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blog.naver.com/divinemercy3/40184441830
이 메시지를 번역하신 분은 지금은 저희와 함께 이 땅에 살고 있지 않습니다. 2012년 6월에 번역을 맡아 주셨으나 병고에 시달리다가 이미 세상을 떠나셨습니다. 번역에 부족한 부분은 서로 공감이 될 수 있는 용어로 지적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
(종교안에서는 이단자로 취급을 당하며 비종교인에게는 헛소리로 손가락질을 받습니다.ㅠㅠ)
혼란한 시대에 살면서 '영원한 순간'을 갈망하며 서로를 위해 살아가려고 노력합니다. "내 이웃을 내 몸처럼"
진리의 책에 관하여
진리의 책은 다니엘서 10장 21절에 언급되어 있다. 이것은 진리의 신비스러운 책을 가리키는 곳이다. 가브리엘 천사는 미래와 마지막 시대에 관해서 다니엘에게 계시되어 왔던 모든 것은 진리의 책에서 찾아볼 수 있다고 다니엘에게 설명한다. 다니엘은 그 책이 “종말의 시대“ 라 불리는, 또 다른 시대를 위해서 남겨져야 하기에, 그 책을 봉인하라는 말을 듣는다.
[진리의 책] 1권, 6-9쪽에서
소 개
"진리의 책 - 재림을 준비하라" (2)
마리아는 예수님을 대신하여, 재림에 대비하여 세상을 준비시키기 위해 묵시록에 포함되어 있는 봉인(인호)들을 전달하는, 일곱 번째의 메시지 전달자로서 보냄을 받았다.
그 이후로 마리아는 예수 그리스도로부터 거의 매일 메시지 하나씩을 받아 왔다. 그 메시지들 중의 어떤 것은 성모 마리아께 주어져 왔던 새 호칭인, 구원의 어머니로 알려지기를 성모 마리아께서 원하시는, 하느님의 어머니이신, 동정 마리아에 의해서 주어진 것이다.
마리아가 아버지 하느님께로부터 받은 첫 메시지는 2011년 6월이었다. 이 메시지를 받기 바로 전에 마리아는 아버지 하느님께서 그녀와 의사소통하기를 원하셨다고 선언하신, 성령의 의한 메시지 하나를 부여받았다.
마리아는 이 메시지를 받아 적는 동안 내내 떨었는데, 그것은 그녀가 두려워했기 때문이 아니라, 아버지의 권능과, 아버지께서 인류 전체에 대해서 갖고 계시는 순수한 사랑 때문이었다. 아버지께서는 세상을 왜 맨 먼저 창조하셨는지를 마리아에게 설명하셨다. 그것은 그래서 아버지께서 한 가족을 가지실 수가 있기 위해서였다.
마리아는 로마 가톨릭 신자이지만, 자신이 메시지들을 받는 그때까지 마리아는 미지근한 신앙인이었다고 말한다. 마리아는 하느님을 믿었지만, 전통적인 의미로 신심이 깊지 않았다. 그러나 첫 메시지에까지 이끄는 수개월 동안, 마리아는 영적 쇄신을 경험했었고, 비록 이것은 자기 자신만 알고 있다 할지라도, 동정 마리아의 사적 발현들을 목격했었다.
그 발현들의 결과로서 마리아는 더 많이 기도하기 시작하고 거룩한 묵주의 기도를 암송하기 시작했다. 성모님께서 메시지 하나를 그녀에게 주신 것은 2010년 11월 8일 성모상 앞에서 묵주의 기도를 암송하는 동안이었고, 마리아는 그 메시지를 받아 적었으나, 그것이 무엇을 뜻하는지 아무런 개념도 없었다.
마리아는 그리스도의 재림이 임박하다는 것과, 마리아가 마지막 메시지 전달자인, 마지막 예언자라는 말을 들었다. 마리아는 자신이 7번째의 메시지 전달자이며, 7번째의 천사이고, 그 내용물이 예수 그리스도이신, 하느님의 어린양에 의해서 열릴 때, 묵시록의 봉인들의 내용물을 세상에 선언 할 사람이라는 말을 들었다.
