큰길건너편 북부교회 엽 명천회식당에 가시면 울릉천부식당 보다는 맛이 더 좋거던요..저도 모임을 그기서하곤 했는데 우연히 명천회식당에 가보니까요 신선도랑 밑반찬이랑 구수한 슝녕이랑.양도 많이줘서 훨신 더 잘나오고 좋되요..국수 사리도 나오고요..한번 가 보세요...식당내부도 깨끗하고..
꽁치,청어,멸치,갈치,고등어등 회 로써는 많이 찿지는 않는 어종 이지만,진정 회 매니아라면 이 고기들의 맛을 알고 있죠.회가 꼭 흰살이야 맛있고 신선하다는 고정 관념을 버려야 합니다.
12월 18일 방문... 꽁치회무침 6000원 (공기밥 별도 요금 1000원) 양은 만족 혼자 가서 먹으니 공기밥 2개 먹음.. 포장도 됨...단 2인분 부터..근데 포장은 비추..2인분 양이 1인분 반 정도되는 느낌..본인 생각임..양이 좀 적은것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