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5. 하나님의 창조목적
우리는 지금 죄악과 탕감의 고리를 벗어나지 못하고 허덕이던 선천시대가 끝나고 이제부터 새로운 해방과 석방의 태평성대를 열어 가는 후천시대가 시작되는 귀하고 복된 때를 맞이했습니다.
본인은 지난 5월 5일을 기해서 ‘쌍합십승권의 날’ 출발을 선포하고 하늘과 땅, 인간과 만물, 선천과 후천, 음과 양, 동양과 서양, 일본과 한국, 경상도와 전라도, 그리고 남한과 북한의 화합과 통일을 완성해야 될 시대가 후천시대임을 만천하에 공표했습니다.
타락의 후예가 된 인간의 눈으로는 볼 수 없지만, 하늘의 섭리적인 뜻은 한치의 오차도 없이 오늘 우리가 몸담아 살고 있는 이 시대를 후천시대로 명명 선포하게 한 것입니다.
이처럼 역사상 전무후무한 귀한 천운의 시대를 열어 가면서 하늘은 이제 우리에게 새 시대에 맞는 새로운 절대가치적인 삶을 살라는 천명을 내리고 있습니다.
따라서 오늘 여러분께 전하는 메시지는 여러분만이 아니고 60억 인류 전체에게 선포하는 천명이며 선택의 여지가 없는 절대적인 진리의 말씀입니다. (465-325~326, 2004.8.22)
과연 무엇으로 이 엄청난 후천시대를 열고 천일국 절대가치적 주인의 위치를 확보할 수 있겠습니까? 하늘을 중심한 절대가치관을 상실한 오늘의 세계는 온갖 죄악과 혼란으로 방향감각을 잃은 채 표류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하늘이 오늘 본인을 통해 밝혀주는 이 천비(天秘)는 절대가치관의 신천신지(新天新地)인 후천시대를 맞는 천일국 주인들이라면 반드시 알고 실천해야 할 절대가치관입니다.
『참사랑을 중심 삼은 화합통일의 세계는 참된 이상가정의 절대가치관이다』라는 제목의 말씀이 되겠습니다. 여러분, 하나님이 인간을 창조하신 목적이 무엇이겠습니까?
전지전능하시고 무소부재하신 하나님도 홀로 독처하는 것을 원치 않으셨기에 먼저 천주는 인간을 위한 환경창조의 일환으로 창조하시고 그 터 위에 당신의 절대사랑의 대상으로 창조하신 것이 인간입니다.
하나님은 그 대상 된 인간이 하나님 자신보다 더 훌륭하고 큰 존재가 되기를 바라셨기 때문에 인간을 당신의 자식으로 지으신 것입니다.
세상에서도 부모는 자식들이 자기들보다 더 잘되고 훌륭해지기를 바라지 않습니까? 이것은 모두 하나님이 축복으로 주신 부모의 사랑입니다.
자식으로 지은 인간이 성장하고 완성하여 당신으로부터 축복 결혼을 받고 참된 자녀를 번식하여 참되고 영원한 이상천국을 이루어 사는 것을 보고 기쁨을 느끼고 싶으셨던 것이 하나님의 창조목적이었던 것입니다.
사랑의 주인이 되는 길은 먼저 상대를 위해 자신을 철저히 희생하고 투입하는 참사랑의 실천을 통해서 열리게 됩니다.
하나님이 인간을 창조하실 때도 먼저 당신이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의 기준을 세워 놓고 백 퍼센트 투입하셨던 것입니다. 상대권을 절대가치권으로 세우신 것입니다. (465-326~327,2004.8.22)
누구든지 사랑의 주인은 혼자서 될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반드시 대상을 통해야 되는 것입니다. 이 절대적 가치권의 사랑의 원리 앞에 서는 하나님도 마찬가지입니다.
자식이 없으면 영원히 부모가 사랑의 주인이 될 수 없듯이 하나님 자신이 절대사랑의 주인이 될 수 있는 자리에 서기 위해서는 그 상대권인 인간을 절대사랑의 가치권에 세우셔야 했던 것입니다. 그리하여 절대주체와 절대대상의 가치관이 생겨나 완성을 보게 돼 있었습니다. (465-327,2004.8.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