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여?
가입만하구~ 이렇게 글남기는건 첨인거 같네여...
다름이 아니라 2.5일부터 시행되는 신임교육관련해서,,,
다른 실무자 님들은 어떻게 처리하시는지, 무척 궁금해서 이렇게 글남깁니다.
실무를 담당하는 입장에서 ~ 앞이 너무 깜깜합니다. ㅡㅡ:::
신임교육기관에 위탁하는것두 일이지만~~
열악한 경비현실에서 근무공백에 대해서는 어떻게 대처하시는지,,,
현재 담당하는 현장이 전국에 각각 분포되어 있어,
경비원들 집합해서 제가 직접 인솔하는것도 한두번이고,,,
교육기관을 단순화시키긴 더더욱 어렵고,,
ㅡㅡ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여기저기 둘러봐도 딱히 실무에 도움되는 자료는 없네요..... ^^:::
첫댓글 뭐..대화신청해서 다 말씀드렸는데..간단히 하자면...① 경비협회 경비원 검색으로 주민번호로 검색해 이수증이 있는 경비원을 채용한다. ② 사직하는 경비원에게 부탁하여 일주일간 시간을 벌고, 경비아저씨를 채용하여 교육후 근무지 투임, ③부득이하게 경비원이 그만둘경우 우선 업무에 투입후 비정규 교육참가
교육참가(3일,5일,7일) 격일제로 교육을 참가하여 한다. ④ 정 못마땅하면 경비원 배치/폐지 자체를 안하고, 일반 관리인으로 등록(직영체제는 경비업법에 사각지대) 경찰서에서 만약 현장수사왔다면 용역이 아니라고 우긴다. 다른 지역에 한두명 있으면 이 방법을 사용해 보세요..
당분간은 경비 경력이 있는 분들 위주 채용을 하게 될거고, 각 현장마다 상이한 부분이 산재해 있으니, 경비지도사가 적극적으로 대처 방안을 세우는 수밖에 없겠죠... 각 업체 선임 경비지도사의 직무 능력이 좌우하리라고도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