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럼] ‘이재명 똘마니로 변한 개신부 개수녀’ 천주교에 자살테러
글쓴이, 보낸사람 : Lee Gye-seong <aabb1941@naver.com> 23.03.18 07:10
▲2022.2.7이재명지지 선언한 정의구현사제단
정의구현 전국사제단이(이하 사제단) '민주주의와 평화를 위한 시국기도회'를 열고 제20대 대통령선거에 즈음하여 민주주의와 한반도 평화를 위한 사제,수도자,호소문을 발표했다. 2022년2월7일 오후 1시 전주 치명자산 평화의전당에서 전국에서 사제 1010명과 수도자 2186명이 서명한 이재명 당선을 위한 호소문을 발표했다.
호소문에서 윤석열은 무당 정치와 북한 선제타격을 주장한다며 천주교는 미신 타파 화해 평화를 위해 평화주의자 이재명 지지해야 한다고 선동했다. 또 언론 검찰 법원이 윤석열에게는 유리한 보도,불기소,무죄 판결을 하면서도 조국 이재명에게는 먼지털이식 보도 수사 판결한다는 허무맹란한 거짓말로 신자들을 속여 서명을 받았다.
정의구현사제단은 제20대 대선은 "이성적 평화세력(이재명)과 주술권력(윤석열)간의 대결“이라며 정의구현사제단은 이성적 평화세력(이재명)을 지지한다고 했다. 사제단은 2020년9월25일 사제 수도자 2270명이 서명해서 조국 검찰개혁지지 선언을 했고,
2020년12월7일 사제 수도자 3951명이 서명해서 추미애 검찰개혁을 촉구하는 천주교 사제,수도자 선언을 통해 윤석열이 방해해서 검찰개혁이 이루어지지 못했다고 했다. 이런 점으로 보아 개혁을 실천에 옮겨 실적을 남길(이재명)후보에게 투표해야 한다고 선언했다.
제20대 대통령선거에 시국 성명을 통해 “20대 대선은 평화 세력(이재명)에게 미래를 맡길 것인가, 아니면 주술 권력(윤석열)에게 칼을 쥐어줄 것인가 하는 선택의 문제가 되고 말았다”며 말도 안 되는 사기를 쳤다. 그러나 이재명은 낙선하고 윤석열이 당선이 되었다.
▲정의구현사제단 박주환신부 윤대통령 전용기서 추락 저주기도
2022년11월11일 대전교구 박주환 신부가 자신의 SNS에 윤대통령 부부가 전용기에 떨어지는 합성사진을 올리고 추락하는 윤대통령 부부 밑에 ‘비나이다~비나이다~’라는 ‘SNS저주 글’을 올리자 천주교신자와 국민들의 빗발치는 분노의 목소리가 쏟아쳤다.
“신자라는게 부끄럽다” “개종하겠다” “신자들이 일어나야” “미사에 참석하지 않겠다(냉담) “미안하다” “창피하다” “빨갱이 종교라는 오명에서 패륜 종교라는 오명을 쓰게 되었다” “김종수 대전교구장은 왜 박주환 사제직을 박탈하지 않나” “천주교가 끝장 났다” “평생다니던 천주교 그만 두려니 눈물이 난다” “신자들의 순교의 피위에 세워진 천주교회를 사제들이 망쳤다”
파장이 커지자 박주환과 같은 글을 올린 성공회 김규돈 신부는 대전교구 유낙준 교구장이 사제직을 박탈하고 사과를 했다. 그런데 대전교구장 김종수 주교는 대국민 사과문을 발표하고 박주환 신부 사제직을 박탈하지 않고 ‘성무지와 정직처리’로 끝내자 신자들과 국민들 분노가 폭발했다.
김종수 주교 사과문에‘오랜 시간 반성과 성찰의 시간을 갖게 될 것’ ‘박 신부의 상황을 면밀히 살펴보며 보다 단호한 결정을 내릴 수 있다’며 반성의 기미가 없으면 사제직을 박탈 할 수도 있다고 했다.
그런데 박주환 신부는 성무 정지로 징계가 끝나자 반성은커녕 1월15일 평신도모임대표이며 이계성 유튜브대 대표인 이계성에게 “어이 영감님 치매 걸렸다면서?” “대수천 두쪽으로 갈라졌다면서 축하한다 영감”이런 조롱 비난 문자를 보내 왔다.
박주환 신부 ‘고작 정직이냐’는 신자들 항의가 이어지고 있다. 성공회 김규돈 신부는 사제직 박탈을 했는데 똑 같은 사건에 박주환 신부는 성무 정지로 끝낸 김종수 교구장에 대한 비난이 쏟아지고 있다.
5626명의 사제중에 정의구현사제단 500여명과 좌편향된 20여명의 주교들에 의해 한국 천주교가 빨갱이 종교에서 패륜 종교의 오명을 쓰고 자살하고 있다. 그러나 520명 뿐이겠느냐? 침묵하며 숨어있는 비겁한 중도타령하는 자들이나 우파라고 자칭하는 나머지도 사실은 모두 같은 종류의 주사파이거나 쓰레기들일 것이다.
▲정의구현사제단 이태원참사 윤대통령 퇴진 선동에 이용
정의구현사제단은 이재명 당선시키려 윤석열 후보를 공격했으나 당선되자 이태원참사를 이용하여 윤대통령 퇴진에 나섰다가 역풍을 맞고 중단되었다. 이태원 참사 희생자 명단을 유족 동의 없이 일방적으로 공개한 인터넷 매체 민들레 더참사 정의구현사제단이 고발되어 경찰이 수사에 착수했다.