마리아에게 주어진, 그 메시지들은 마지막 시대를 위해 다니엘서에 예고된, 진리의 책을 포함한다.
하느님의 모든 자녀들이, 세상에 곧 나타나기 때문인, 적그리스도로부터 구원될 수 있기 위하여, 그 메시지들은 회심을 전파하도록 돕기 위해 세상에 주어지고 있다.
마리아는 말하기를, 하느님께서는 마음이 단단해진 죄인들을 포함하여, 모든 이를 구원하고 싶어 하신다. 구원받은, 그러한 모든 자들은 지상의 새 낙원 안으로 들어갈 것이며, 그곳에서 우리는 마음, 몸, 그리고 영혼을 지닐 것이다. 그들은 광휘, 사랑, 평화, 조화 안에 살 것이며 아무것도 부족한 것이 없을 것이다. 이것은 하느님께서 당신의 모든 자녀들에게 약속해 오셨던, 상속 유산이다.
그것은 우리가 일찍이 상상할 수가 있었던, 어떤 것도 능가할 것이지만, 오로지 하느님께 간청하며 용서를 청하는 자들만이 들어갈 수 있다고 마리아는 말한다.
그들은 영원한 생명을 누릴 것이다.
만일 그들이 하느님을 거부한다면, 그들은 거짓 예언자인, 적그리스도와, 사탄을 따르는 그 모든 자들과 함께 지옥 불들 속으로 던져질 것이다.
그런데 우리에게는 시간이 많이 있지 않다.
[출처] 소개: "진리의 책 - 재림을 준비하라" (2)|작성자 하느님자비심
[진리의 책] 제 2권
* 번역 수정 표시
318. 파티마의 최후의 비밀은 바티칸에 들어오고 있는, 사탄의 악한분파의 진리를 계시한다
2012년 1월 26알(목), 오후 9시 40분
끔찍이 사랑하는 내 딸아, 지금은 신성한 영역의 신비들의 온전한 진리가 세상에 계시될 시간이다. 진리는 얼마 동안 감춰져 있다.
기적, 발현, 그리고 선택된 영혼들에게 주시는 신성한 의사소통들을 통하여, 세상에서 내 신성한 개입을 인정하는 것은 오랜 세월 동안 내 교회에 의해서 한 쪽으로 밀어붙여져 왔다.
도처에 있는 내 자녀들의 신앙을 강화하기 위해서 진리가 필요했을 때, 내 교회가 진리에 * 진리를 둔화시킬 필요성을 느낀 이유는, 오직 그들에게만 알려져 있다.
나의 것들인, 모든 참된 시현자와, 복되신 내 어머니는 초기에 무시당했으며 내 교회에 의해서 경멸로써 다루어졌다.
내 딸아, 파티마의 마지막 비밀도 세상에 주어지지 않았다. 왜냐하면 그것은 바티칸에 들어오고 있는, 사탄의 악한 분파의 진리를 드러냈기 때문이다.
파티마의 거룩한 성지에서의 내 어머니의 발현 이래 큰 숫자로 바티칸에 들어간, 사악한 분파를 보호하기 위하여 비밀의 마지막 부분은 계시되어 오지 않았다.
내 딸아, 내 불쌍한 사랑하는 교황들이 그곳에 대해서 통제력이 거의 없는, 바티칸의 부분을 관리하는 권력들에 의해서 루시아는 침묵 당했다. 그들은, 내 가르침들의 진리를 왜곡해 왔을 뿐만 아니라, 또한, 나와 내 영원하신 아버지를 모욕하는, 가톨릭 흠숭의 새 방법들을 도입해 온 것을, 지켜보아라. 가톨릭교회는 하나이고 참된 교회이며 그러한 것으로서, 사탄과 사틴의 사악한 분파의 주요한 표적물이다.
진리는 나로부터 온다.
진리는 인류를 불편하게 만든다. 왜냐하면 진리는 인격적인 희생을 포함할 수 있기 때문이다.
진리는 어떤 경우들에서 격분을 일으키며, 많은 경우들에서 이단으로 대접받는다.
