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8,27. 1차 공동감금사건이 발생하였으나 수사기관은 수사를 거부하는 처리/처분으로 마감하였습니다.
2012.9.13. 2차 공동감금사건이 발생하였으나 수사기관은 수사를 거부하는 처리/처분으로 마감하였습니다.
2013.5.23. 폭행·주거침입·절도·일반교통방해·명예훼손·감금사건이 혐의없음 증거불충분(무고판단 부정적).
이 사건에서 단서를 포착한 저는 2013년7월22일 피고소인들을 공동재물소괴로 고소장을 제출함.
관할경찰서가 공동감금에 가담하여 마찰을 일으키자 저는 고소인 진술하러 경찰서에 가지 못함.
2013.9.13. '폭처법'의 공동재물손괴, 공동감금에 대해 각하처분(무고판단 부정적).
항고장을 제출하였으나 불출석각하처분은 고소장을 다시 제출할 수 있다고 검찰주사가 말하여 항고취소.
2015.2.4. 동일한 내용으로 고소장을 재출함. 2015.5.12. 고소인진술받고 바로 무고인지되어 피신조서작성.
2015.5.13. 진술 등 입증자료(184쪽 분량)제출. 2015.5.18. 사진칼라보강 및 추가 자료 제출.
2015.5.29. 무고인지사건으로 불구속 기소됨. 2015.6.1. 변론병합청구되었으나 법원에서 받아들여지지않음.
2015.7.7. 재기수사명령사건으로 검철청 방문, 피의자신분으로 조사받을 것을 요구, 조사일시를 늦추고 귀가.
2015.7.7. OO병원 결정적인 의료법위반(신고사실)객관적 증서를 받아 검찰청제출, 무고피의 출석의무Ⅹ
2015.7.7. 증거목록제출.
검찰에서는 원고가 승소할 수 없는 공판을 병합청구하고 수사사건들을 모아 무고의 혐의를 가중하려함.
2015.7.14. 오전10시50분 예정이던 공판이 늦어지면서 시작되어 12시30분 경까지 진행됨.
공소사실에 관한 의견에 앞서 증거목록을 양측에서 확인하는 절차가 있었음. 증거목록(Ⅱ)제출.
피고인의 공소장 공소사실 부인의 쟁점1호- 피고인의 주택은 마당을 포함하여 물리학적으로 겨울철 동파가 되지않는 시설이 되어 있고, 피고인에게는 자연재해(겨울철 동파)에 의한 건물내부의 피해라는 확정적 또는 미필적 고의가 전혀없었다는 물리학적 증거(겨울철동파방지지하시설의 장치를 막아놓아 워터파워=제로이므로 수압이 없어 물리학적으로 동파불가능)가 수사중에 제출되었음에도 공소사실에 동파피해로써 사람을 고소하였으니 명백한 무고에 해당한다는 것이므로 공소사실은 사실오인(고의적 사실오인=처분에 허위의 개입), 나머지 공소사실도 부인됨..
공판기일은 녹음기록으로 남기며, 피고인이 공소사실부인하는 위 내용을 공판조서에 기재함.
다음 기일은 8월25일 오후2시 속행(증거의견 제출을 위함).
첫댓글 빠삐용님
사건이 모두 승리하시길 기원드립니다
측천무후님,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승리를 빕니다
검사작성 피신조서의 <수사과정확인서>5항(조사과정 기재사항에 대한 이의)에
"진술을 요약기재하는 과정에서 달리, 또는 강제되는 부분이 발견됨."이라고
저는 적어넣었던 것입니다.
이는 피고인이 된 피의자가 실질적 진정성립에 이의를 제기했다는 증거입니다.
검찰주사는 신문방법에 공정성이 약했고, 허위개입의 여지가 있었고,
검사는 붙어서 버럭버럭 소리지르며 진술한대로 고치는 것을 막아
그 조서에 기재된 대로 진술하지 아니했다는 정황이 있습니다.
그렇다면, 원고가 특신상태의 존재를 증명할 수 있겠습니까?
@빠삐용 지기님!
대표님과 회원님들께서 이 재판을 어떻게 판결하는지 깊은 관심을 갖고 언론에서 확인하시어 기사화 하심이 필요합니다.
2015년 7월 16일 이번주 목요일 <<부정선거 백서>>사건 재판 있습니다.
http://cafe.daum.net/gusuhoi/KeYy/193
교수님, 언제나 감사합니다. 필승.
빠삐용 지기님
사건이 모두 승리하시길 기원드립니다
이 땅에서 지금 얼마나 억울한 일들을 당하신 분들이 많이 계셨는지 상상을 초월합니다.
이 땅의 사법 정화를 위해서는 각 정당과 언론에서 중대한 결단을 내려야 할 것입니다.
관청 피해자 모임-(썩은 판사,재벌,장군 색출) 조회수 1위에서 8위까지 차지하고 있습니다..
http://cafe.daum.net/gusuhoi/3jlj/26429
중전님, 언제나 관심을 가져주심에 감사합니다.
중전님의 사진이 매우 인상적입니다. 필승.
@빠삐용 지기 님! '
이 소식을 전섹로 전송되어 알려지고 있으니 그리 아시길 바랍니다.
그 해킹 프로그램을 국민에게 활용하지 않는다면서 이렇게 외국기사조차 지금 사진도 직접 첨부하여 올리지 않으면 볼 수 없도록 각 사이트의 글 속에 사진을 가리고 막고 있다는 사실입니다.
이 내용을 기사화 하시길 부탁 드립니다.
‘카톡검열’ 기능까지 요청한 국정원, 해킹프로그램 구입 시인
http://cafe.daum.net/gusuhoi/KucF/1185
형사재판은
증거재판입니다 무죄를 기원합니다 - 필승 -
"형사재판은 증거 재판",
정대택 회장님, 감사합니다.
필승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검찰상대의 어려운 공판을 받고 계신것 같습니다.
공소내용을 부정하는 증거수집에
빈틈이 없이 확실한 증거제시로 만전을 기하셔야
혐의를 벗을 수가 있을 것입니다.
"공소내용을 부정하는 증거수집",
"빈틈없이 확실한 증거제시",
감사합니다. 필승.
필승을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빠삐용님..최후 승리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파라님, 감사합니다.
검사인지 무고사건"
저역시 위의똑같은 사건에 걸려들어 억울한 누명을 쓰고
유죄판결을 받고 옥살이 까지 하였습니다.
경험상 드릴말씀은 검사인지 무고사건은 조심하셔야합니다
없는죄도 있다하고 누명을 씌우는것이 검사인지 무고사건의 실체입니다.(재판은 형식에 불과합니다.)
그러니까 이사건 뒤에는 검찰이 개입되어 있다는 증거입니다.
판사는 대개 소신없는 판사가 재판장이 되는경우가 많습니다.(이사건의 특징)
즉 눈감고 방망이 두드린다는 이야기 이지요!!
이런사건의 판결문은 대개 검사가 작성한 공소장과 똑 같은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니(상대방과 판,검사 가 짜고치는 전략에) 조심, 또 조심 하시기 바랍니다
정대택회장님이 당한 사건이나 저가당한 사건이나 같은 맥락으로
이해하시면 참고가 되겠네요~~
@송덕 송덕님의 댓글, 잊지않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필승.
빠삐용님 응원만 보내 드릴께요
힘내시고 꼭 필승하세요
나ㅃㄴ들--------
승윤님의 응원에 감사합니다. 필승!
필승을 기원합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