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 수원에 새 교회가 세워졌어요
올들어 열번째 헌당식
"현재 국내 예정된 곳만 40여곳"
"이웃에게 사랑 나눌 구심점"
하나님의교회에 또 경사가 있습니다 ^^
2022년 들어서면 벌써 열 번째 헌당예배가 드려졌다는 겁니다.
경상도를 시작으로 충청도를 지나 이번엔 경기도 수원시 두 곳에 하나님의교회가 세워졌습니다.
그곳은 바로 수원 호매실과 광교신도시입니다.
하나님의 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는 지난 11일 수원 호매실지구와 광교신도시에서 헌당식을 개최했다고 13일 발표했다.
하나님의 교회는 앞서 2월에도 부산 해운대와 울산 동구, 거제, 통영에서도 헌당식을 가졌다. 5월 고양 행신2지구와 삼송지구, 세종과 대전 유성구 등 올 상반기에만 벌써 10개 지역에 새 교회를 마련했다. 하나님의 교회 측은 "아직 국내만 40여 곳이 더 예정돼 있다"고 했다.
김주철 목사(하나님의 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총회장)는 ‘수원권선호매실 하나님의 교회’와 ‘수원광교 하나님의 교회’ 헌당기념예배에서 “사회를 이롭게 하고 이웃에게 영원한 삶의 소망과 행복을 나눠주는 교회가 늘어날수록 인류의 미래가 밝다”며 “빛과 소금의 역할을 다하는 복음 기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출처: 한국경제>
하나님의교회는 국내 각처에 하나님의 진리를 전하고 이 시대에 다시 오신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을 전합니다. 진리도 있고 이 시대 구원자이신 참 하나님(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과 새 예루살렘 하늘어머니)도 계신데 교회의 외관까지도 너무 아름다운 모습입니다.
수원 권선구 호매실지구에 세워진 ‘수원권선호매실 하나님의 교회’는 지하 3층 지상 5층 규모(연면적 9701.32㎡, 대지면적 2629㎡)다. 하나님의 교회 관계자는 "하얀 석재와 커튼월 방식의 창으로 마감한 외벽이 주변 공원의 푸르름과 어울려 멋스럽다"고 전했다.
‘수원광교 하나님의 교회(연면적 4527.4㎡)’는 영통구 광교신도시에 위치해 있다. 경기도청 광교신청사와 경기도의회가 있는 경기융합타운까지 자동차로 10분 거리다. 지하 1층, 지상 4층 규모에 단정하고 깔끔한 외관의 교회 뒤편으로는 원천호수와 신대호수, 광교호수공원의 녹지 등이 펼쳐져 있다.
<출처: 한국경제>
하나님의교회는 또 언제나 이웃사랑에 앞장섭니다. 크고 작은 도움이 필요한 곳마다 달려가는 하나님의교회는 지역사회에 충분한 빛과 소금의 역할도 해내고 있지요 ^^ 명절때는 소외된 이웃에게 생필품과 식료품을 전달하고 추운 겨울에는 이불과 김장김치 등을 전달합니다. 홍수피해나 폭설피해에도 날 앞장서는 봉사활동으로도 유명한 교회가 하나님의교회입니다.
앞으로도 헌당식이 줄줄이 예정돼있다. 국내만 해도 경기 고양 서구·이천 마장·남양주 별가람·용인 처인, 충남 태안, 경북 영덕, 경남 진주 칠암, 전북 전주 완산, 전남 여수 신기·나주빛가람, 제주 오라 등 곳곳에서 입주를 마치고 헌당식을 기다리는 중이다. 성남 중원구 모란, 화성 남양읍, 서울 종로구와 은평구에서도 입주를 앞두고 있다. 하남 감일지구, 강원 원주, 울산 송정지구 등지에서는 성전 건립이 한창이다. 하나님의 교회 관계자는 “새롭게 세워지는 성전을 중심으로 78억 인류에게 하나님의 진리와 사랑을 부지런히 나눌 것”이라고 말했다.
<출처: 한국경제>
고양 이천 마장 남양주 용인 태안 영덕 칠암 완산 여수 오라 모란 화성 남양읍 종로와 은평에도 새롭게 세워질 하나님의교회가 참 궁금하고 기다려집니다. 교회가 세워지는만큼 하나님을 앙망하고 천국을 사모하는 하늘 식구들이 많이 찾아졌으면 좋겠습니다.
새 성전을 허락하신 아버지 안상홍님, 하늘 어머니 감사합니다.
<출처: 한국경제 / 하나님의 교회 수원시에 새 교회 세워 | 한경닷컴 (hankyung.com)>
첫댓글 좋은소식들이 들려오니 넘 기쁩니다.
맞아요~
이렇게 좋은 소식은 하나님의교회에만 들려오네요 ^^
하나님의 선한 가르침과 사랑과 희망을 가득 담은 봉사활동으로 하나님의교회는 정평을 받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하나님의 축복을 받으시길 소망합니다
네~ 하나님의교회가 곳곳에 세워진다는건 그만큼 많은 분들이 하나님께 나아온다는 뜻이겟지요 ^^
언제나 이웃사랑에 앞장서고 크고 작은 도움이 필요한 곳마다 달려가는 하나님의교회는 지역사회에 충분한 빛과 소금의 역할도 해내고 있는 하나님의 교회가 전국과 전 세계의 더 많이 세워졌으면 좋겠습니다~~
수원이 더 환해지겠어요 ^^
하나님의교회가 있다는 건 지역사회에 큰 힘이 될거니까요 ^^
하나의 지역에 2개씩 헌당식이 진행되다니 정말 놀라우면서도 기쁜 소식이에요^^
호매실 하나님의교회 건물양식은 또 왜케 세련되고 아름다운지~~
이렇게 성장하는 교회는 진리가 있다는 증거겠지요 ^^
하나님의교회 헌당식 소식이 더 많이 들려오겠어요~~아직도 40여 군데나 남있으니...
새 성전에 하늘 가족들로 속히 체워지길 기도 드립니다.
세워진 아름답고 웅장한 성전만큼 수원 곳곳에 하나님의 은혜가 가득하길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