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수도권 외국어 고등학교 중국어과를 졸업하고, 한양대학교 경영학부 3학년 재학중인 22살 과외 선생님입니다~!
(2016 중앙대학교 경영학부 , 한양대학교 경영학부 합격!)
이제 날씨도 점점 따뜻해지고, 학기 초에 열심히 해야지! 다짐했던 학기 초 분위기도 사라지고 있고.. 3월도 거의 다 갔는데 한달동안 뭐했지..? 생각하시는 학생분들 많을 것 같아요. 저도 실제로 수험생 시절에 날씨도 좋아지고 봄도 많이 타서 3-4월에 공부에 집중도 못하면서도 마음은 점점 더 조급해 져서 가장 힘들었던 것 같아요.
그래서 조금이나마 고등학생 분들께 도움을 드리고자 여기에 글을 써봐요:)
실제로 저는 수능 끝난 이후부터 지금까지 고등학교 3학년 학생만 두 번 가르쳤던 경력이 있어요.
첫번째로 했던 고3학생은 문과 수학/영어 과외에서 두 과목 모두 5-6등급 --> 3등급으로 올려줬고, 자소서 작성하는 것도 5월부터 9월까지 지속적으로 도와줘서 원하는 대학 유아교육과에 붙여줬구요, 2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연락하고 지내는 사이입니다:)
두번재 고 3학생은 6개월 동안 수학과외만 했고, 적성고사 시험을 함께 준비하면서 수시 합격! 했었네요~:)
저의 장점은 친한 언니처럼 편한 분위기 속에서 수업하는 것을 좋아하구요, 그러면서도 숙제 검사를 꼼꼼히 체크합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알아두면 좋은 저만의 공식이나 공부법들을 미리 알려주고 적용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단순히 진도나가고 숙제검사하기가 아닌, 학생에게 필요한 부분을 집중적으로 가르쳐주고 부족한 부분을 채워드리고 싶어요. 수능/내신 준비 그리고 자기소개서 준비와 스펙관련 상담까지 모두 가능하구요!
과외=수업 이라고 생각하지 않아요. 부모님과는 얘기하기 어려운 고민상담도 하고, 진로에 대한 고민도 해보고. 그리고 저는 단순히 가르쳐주는 것보다, 학생 스스로 학습계획을 세우고 실천한 수 있는 습관을 만들어 주고 싶습니다. 현재 학교 근처 거주중 (성동구) 이라서 강북쪽을 선호하지만 서울 지역이면 어디든 괜찮을것 같아요 ♡
수업료 상담 및 모든 질문 모두 댓글 달아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