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안덕면 사계로 3 (안덕면 사계리 2840번지)
영업시간 10:30-18:00 재료소진시 조기마감
070-7808-6211
가게앞 주차 협소 (제주투어패스 이용객들의 차량으로 길게 줄지어 있다.)
마라도 관광을 마치고 밥먹으러 화순한가네식당으로 이동 중에 제주호랭이 사계점에서
제주투어패스로 테이크아웃을 하기로 했다.
제주투어패스를 이용하면 아메리카노(HOT/ICED) 혹은 감귤주스가 무료로 제공된다.
다른음료 변경시 2,000원 할인된 나머지 금액을 내면 된다.
도덧은 4개이상 구매시 1개(클래식바닐라) 서비스가 제공된다. (단, 1회 적용)
매장 안도 협소하고 제주투어패스 이용객들이 많아서 줄서서 구매를 해야하고 테이크아웃을 할 수 밖에 없는 구조다.
제주투어패스는 한 곳을 이용하면 1시간이 경과해야 다른 곳을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긴 시간을 이동할 경우나 식사를 할 때는 이렇게 테이크아웃을 해서 시간적 여유를 버는 것이 이용에 있어서 매우 중요하다.
제주호랭이 사계점에서 이렇게 제주투어패스 이용을 하면 근처 식당에서 식사를 하고
1시간이 경과하여 다시 다른 곳에서 제주투어패스를 이용할 수 있는 것이다.
제주투어패스를 이용하여 아메리카노 한잔과 감귤주스 한잔을 무료로 받아왔다.
일반수제도넛보다 수제크림도넛이 조금 더 가격이 비싼 것은 이해하겠는데... 가격대비 맛은 평범한 듯 보였다.
맛이야 개인적인 차가 있겠지만 하나 더 준다고 4개를 구입하는 것은 아닌듯...
우선 하나만 먹어보고 결정해도 괜찮을 듯 싶다.
크림이 듬뿍 들어 있어서 한입 베어물면 부드러운 식감과 더불어 단맛이 강하게 올라온다.
차에 가지고 다니다 당 떨어지면 중간중간 먹기에 괜찮아 보였다.
제주투어패스 손님들이 계속해서 도넛은 안사고 무료 음료만 테이크아웃해서 조금 안쓰러워 보였다.
이제 화순한가네식당으로 점심먹으로 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