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매싱친구들 고맙고 수고했다. 개인적으로 많이 챙겨주는 계대 후배들에게 고마움을 많이 느낀다.
자주 모이는 맴버들인지는 모르겠지만 언제나 계대의 힘이 느껴진다.
매번 대회에서 너희 학교를 만나 패하는 모습을 보면서 나 자신 뿐만 아니라 영진탁구부들의 나약함이 많이 느껴지는 구나. 조금만 하면 될꺼 같은 데 그 조금이 잘 안되네. 언젠가 우리도 후배를 키워서 옛 선배들의 기상을 살려 내고 싶다.ㅎㅎ 그럴러면 무엇보다 후배들의 적극적인 관심이 필요하겠지. 나는 이제 ob로 당분간 물러 나겠지만 내가 탁구를 치는 날 까지는 우리 영진을 잊지마라. 반드시 복수의 칼날이 비수를 찌를 것이다.ㅋ
이야기가 너무 길었제. 영현이 명현이 학교생활 열심히하고, 선배들한테 잘하고, 그게 결국 너희 들한테 돌아오는 거니까!
그리고 상경이 넌 너무 탁구를 잘쳐 좀 쉬라.ㅎㅎ 언젠가 너를 꼭 이기고 말테다. 각오하고 있어라. 열심히하는 상경이 모습 보기 좋다.
너무 탁구만 치지 말고 학교 생활도 열심히해라. 시합장에서 또 보자.
너희 학교 놀로 가면 반겨 줄꺼제.^^ 아 참 그리고 길남이도 열심히 해.현식이도 보고 싶네. 바빠서 이제 글 올린다.미안!
첫댓글 창배형, 올브랜대회 날... 인사 제대로 못 드려서 죄송합니다. 경기가 일찍 끝나는 바람에 형하고 이야기도 제대로 못 하고 가버렸네요. 누구보다도 강한 창배형! 경대대회 날 뵙으면 합니다. 꼭 참석해주시길 바랍니다.
그래!^^ 명현이는 요세 뭐하노?
저는 요즘... 죽지 못 해 살고 있어요ㅜㅜ 형님이 그리워서...ㅜㅜ 공부하기 힘드네요... 창배형, 일자리 좀...ㅋㅋ
지만이형 공무원시험 최종합격 했단다.니도 공무원 공부해라.ㅎㅎ
네 감사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