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위 치 ; 당진석문역(관광,여객,화물(물류) 광장앞 방향의
토지 및 주변 역세권부지!!개별등기(단필지),지분등기 가능!!
@ 현재 단필지(소형면적),도로접,계획관리지역!!~초역세권토지
(아래 그림상 직접역세권에 들어감)
--- 직통 1522-6507 --- 역세권 도시개발에 관해선 전문가
[그림참조]역세권 토지 투자에서도 고도의 정보력,최적의 입지가 중요 하기에,향후 투자가치의 수익률이 급상승하며 안정성을 보장이 되기에,필히 초역세권 토지를 선호한다.
[그림참조]서해선 합덕역연결 ~아산산단~ 당진 석문산업단지역 노선도
@ 서해복선전철인 당진합덕역 과 석문국가산업단지로 연결되는 아산석문산단선의
길이가 36.5km이다,
@ 당진 석문국가 산업단지와 아산석문산단선이 제3차 국가철도 구축계획에 향후
철도를 이용한 관광,인적,물류수송이 가능해지며 당진항을 통하여 해상물류와
육상물류거점 도시로 급부상한다,
@ 투자가치 ;
^^ 2020년 개통을 목표로 현재 건설중인 서해복선전철과 당진 석문국가 산업단지와 아산
석문산단선이 제3차 국가철도 구축계획에 향후 철도를 이용한 인적,물류수송이 가능해
지며 당진항을통하여 해상물류와 육상물류거점 도시로 거듭난다.
^^ 당진비행장 건설사업은 2019년 건설을 목표로 인적,물류(소형,대형) 중심의 공항유치
한다,
^^ 아산석문산단선은 신설노선으로 역세권 이용에관한법률 적용 역주변의
3만m2이상 대지가 개량 증축 가능해지며 개발구역 면적이 3십만m2이상
지역은 역세권개발구역이 지정되면 건폐율,용적율이 국토계획및 이용에관한법률이
적용되는 범위내에서 건폐율,용적율이 상당하고 현저히 높아진다,
@ 토지 위 치 ; 당진석문역(관광,여객,화물(물류) 광장앞
토지,주변 역세권부지(직접역세권토지)~직거래
개별등기(단독필지), 지분등기가능,
@ 현재 단필지(소형면적),도로접,계획관리지역!!~초역세권
토지( 위에 그림상 직접역세권에 들어가 있음)
--- 직통 1522-6507 ---역세권 도시개발에 관해선 전문가
[그림참조]각지역의 역세권의 시세표~꼭 읽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