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두산 천지에서 기이한 현상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드넓은 천지의 호수가 하얀 물결을 일으키며 술렁이고 있습니다.
중공사람들은 이 화면을 보고 翻江倒海강과 바다가 뒤집혔다면서 놀라워하고 있습니다.
백두산에서 일하는 사람이 촬영한 화면인데 천지의 물이 마치 솥안에서 끓는 것처럼 용솟음치고 있습니다.
백두산 천지는 10월 17일 온도가 급강하했습니다.
지금은 영하 25도까지 떨어졌습니다.
물온도와 대기온도의 차이가 커서 발생하는 현상으로도 추정됩니다.
예년 같으면 천천히 천지에 얼음이 어는데 올해는 강풍과 함께 수증기가 얼어붙으면서 날리고 있습니다.
중공이 각종 물자 부족으로 난리통입니다.
석탄수급 단절에 따른 사상초유의 전력난에 이어 이번에는 디젤유대란을 겪고 있습니다.
주유소마다 차량이 길게 늘어선 가운데 주유물량도 제한하고 있습니다.
천연가스와 석탄부족이 석유제품의 가격앙등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석유제품 가운데 휘발유보다 디젤유부족사태가 아주 심각합니다.
전력이 부족하기 때문에 디젤유를 사다가 발전기를 돌리는 일이 일상화됐기 때문입니다.
한 주유소에서는 세시간 정도를 기다려야 기름통 하나를 채울 수 있습니다.
중공의 석유제품 소매가는 올들어 14차례나 올랐습니다.
차이신왕은 10월 26일 허베이 스쟈좡의 트럭 판매자를 인용해 유가가 너무올라 디젤차는 굴릴 수가 없는 상황이라고 보도했습니다.
허베이성 현지의 주유소는 트럭 한 대당 100리터만 주유를 해줍니다.
트럭한대에 들어가는 디젤유는 1000리터인데 한번에 10분의 1만 주유할수 있는 겁니다.
주유소마다 말 다툼이 벌어집니다.
유가가 너무 올라 100위앤이면 몇리터냐, 왜 그것 밖에 안파느냐는 입씨름이 일상화됐습니다.
돈이 있어도 주유를 하지 못하는 황당한 사태가 전국적으로 벌어지고 있습니다.
주유소마다 트럭이 장사진을 치면서 아주 난리통입니다. 그렇다보니 하루종일 기다려도 주유를 못하는 현상도 발생하고 있습니다.
선쩐의 한 트럭기사는 장거리 운송 일감을 받기가 겁난다고도 털어놓고 있습니다.
중공은 곧 베이징 동계올림픽도 치러야 하고 내년에 20대 당대회를 열어 시진핑의 3연임을 확정해야 하는 중대한 시기입니다.
따라서 시진핑으로서는 국내물류와 경제를 어느정도는 안정시켜야 하는 절박함을 느끼고 있습니다.
특히 유류난이 아주 심각해 이례적으로 전략 비축유와 비축식량등을 풀기로 했습니다.
전략비축유를 푸는건 건국이래 처음입니다.
중공이 타이완을 침공하기 위해서는 비축유가 아주 중요합니다.
몇십년전 중공의 전략비축유는 7일치에 불과했습니다.
그러다가 미국의 90일분을 초과해 120일분까지 비축한 적도 있었습니다.
그런데 지금은 전략비축유가 30일분으로 뚝 떨어졌습니다.
유류대란이 터지자 739만 배럴의 기름을 풀었기 때문입니다.
물론 30일분이 아니라 중공의 3대 석유메이저들이 80일분을 급히 수입해 메웠다는 말도 있습니다,
설사 이게 사실이라고 해도 타이완 정도는 상대할 수 있지만 미국과는 싸울 수 없습니다.
중공에 유전이 있기는 하지만 국내수요의 5%정도를 감당할 정도에 불과합니다.
중공은 10월 23일 광동성 광저우에서 만수배수량이 1만3천톤급인 순시함 하이쉰09를 취역시켰습니다.
폭 20미터에 길이 165미터에 이르는 대형으로 웬만한 구축함보다도 큽니다.
헬기한대를 적재하고 있는대 해양순시선인 만큼 지금 당장 무장은 물대포만 있지만 언제든지 군용으로 개조가 가능합니다.
그런데 하이쉰09호의 내부는 아주 기가 막힙니다.
내부가 아주 화려합니다.
응접실에 편안한 소파에 벽에 걸린 그림도 멋집니다.
이 배는 체력단련장도 있고 호화로운 식당고 갖추고 있습니다.
원래 해양순시선이 목적이 아니라 호화 크루즈선을 개조한 것 아니냐는 여론들이 많습니다.
중공은 언제든 민간선박을 군용으로 징발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민간으로 위장한 대형선박에 수많은 병력과 탤크를 적재하고 기습공격을 감행하는 경우는 눈에 뻔히 보이는 항공모함보다 더 위협적입니다.
출처 : 박상후 문명개화 https://www.youtube.com/watch?v=xdGcxFLVKqE
첫댓글 https://www.youtube.com/watch?v=xdGcxFLVKqE
PLAY
자막설명까지 감사해요 ㅎ
삭제된 댓글 입니다.
감사합니다
소식 감사합니다.
소식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소식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전..천지에 괴물이 있을거 같아요..^^고맙습니다.
ㅎㅎㅎ
글로벌리스트 카발놈들이 화산 터트리려고 하는 걸 창조주군이 얼려서 막는 게 아닐까 추정해봅니다. 핵무기 같은 경우 임계온도에 다다르면 연쇄반응을 일으키는데 화산도 비슷한 원리일 것 같습니다. 열(온도)을 누가 더 잘 통제하느냐의 싸움...
백두산도 옐로스톤 못지않게 화산 폭발하면 장난 아닐거라 들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