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zum.com/?af=ay#!/v=2&tab=entertain&p=4&cm=miniphoto&news=1082016113034560888
2000년 5월 젝스키스 공식 해체 이후 연예계를 떠난 뒤 사업가로 변신한 고지용이 오랜 고심 끝에 출연을 결정했다. 직장생활을 하며 눈코 뜰 새 없이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고지용은 "맞벌이 부부로 바쁜 일상을 보내며 아들과 함께 하는 시간이 적어 항상 미안하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아들과 많은 추억을 쌓고, 좋은 아빠가 되고 싶다"고 심경을 전했다.
와.. 토토가 이후로 방송 안나올줄 알았는데 기대되네요 ㅎㅎ
지금 나오는 아부지들도 물론 고생중이지만 신선함이 덜 했는데
직장인 고지용씨는 조금 더 공감을 얻지 않을까하는 기대가 되네요.
첫댓글 특별편성이라고 하더군요.
아 한 주 하고 끝이군요 ㅠㅠㅠㅠㅠㅠㅠㅋㅋ
@HEAT!Shaq32 한번 촬영하면 2 ~ 3주 정도 방송하지 않을까요?? 그리고 정형돈이 무도 빼고 복귀한다고 쓸데없이 욕먹은거처럼 젝키 복귀 안하고 예능 찍냐고 욕 하는 사람도 있더군요.
@oi-bbq 정형돈이 무도로 복귀 안한것은 저도 아쉽지만 욕은 안나오던데... 이번 고지용씨 욕먹는것도 그렇고 이해가 안가네요..
@HEAT!Shaq32 다시 고정이라는 기사가 나왔네요
그렇게 안 한다고 애먹이더만 뜬금포네요. 근데 굳이 추억을 방송으로 쌓을 필요가 있나...오히려 추억 만들기에 방해가 더 되면 됐지;;; 게다가 타이밍도 딱 젝키가 다시 잘 되니까 나오고...욕 먹는 판을 자기가 만들긴 했네요.ㅎㅎ
저도 동감입니다..좋게 보이진 않아 보이네요..
본인이 하고 있는 일이 바빠서 아이와 시간을 못보내고 있는때에 방송에서 일하면서 아이와 시간을 보낼수 있으니 고지용입장으로는 아이와 프로그램 맞춰서 추억도 쌓고 돈도 벌고 일석이조죠.
슈퍼맨측에서도 그렇게 설득했을거고요. 전 젝키에 별 관심이 없어서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 제 눈을 의심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훈련소 생활 같이 했는데 사람 자체가 숫기도 없고 재밌는 사람은 아니라 방송은 잘 못할거 같네요.
어떤분들은 정형돈이랑 비슷한 케이스라 하는데 전 다르게 봅니다 정형돈은 방송복귀 의지는 강했고 무도는 부담스러워서 복귀 하지 않았지만 그 이외에 활동은 재개했죠 반면 고지용은 무도 젝스키스 특집때 일반인의 삶을 살고있어 방송출연은 어려울것 같다고 방송할 의지도 안보여서 사람들 애를 먹이더니 젝스키스가 다시 돌아와서 반응 좋으니깐 이제서야 슈돌 나온다 하니 반응이 안좋을수 밖에 없죠 이게 자의든 타의든 말이죠
근데 젝키활동이랑 슈돌출연은 급이 다른거라.. 젝키활동하려면 모든 삶을 젝키에 쏟아내야되는거고 슈돌은 촬영프로세스는 모르겠지만 1~2주에 한 번 찍을까요?? 주말에만 촬영할 수도 있구요.
얘도 참...타이밍 못맞추는 케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