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 프로필 이미지
[J.O.B] 보드타는 젊은 직장인연합 (스노우보드)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J.O.B 자유게시판 스노우보드 업체 호야스토어 as 후기 입니다
월드보이 추천 0 조회 418 14.02.12 21:20 댓글 6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4.02.13 08:29

    첫댓글 아.. 저는 참 친절했고 네버썸머 에보 타는데 아무 문제없이 잘타고 있어서 모르겠더라구요. 다른 샵들처럼 부르는게 값인 상술도 없었고 자세히 설명해주시고 제 실력에 맞는 데크 추천해주셔서 신세계를 맛봤던 기억이.. 다음 시즌쯤 데크 바꾸게 되면 샵투어도 하겠지만 또 둘러보고 싶은 샵중에 하나였어요..

  • 작성자 14.02.13 15:26

    팔어먹을때는 잘햇나보네요 팔고난 후가 문제죠

  • 14.02.13 15:16

    저도 네버썸머 데크 쓰고 있는데 내구성은 참 좋은 데크였습니다. 에보 랩터 3~5년정도 계속 네버썸머만 타다보니 매니가 다 되었네요.. 워렌티도 다른 데크들에 비하여 긴 3년으로 되어있어서 파손시 새제품으로 교환이 가능하다는 말을 듣고 더 신뢰가 갔습니다. 그러나 회원님의 글을 보니타다가 파손이 되었던지 원래 불량부분이 있던지를 떠나서 AS의 태도는 정말 실망스럽네요~~~그리고 엣지의 균열보다는 엔지가 빠진 유격이 아닐런지 판단이 됩니다.
    이부분의 경우 AS로도 가능할것 같습니다. 교품까지 될지는 모르겠네요~~

  • 작성자 14.02.13 15:28

    워런티가 3년이면 뭐할까요 as를 안해줄려고 하는데

  • 14.02.13 15:55

    @월드보이 다른 곳의의 예로는 워렌티 1년인 AMPLID 데크의 경우 라이딩하다가 파손되었는데 바로 신품으로 교환해주더군요~~~~3년 워렌티인데 신상데크인 에보 4.0인데도 교환을 안해준다는건 문제가 있다고 생각됩니다.

  • 14.02.13 15:25

    A/S 명시에 대해 대부분의 업체에서 아래와 같이 명시됩니다 일반적으로요
    데크의 파손에 대한 사항은 프리스타일 용이건 프리라이딩 용이건 "라이딩 이외의 목적으로 사용 하다가 파손된 제품에 대해서는 A/S 를 받을 수가 없습니다." 라고 명시합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