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차는 아우디 08년 6월 a6 2.0t 이죠
현재 아우디 본사에게 무지 화가 나있습니다
내용인즉 재가 갠적으로 킬로수를 많이 탔지만...
1년 탄 차가 잔고장으로 인해 as를 무려 15번 들어 갔고 같은 증상으로 3~4번씩 들어간 경우도
2가지나 있습니다... 현재 가장 문제는 오른쪽 후미에 있는 포그등이 3개월에 한번씩 나가서
이번에 as받으면 네번째인데... 아주 짜증나 죽겠습니다
그래서 ... 한 열흘전에 아우디 청담동 본사에 항의 방문 했더니 담당자는 자릴 비워서 만나지 못했지만
다른 관련 담당들과 얘기 하고 왔는데
결론인 즉....서초 에이엠이 잘 못 고쳐서 세번이나 똑같은 증상으로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하지만 너가 아우디를 샀으니 감수 하셔야 합니다 ~~ 요런거죠
결국은 좋게 얘기 하고 스케줄 잡아 내일 저나 준다고 하더군여.. 서초 에이엠에서도 담당이 저나 갈꺼라구..
그래서 삼일후에 서초에 들어가서 저, 엔지니어, 본사 담당 세명이 만나기로 구두 약속을 하고 왔죠
하지만 황당한건..... 그전날 별다른 소식이 없길래... 본사 담당에게 저나 하니 스케줄이 안마자.. 내일 못갈거 같다더군여
내참.... 고객을 갖고 노는건지... 그냥 흥분에 찾아온 고객 어르고 달랜건지.. 짜증이 나서.... 현재... 어떻게 할까 고민중입니다
솔직히 말하자면... 아우디코리아를 어떻게 엿먹일까... 고심중이라고 하죠...
근데 재차만 그러는건지... 미모델의 전반적인 문제인지 알수가 없는지라... 같은 모델 타시는 분들에게 ... 묻고 싶습니다
당신의 차는 괜찮나요?
재가 좀 유별나게 군다고 생각 하시는분도 있겠지만 새차 사서 1년 타면서 한달에 한번씩 꼭꼭 as를 들어갔다고 생각해
보세요 .... 엔진오일 보충하려구 간것까지 따지면... 20번은 족히 돼겠네여 ....
그리고 여기저기서 들리는 잡소리와 잔고장... 정말 진저리가 납니다....
담에 차를 산다면... 정말... 모르겠네여....
첫댓글 수입차의 횡포로 국내 소비자 죽어간다...라는 기사로 한번 언론 플레이를 해보심이...소비자보호원 같은 곳에 상담도 해보고...
포그등을 자주켜시나?? 그거 켤일이 있나요??
힘내세요.
제 경험으로는.. 어려우시겠지만 가능한한 너무 감정으로 대하시지 마시고 차근차근 지속적인 협의를 해 보시기 바랍니다... 때로는 그쪽도 사람이기에 너무 감정으로 밀어붙이면 아코 담당도 배째라 하는 식이 될수도 있지 않을까 합니다. 혹자는 진상으로 해결 하신다고 하는데.. 저의 경험에서는 님께서 화가 나더라도 차근차근 설득해서 해결을 하심이 더 좋은 결과를 얻을수 있지도 않을까 생각합니다. 아코 담당도 사람이기에 미안한 마음이 들게되어 잘 해결해 줄 수도 있을겁니다.. 짜증은 나시겠지만 조금더 시간을 두고 논의해 보시면 좋은 결과 나올겁니다.
폭스바겐 아우디가 원래 고장이 많은 차에 속하는 데 국내 AS가 신속하게 잘 처리를 안해주면 문제이네요...비싼 차이니까 끝까지 받아낼 건 받아내세요.
다들 감사 합니다 ^^ 저는 돌리는거 끝까지 돌려 놓고 다녀야 조터라구요 ㅋㅋ 글고 청담동 본사에서 현수막 걸고 시위 할껍니다 ~~ 한국일보에 있는 친구에게 기사도 실어 줄수 있도록 압박 할꺼구여 ^^ 이번달 말 정도 부터 1인 시위 할꺼니 청담동 본사 지니다니 시는 분들은 눈 인사라도 ㅋㅋ 해주세여....다윗과 골리앗의 싸움...벌써부터 흥분되는데는 돼요~~
화이팅 입니다. 아우디는 좀 각성할 필요가 있죠...ㅋㅋ
이거보니 아우디 구매생각 뚝 떨어지네요.. 요즘 국산차도 고장나면 직접 방문,수리해서 다시 근무처로 가져다 주는데.. 맘고생 심하시겠습니다... 화이팅입니다!
엔진오일 검색하다 글봤네요 아직도 혹 시위중이신지? 차 잘못 뽑아서 고생하시는 회원님들 많네요 저도 한국아우디 정식들어올때 초기 구매한 회원이고 벌써 아우디만 3번째 갈아타고 있습니다만 차는 좋은데 서비스는 어째 나날이 안좋아지내요~ 고객을 응대하는 것이나 정비서비스 기간등등... 어찌됐든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라구요 뭐니뭐니해도 다음에 님에 차는 잔고장없는 차로 잘 뽑기 하시길 바랍니다^^
맘 고생 심하시겠습니다....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