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도 홀씨 7000D를 카오디오샵에서 구입후 써봤는데..구입한지 한달도 안된 지금까지 DMB방송중 화면정지후 네비게이션이 먹통이 되어 아무런 버튼도 안 먹히는 증상이 수시로 나타났습니다. 처음에는 이러다 말겠지 했지만 이런현상이 자주 나타나 그 다음부턴 핸드펀 동영상으로 촬영해놓았습니다.
그나마 네비게이션업체중 대기업이라 할수있는 만도에서 잘못된 제품에 대해 철저한 대응을 하기보단 일단 A/S보내보란 식으로 얘기하는데...참으로 분통터집니다.
하루 네비게이션을 켜는 시간은 불과 출퇴근시간일뿐인데..고작 하루에 2번 켜는 네비게이션에서 이러한 기기결함을 보이면 네비게이션 단 의미가 없어지네요..장거리 출장시 또는 여행시 모르는길에서 네비게이션이 먹통이 되어버린다면 어떻게 해야합니까? 그냥 주행하다 시동을 끄고 다시 네비게이션을 켜야합니까? 고속도로나 산업도로에서 목숨걸고 네비게이션 껏다 켤려고 시동끄고 갓길주차 해야하는겁니까?
제가 화나는건 만도측의 답변이 더 화가 납니다!!! 이런 만도의 행태를 인터넷을 통해 고발하고자 합니다. 만도 네비게이션 파는 홈페이지에 Q&A게시판에 글을 올리는 곳이 있는데 그곳에도 올렸지만 그곳은 회원가입해야 글을 볼수 있게 했더군요... 만도에 관심없는 사람은 들어오지 않는다 생각하여 제가 자주 찾는 카페에도 글을 올려 정보를 공유하고 싶었습니다..
길게 주절주절 되서 죄송합니다~~여러분들 좋은 네비 선택하세요~!!
그리고 동영상은 핸펀에 있는데...지금 컴퓨터 연결선이 없어서...차후 찾아서 올려드리겠습니다~~
첫댓글 네 위엣분 말씀이 맞죠...근데 A/S로 해결이 안될듯하네요..이런 증상 겪는 사람들이 다수 있다네요~~제 네비만 그렇다면 A/S보내서 수리하면 되겠지만..이건 기기자체에 문제가 있는듯하네요~~그래서 A/S에 대해 믿지못하는거구요~~제품산지 얼마안되서 이런 증상이 보이면 님은 이제품을 계속 쓰시겠는지요?~~
만도 네비 7000은 제가 팔아봤는데 그런 먹통현상이 빈번히 발생하더라구요..그래서 손님들 아예 새걸로 교체해드렸습니다. 암튼 요즘 나오는 7300은 그런 오작동이나 기기오류 현상은 거의 없습니다. 네비를 파는 입장에서 손님들이 그런 이유로 오시면 정말 당황스럽더라구요.만도 네비를 팔때는 만도회사에 대한 자부심과 안정성떄문이었는데.그래서 손님들한테 죄송하더라구요..만도의 가장 큰 결점은 FM-TX기능이 없다는 것이죠..주파수맞쳐서 차량 스피커로 음성을 빼는 기능이지요..암튼 만도를 파는 입장에서 소비자에 대한 입장을 좀 고려해야 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