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너무 짧은 기간(13일)캠핑카 여행으로 해안가 여정밖에 채우지 못해
올해는 한달을 잡고 제주도의 깊은 맛과 멋을 찾아 잔차(예전에 첨 MTB 입문용으로 산거) 싣고서 떠나 볼까요?
좋은거 가져가면 주차할 때 불안해서요. ㅎㅎ
근데 세 잔차 가져갔어도 됐다는 사실(자물쇠 채우고 주차하면 안심해도 될 듯,캐리어 선 끊고 작정하면 어쩔 수 없지만서도 마음을 믿어야지요.ㅎ)
5. 1(일) : 오전 11시 30분에 대전에서 출발한다.
목포도착(15:30) 유달산행후 산한비취호텔주차장 숙박-마침 주말이라 젊은이들로 주차장이 시끌벅짝이다.
5. 2(월) : 제주행 09:00 배탑승-13:45 도착하니 비바람이 세다. 이내 폭풍으로 변하여 마땅한 곳을 찾아 해안가로 이동하다 이마트옆 주차장에 숙박하기로 한다. 강풍우에 밤새 뜬눈으로 지냈다.
5. 3(화) : 마침 아침에 깨니 바람이 잦고 이슬비가 온다...그래서 제주시내서 한라공원을 가서 쉴려고 했으나 다시 돌아나와서 아침해장국을 먹고(돼지족발 해장국집) 해안가를 따라간다. 점심은 흑돼지구이로 하고서 해안가 올래길도 걸어보고 이호테후해변옆 노지주차장에 숙박하기로 한다. 그리고 비도 그치고 해서 주변해안가 올래길 걷기도 하며 서서히 여정을 시작해 본다.
밀밭 올래길
이호태우해변
첫 불질 화롤불에 몸을 대운다.
5. 4(수) : 해안도로(1132번)따라 가며 한림시장부근에서 제주 특산음식인 자리돔물회와 한치물회를 먹고서 산책후 금능해변가 잔디밭에 주차 숙박하며 첨 화로불로 밤을 태워본다. 여기가 주변경치가 제일 좋고 해서 몇일을 캠핑할 예정이다.
금능으뜸해변옆 잔다광장에 캠핑시작-주변경관이 이국적이다.
정말 환상적이다
가까이 비양도가 보이는 곳!- 언젠가 가봐지~~~
금능으뜸해변
5. 5(목) : 한림수목원 등 주변과 월령리 선인장마을과 월령선인장 올래길 및 한림항까지 잔차 여행하고 해안가에서 조개잡이함. 밤새 강풍우에 시달리고 제주도의 바람과 비를 지겹도록 맛봄.
해안가 선인장 올래길
5. 6(금) : 신창항 해안가투어와 모슬포(5일장) 구경하고 먹거리와 과일사서 옴. 송악산 무료주차장에서 캠핑.
5. 7(토) : 오전에 송악산 트래킹을 하고서 안적 해안도로옆 인간발자국 부근 잔디공터에서 캠핑하고 오후엔 용머리해안길을 잔차로 로 가서 구경하고 하멜기념관도 보고 돌아옴. 용머리해안길은 많은 관광객과 상인이 있다.
송악산 무료주차장 캠핑
가까이 보이는 산방산--출입금지라 올라보지 못한 곳이네요
용머리해안길 잔차행
용머리해안 화산바우
2부를 기대하시라우!!!
첫댓글 머찝니다?ㅋ
감상 잘하고 갑니다.
2탄도 기대할께요~~~.
시간이 딸리네요..ㅎㅎ
너무 부럽습니다..즐거운 여행되세요
와우~~~대단한 용기가 필요 하셨을텐데 잘 하셨습니다^^*
좋아 보이네요~~ 그런데 땀이 많이 나면 샤워는 어떻게 해결하시나요?
사워텐트에 사워기(20L)설치하고 해결하고 일주일에 한번씩 사우나가서 해결했습니다.
뒤트렁크에 캠핑박스 수전(길이 1미터)달려있어서 사용했고요.ㅎ
두분이 멋진 여행 즐기시네요.
저의 꿈도 자전거 싣고, 간단한 캠 준비하여 발걸음 닫는데로
떠나가는 여행을 품고 있습니다.
대전 거주하시는지요 ? 저는 유성에 있습니다.
네 저도 여행을 좋아해서 작은 스타랙스에다 캠핑카 리모델링한거지요.
대전 서대전역부근에 있습니다.
두분이 좋은곳에서 힐링하고 계시네요
객지에 건강챙겨가면서 하시길..
반갑습니다...항상 즐갬하시길~~~ㅎ
추억돋네요ᆢ여유로운 시간이라 참 좋으시겠어요ᆞ송악산은 정상은 못가도 둘레길이 참 예뻐서 또 가고싶네요ᆞᆞ
저는 자전거를 못타본게 참 아쉽고 부럽네요
네 추억을 되살리게해서 어쩌지요? ㅎ
잔차길이 잘되어있어 넘 좋고 해안길따라 가며 먹거리며 볼거리 잘 구경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