그런데도, 오직 진리만이 너희를 거짓말들로부터 * 해방시킬 수 있다. 거짓말들은 사탄으로부터 오며, 너희 영혼 위에 무거운 짐을 만들어 준다.
거짓말들로 가득 차 있는 세상에서 진리가 덮개를 벗기어질 때가 왔다.
내 딸아, 그토록 많은 거짓말들이 거짓 매체들뿐만 아니라, 거짓 종교들, 거짓 신들, 거짓 교회 지도자들, 거짓 정치 지도자들, 그리고 단체들에 의해서 내 자녀들에게 제시되어 왔다.
진리 중에서 그토록 많은 부분이 감춰져 있다. 그런데도, 만일 세상에서 발생하고 있는 것에 대한 진리가 오늘 계시된다면, 극소수의 사람들이 진리를 받아들이려 할 것이다. 동일한 것이 내 아버지의 십계명에 적용된다. 이 십계명들은 내 영원하신 아버지에 의해서 기초가 놓인 규칙들이며 내 아버지의 예언자 모세에게 주어진 규칙들이다.
인류가 진리를 바꾸려고 얼마나 많이 노력하든 상관없이, 진리는 결코 변하지 않는다.
내 아버지의 십계명은, 심지어 그리스도교 교회들 가운데에서도 더 이상 용납되지 않는다.
‘너희는 살인해서는 안 된다!’ 는 너희가 또 다른 인간 존재를 살해할 수가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것은 정당방위를 가리키지 않으며, 다른 모든 상황들을 가리킨다.
아무도 살인을 - 낙태, 사형 혹은 안락사(존엄사)를 정당화할 수 없다. 아무도.
이는 대죄이며 그 벌은 지옥에서 영원히 사는 것이다.
내 자녀들이 이것을 용납하느냐, 내 딸아? 아니다. 그들은 살인을 용납할 만한 것으로 만들 뿐만 아니라, 또한 하느님께서 보시기에 용서가 되는 것으로 만드는 법률들을 심지어 통과시킨다. 그러나 그것은 아니다.
내 아버지의 십계명들 중의 모든 것이 매일 어겨진다.
그런데도, 내 교회는 죄의 심각성에 관해서 결코 설교하지 않는다. 만일 그들이 양심의 가책을 보여주지 않는다면, 그들이 대죄를 저질러야 한다면, 그들은 지옥으로 갈 것임을, 그들은 사람들에게 결코 말하지 않는다.
내 성심은 깊이 상처를 입는다.
내 교회들인, 세계 전역에 걸쳐 있는, 그들은 진리를 설교하지 않는다.
내 성스러운 종들 중의 많은 이가 지옥이나 연옥의 상태를 더 이상 믿지 않는다.
그들은 내 아버지의 십계명을 용납하지 않는다. 그들은 모든 죄에 핑계를 댄다.
내 종들은 내 아버지의 자비에 관해서 이야기하지만, 대죄상태에서 죽는 것의 중요성들을 설명하지 못 한다. 자신들이 배정받아 온 것에 대한 그들의 의무들을 수행하지 못 함으로써, 내 종들은 나를 크게 마음 아프게 한다.
많은 경우에, 내 종들은 그토록 많은 영혼들의 손실에 대해 책임이 있다.
만물의 창조주이신, 전능하신 아버지 하느님을 믿는 자들이라고 고백하는, 너희모두들아, 진리에 대해서 깨어나라. 그리고 이것을 알아라.
오직 하나의 진리만이 있다.
하나의 진리 이상의 것은 있을 수가 없다.
진리 이외의 어느 것도 거짓말이며, 만물의 창조주이신, 전능하신 하느님, 내 천상아버지께로부터 오지 않는다.
너희의 사랑하는 구세주, 예수 그리스도
주목: 이전의 메시지에서 예수님께서는 참으로 회개하는 한 사람에게 있어서 살인죄도 용서받을 수 있다고 말씀하셨던 사실을 지적해야만 한다.
318. The final secret of Fatima reveals the truth of satan’s evil sect entering the Vatican
Thursday, January 26th, 2012 @ 09:40 pm
http://thebookoftruthonline.blogspot.com/
첫댓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