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 파킨슨병 및 이상운동질환 학회(KMDS)가 10월 20일(금) 오후 3시, 서울 강남구 섬유센터빌딩 2층 컨퍼런스홀에서 ‘파킨슨질환 환자와 보호자를 위한 간담회’를 개최한다.
한국보건산업진흥원의 후원을 받아 개최되는 이번 간담회는 ▲파킨슨질환의 장애복지 정책과 현황 ▲파킨슨질환 치료의 최신 업데이트 ▲파킨슨질환 가족으로 살아가기 ▲파킨슨질환 극복을 위한 운동치료 ▲파킨슨 운동 배워보고 따라하기 ▲소통의 시간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유달라 홍보위원회 간사(경희대병원 신경과 교수)는 “이번 간담회는 파킨슨병에 대한 강연뿐만 아니라 평소 진료실에서 나누기 힘들었던 다양한 이야기를 의료진들과 나눌 수 있는 소통의 시간까지 마련돼 유익한 시간이 될 것”이라며 “파킨슨병 환자와 가족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간담회는 무료로 진행되며 파킨슨병 환자·가족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80명까지 선착순 모집한다. 신청 및 자세한 사항은 학회 홈페이지(www.kmds.or.kr)를 참조하면 된다.
첫댓글 이 기사가 인터넷에 9월 20일에 올라 왔습니다 선착순 80명인데 KMDS 회장님이신 고성범 교수님께 부탁을 해서라도 협회에서 무조건 참석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정보가 한달 가까이 늦었네요.
80명 다 잡아도 되겠네요.
이런걸 50% 즉 40명은 협회가 초대하겠다.
일반 장애인도 아니고 파킨슨병이면
사단법인 대한파킨슨병협회가
등치 키우기로 딱입니다.
돈도 안들어갑니다.
^^파킨슨병 관련 세미나는 협회와 상의를^^
이런 인식을 심어주면 언젠간 나라에서
우리협회를 먼저 생각하고.
우리가 주최도 할수있게 될겁니다.
협회 이름을 많이 알리면 그게 힘입니다.
한사람 한사람이 소중한건
투표권이 공평하게 있어서입니다.
사전접수 10월10일 끝났습니다.
알고 있습니다 위에 제 댓글 확인하세요
맞아요
협회에서
진행하는거랑
개인이하는거랑
대외 홍보나
부처에서
대하는방법이
다를테니요
향낭씨
항상수고하심에
감사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