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전역의 응급실은 급성 장기 부전과 쇠약해지는 증상으로 넘쳐나고 있습니다… 언론은 이것이 코로나 백신과는 무관하다고 주장합니다.
NPR은 미국 전역의 응급실 입원의 급격한 상승에 경악하고 있습니다.
비록 "완전 예방접종"을 받은 미국인들이 무더기로 병에 걸리고 있는 것은 고통스러울 정도로 명백하지만, NPR은 할로윈이 며칠 앞으로 다가왔기 때문에 모든 것을 미스터리로 돌리고 있거나 아마도 뭔가 으스스한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미 미시간주 랜싱의 스패로우 병원은 이용 가능한 침대가 부족해 병원 복도에서 들것에 줄을 서야 하는 엄청난 수의 매우 아픈 환자들을 목격하고 있습니다.
"그것을 지켜보는 것은 어렵습니다," 라고 응급실의 간호 책임자인 티파니 두상이 말했습니다.
"저는 복도를 걸으며 사람들이 고통스러워하거나 잠을 자야 하거나 조용히 해야 하는 것을 볼 때 항상 매우 기분이 나쁩니다. 하지만 보시다시피 매 분마다 10명 내지 15명의 사람들이 지나가는 복도에 있어야 합니다."
'오퍼레이션 워프 스피드(Operation Warp Speed)'를 통해 이른바 '백신'이 나오기 훨씬 전인 우한 코로나바이러스(코비드-19) '판데믹(pandemic)'이 시작될 당시 스패로우 병원은 상당히 정상이었습니다. 그러나 잽이 널리 퍼지자, 병자는 정말로 쏟아져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대부분의 미국 병원들은 잽이 출시되기 전까지만 해도 텅 비어 있었던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주사가 널리 보급된 후에야 전국의 병원들은 새로운 환자들로 넘쳐나기 시작했습니다.
바이든 부스터스가 사람들 품에 들어가면, 모든 의료 시스템은 그들이 만들어내는 모든 아픈 환자들로부터 무너질 수 있습니다.
의사와 간호사들은 환자 질병의 심각성이 도처에 있다고 말합니다. 어떤 환자들은 복통을 호소하는 반면 다른 환자들은 호흡곤란을 호소하고 있습니다.
혈액 응괴도 많고 많은데, 이는 '약'으로 위장한 스파이크 단백질 생화학무제를 맞은 사람들에게서 흔히 볼 수 있는 현상이 되었습니다.
또한 심혈관 질환, 자살 실패, 급성 장기 부전, 쇠약해지는 증상들로 고통 받는 환자들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이 환자들 중 많은 수가 더 이상 일을 할 수 없고 하루를 보내는 데 어려움을 겪습니다.
만약 그들이 주사를 맞지 않고 중국 바이러스에 감염되었다면, 그들은 아마 잘 지내고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그들은 Tony Fauci의 말을 들었기 때문에, 그들은 지금 백신으로 인한 부작용으로 엄청나게 고통 받고 있습니다.
이 현상에 대한 NPR의 장문의 기사에서 백신이라는 단어는 언급조차 되지 않았습니다. 직접 단어 검색을 수행합니다. 그것이 가장 명백한 범인일지라도 방정식의 일부가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미국이 겨울로 다가오면서 사람들이 따뜻하고 햇빛이 내리쬐던 여름 동안에도 병원 입원이 20% 가까이 증가했다고 합니다. 이는 일단 겨울이 본격화되면 공중보건에 관한 한 어두운 겨울이 될 것임을 시사합니다.
Epic Health Research Network의 데이터 사이언티스트 케일럽 콕스는 "ED에서 일어나고 있는 일은 우리가 빈혈 이전의 사례보다 더 심각한 사례를 보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초기 지표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여기에서는 여름 동안 전체 부피가 정상으로 돌아오는 것을 볼 수 있지만, 더 심각한 상태는 빈대 이전의 정상 상태보다 여전히 높은 반면 낮은 급성 상태는 여전히 빈대 이전의 정상 상태보다 낮은 상태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바이든 부스터가 출시됨에 따라, 우리는 병원들이 완전히 예방 접종을 받은 아픈 환자들로 더욱 압도되는 결과를 초래하는 또 다른 급성 건강 문제의 파동이 나타날 것으로 예상합니다.
파우치 독감의 주사로 수백만 명의 생명이 파괴되고 있습니다. 최신 정보를 얻으려면 ChemicalViolence.com를 확인하십시오.
첫댓글 어두운 겨울이 이미 예상되고 있었습니다. 모두 준비 단단히 하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오래 안보이셔서 ...
반가워요.
반가워요 푸른 하늘님~~
자주 기사 올리도록 노력할께요 😍
@Eunice 열일하실 분이 안보이셔서 뭔일 했었어요.^^
@푸른하늘 사는게 뭐가 그리 바쁜지 그러네요 ㅎㅎㅎ
삭제된 댓글 입니다.