이태원참사를 세월호 참사처럼 정치에 이용하려 이재명 명단공개를 요구하자 그 추총 세력인 정의구현사제단이 명단을 발표했다. 희생자를 이재명과 그 패거리들의 야욕을 채우는데 이용하는 부도덕하고 파렴치한 짓을 한 것이다. 외교부에 따르면 외국인 사망자 26명 중 1명을 제외한 거의 모든 유족이 이름 공개를 원치 않았고, 일부 주한 대사관은 항의의 뜻을 전했다.
추모 미사를 주도한 정의구현사제단 대표 김영식신부는 명단 공개가 ‘부적절하고, 법적 논란이 있다’는 지적에 대해 “개의치 않는다”며 유족들 의사와 상관없이 계속하겠다고 했다. 또 발표가 패륜이라고 하는데 백번이고 천번이고 발표하겠다고 했다. 희생자와 유족들에 대한‘ 2차 가해’다.
정의구현사제단은 정보보호법 위반으로 여러 시민단체와 대한민국수호 천주교인모임에서 고발하여 검찰이 수사를 받고 있다. 희생자와 유가족에 대한 명예훼손은 물론 유가족이 겪는 정신적 고통에 대한 배상 책임도 있다. 검찰과 경찰은 철저한 수사를 통해 2차 가해에 대한 책임을 물어야 한다.
▲ 정의구현사제단 이재명이 궁지에 몰리자 윤대통령 퇴진 운동 시작
정의구현사제단 “오므라이스 굴욕외교, 尹퇴진 요구할 때가 왔다”
천주교정의구현전국사제단이 한일 정상회담을 계기로 3월20일 전북 전주 풍남문광장에서 ‘윤석열 대통령 퇴진촉구 시국미사’에 나선다. 이태원참사를 이용 윤대통령 퇴진운동을 하려다 역풍을 맞고 박주환신부 내세워 윤대통령 전용기에서 추락 저주기도를 했다. 빨갱이 종교에서 패륜종교라는 오명을 썼다.
그래서 신자들이 창피해서 교회를 나갈 수가 없다고 한탄을 하고 있다. 그런데 윤대통령 한일 정상회담 계기로 이재명과 민주당이 윤대통령을 이완용같은 매국노로 매도하자 천주교정의구현사제단이 윤대통령 퇴진을 요구하는 시국미사를 시작했다.
함세웅 신부가 3,1절에 윤대통령 퇴진을 위한 대한민국 주권선언을 하자 정의구현사제단은 윤대통령 퇴진 운동을 시작했다. 박근혜 대통령을 탄핵 선동해 성공했던 경험을 살려 윤대통령도 퇴진시키겠다는 것이다.
정의구현사제단은 3월17일 정권 퇴진을 요구하는 배경에 대해 “대통령의 3·1절 기념사, 닷새 후에 발표된 강제동원 배상안, 그 뒤를 이은 오므라이스 먹는 굴욕 정상회담 때문에 들끓던 민심이 폭발 직전에 있다”며 “윤석열 정권 퇴진을 요구할 때가 왔다”고 했다. 박근혜 대통령을 탄핵 선동 성공했던 경험을 살려 윤대통령도 퇴진시키겠다는 것이다.
그러면서 “‘검찰독재 타도와 매판매국 독재정권 퇴진촉구 시국미사’를 봉헌할 것”이라며 “미사 이후 현 시국에 대한 복음적 성찰을 통해 사제단의 정신을 어떻게 실현해 나아갈 수 있을지 의견을 모으는 ‘천주교정의구현전국사제단 비상시국회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사제단은 시국미사 준비물로 개인깔판, 자색영대, 묵주 등을 요청했다. 수도권에선 이른바 ‘희망버스’도 운영된다.
정의구현사제단이 위기에 몰린 이재명을 구하라는 북한지령에 윤대통령 퇴진 선동를 시작한 것으로 보인다. 이재명 전위대 민노총이 간첩활동 배임 횡령 등으로 힘을 못쓰자 북한이 마지막 카드로 천주교 정의구현사제단에 윤대통령 퇴진 지령이 내려진 것으로 보인다. 천주교 신자들이 일어나 사제들 정치활동을 반드시 막아야 한다.
관련기사
[사설] ‘유족 동의 없는 명단 공개’ ‘추락 기도’…어쩌다 이 지경까지
[사설] 유족 뜻 어긴 이태원 희생자 명단 공개는 범죄, 경위 밝혀야
[사설] 희생자 명단 공개, 윤리적·법적 책임 져야 한다
천주교 대국민사과…“대통령 전용기 추락” 기도 박주환 신부
`전용기 추락 기도` 박주환 신부, 촛불집회서 `윤석열은 퇴진하라`
정의구현사제단 시국 성명 "대선 과정, 이성과 신앙 회복해야
정의구현사제단 “공동선 가치 추구 대통령 필요···주술 의존하는 사람 안 돼”
천주교정의구현전국사제단, 20일에 윤 대통령 퇴진 촉구 시국
후원계좌 = 국민은행 758-21-0124-726(이계성)
이계성 TV(http://www.youtube.com/c/이계성tv) = 천주교 사제 부정부패 자료
이계성유튜브 =종교관련 자료
네이버 <이계성 카페>https://cafe.naver.com/leegyeseoung
다음 <남자천사 교육> http://cafe.daum.net/namjachansa
<이계성 대수천 http://cafe.daum.net/ligyeseong> 천주교 자료
이계성 이매일, aabb1941@naver.com, gyeseongi9@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