영화 X -맨 생각나지요.
X = Hybrid 하이브리드 입니다.
코비드 100, 스 와 함께 M, F, X 이런 세부류의 세상이 시작된거에요.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
며칠전에 유니스님 생각이 났었어요. 잘 지내시나 싶었고요. 기사와 글 참 반갑습니다^^
란싸님 반가와요~ 제 생각이 스치셨나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바빠도 까끔씩 글 올릴께요 ^^
코로나 로 인한 환자라고 기록 되겟죠
코비드 로 죽은 사람으로 처리 될 것 입니다
이유는 나라에서 돈이 나옵니다
만불
돈에 양심을 파는 렙틸 혼혈족들은 모두 처형이 해답이지요...
삭제된 댓글 입니다.
참으로 억울하고 슬픈일이네요...
모두 심판대 앞에서 서야할것입니다!!!
그땐 과연 어찌 나올지 궁금하네요...
병원 의사 전부 사형감이네요
인륜범죄
네... 병원 관계자 모두 처형감이지요.
알면서 돈을 위해 양심을 팔았으니까요.
오셨군요 ㅎㅎㅎ
미국 병원 상황이나 한국상황이나 별반 다르지않아요. .모두 아파하거나 주위에 항암치료 받고 있습니다 동네병원은 백신접종으로 접종자들로 차 있어요
하루라도 빨리 멈춰지기만을...
한국이 동양 나라중 흰신 맞은 분포가 가장 높게 나온 도표를 얼마전에 본적이 있어요. 두번째가 일본 그리고 증국은 제외되어서 알수가 없는 실정이네요.
@Eunice 74%접종했다고 합니다
근데 물백신이 많아서인지 눈에 띄지는 않지만 종종 심각한 사람들은 있네요.,...
날마다 앰블런스차 소리가 늘어나고 있습니다.ㅜ
유니스님,오랜만에 반가운 글 봅니다.^^
여기도 잠시 중단 되더니 디시 들리기 시작했어요... ㅋ 저도 오랜만에 글 올리니 반가워요 클리어님~ ㅎㅎ
삭제된 댓글 입니다.
ㅎㅎㅎ 😆 감사합니다 빛소리님~♡
미국 소식 감사합니다.
올 겨울은 유독 추울 거라는데..큰 일입니다.
아눈나키가 준비한 약, 메디베드가 순조롭게 보급되기를 기도합니다.
감사합니다 Jump 님~
매드베드 보급은 언제가 될지 알수가 없지만 우선순위는 캐나디로 정해진듯하네요... 터널에서 구조한 어린 생명들을 고치는데 일차적으로 사용되기 위함이거든요.
지금부터 면역력을 높이는 방법을 알아보시고 잘 실천하시는게 중요하다고 봅니다.
유니스님~~돌아오셨군요.
반가와요 ^^
봄날님 저도 반가와요 ~ ㅎㅎ
반가와요 유니스님 정보 감사합니다~^^
고요님 감사하고 반갑습니다 ~ 😁
한국도 마찬가지인듯해요. 병원 응급실도 백신접종전의 일상과 다를 뿐 더러 실비 보험 청구에 있어서도 백신 후유증 질환이 급증한 경우가 많다해요.
다만 그들중엔 그냥 자신이 아픈거라(자연스런?질환으로) 여기는 경우가 많은듯해요.
한 달전 아이안과로 신촌 세브란스 가는데 도로에 구급차가 많았어요. 마포~신촌 부근에선 5분간격으로 보니 정말 가슴이 쿵쿵했어요.
반갑습니다^^
니콜님 반가와요~
한국도 상황이 안타깝게 돌아가네요...
여기도 하루에도 두세번 계속 들리는데 부스터 샷 과 맞물려 심각해지는듯요.
니콜님도 올 겨울 더 건강에 조심하세요...
유니스님 감사해요
감사합니다 purple-nut님~ 🥰
매드배드를 전세계 보급하고 병원, 제약사 문닫게하는 이유가 성립됩니다.
동감이에요 딘딘딘 님~
유니스님 오래간만 입니다^^. 자료 감사하고 무탈 하시니 반갑습니다.
반가와요 넵님~ 좀 오래간만에 카페에
글을 올리네요. 감사합니다 ㅎㅎ
반갑습니다.
저도 반가워요 호루라기님~^^
유니스님 오랫만에 오셨네요 반갑습니다 다시 생생한 소식 기대할게요 항상 건강하세요 ^^
감사하고 반갑습니다 기쁨님~ 더 노력하겠습니다! 기쁨님도 올 겨울 더 건강하세요 ^^
오랜만에 소식 들고 오셨네요~ 유니스님 반갑습니다
계속 소식 올려주세요
반갑습니다 Crossway님~
더 노력하도록 할께요. 감사합니다 ^^
고맙습니다
저도 고맙습니다 ~
새로운 정보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비둘기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