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자는 지나족 맞음.
그러나 그 공자도 기록에 의하면 늘 동쪽에 살고 있는 대인(동이)들의 땅에 가서 살고 싶다고 했죠.
한자는 비주류 학계에서 고대에 동이족이 만든게 맞다는 학설이 계속 나오는중.
-아래는 유튜브 댓글 중 발췌한 부분-
한자가 중국어가 아니고 한국어인 증거.
중국인도 찍소리 못할 증거.
중국인들은 한국말을 모르기 때문에 사랑 애愛자가 어떻게 만들어졌는지 알 방법이 없습니다.
사랑이라는 뜻이 왜 애라는 음가가 붙었는지 알 방법이 없죠.그건 한국인만이 알 수 있습니다.
애 자는 남녀간의 사랑을 나타낸 글자가 아니라 어머니 의 아기에 대한 사랑을 나타낸 글자입니다.
"손으로 덮고 계속해서 마음을 쓰는 것." 즉 엄마가 아 이를 정성들여 기르는 것을 사랑이라고 한 것입니다.
사랑은 살다에서 파생된 말인데 여기서 살다는 부부가 된다는 의미. (예:철수가 영희랑 산대.")
살다-->살란다. 살랑게(전라도 방언)(살다의 미래형)-->살랑-->사랑.
즉 살다의 미래형이 사랑인데 그게 오늘날의 사랑이 되었고.
왜 애라는 음가를 붙였냐 하면 아이(애)를 사랑 그 자체 로 보았기 때문에 (사랑의 결과물이지만)
애라는 음가 를 붙이기로 한 겁니다.
중국인들은 애 자에 아이라는 뜻이 숨어있는지 알 방법 이 없습니다.
중국인들은 사랑 애를 아이라고 발음하지만 그 아이가 한국 말의 child를 뜻하는지 전혀 알지를 못합니다.
발음만 그렇게 할 뿐이지.왜 아이라는 음가가 붙었는지는 알 방 법이 없죠.
흙 토(±)가 중국인들은 왜 흙이란 뜻이 토로 발음되는 지 절대 알지를 못합니다.이건 고조선시대에 한국에서
흙 터라고 발음했습니다
(터는 땅이라는 뜻 예:집터,배움터, 절터 등).이게 나중 에 토로 된거고 단 중국인들은 이걸 나중에 한국한테
배 운 것이므로 그들은 아직도 터라고 발음합니다.
즉 중국어에서 한국어의 옛말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나 중에 배운게 나중까지 살아있는게 보통.
이런 사례가 수천 개나 됩니다.
중국사 5000년가운데 4300년이 북방민족에 정복당 해 지배된 역사지만.
중국을 지배한 최초의 북방민족은 만주족도 아니요 몽 골족도 아닌 한국인이라는 사실을 아는
한국인 많지 않 습니다.
이들은 중국사에 나오는 동이족(고조선족)으로.
고조선지역의 청동기는 세계최초임이 밝혀졌고(BC 3,300년)
고조선의 중국대륙정복으로 중국에는 동이족의 시대가 열렸습니다.
@쪼사군 동이족은 BC202년 한족의 한나라가 시작될때까지 중 국사를 주도했습니다.
그 이전까지 중국은 고조선의 한지방에 불과했습니다
(지나)
고조선 시대에 중국말은 한국어의 사투리였습니다.
갑골문의 발음이 전부 한국어라는 사실이 최근에 밝혀 졌져.
바람풍(표)의 갑골문 당시 발음이 파람입니다. 이게 천 년후 프름이 되고 다시 천년후 피웅이되고
현대에 풍이 되었답니다(중국어 발음 펑)
고조선 초기 중국과 일본은 언어가 없는 미개인인 것으 로 밝혀져.
그 후 한국어가 동아시아 공통어였다가 그게 중국, 일본인의 입구조에 맞게 진화한 것이 중국어, 일본어.
국민당! 만세!! -->중국어)궈미당!만쉐!! 우스꽝스런 중국어발음
(한국인의 기준으로 볼 때 중국인들이 혀짧 은 반벙어리 소리를 내는 것은
한국인보다 언어가 늦기 때문에 생긴 현상)
중국원주민에겐 원래 언어가 없었습니다.그들의 입모양 에 맞게 고조선말을 배운게 최초의 중국어입니다.
한자는 중국원주민의 글이 아니라 중국을 처음 정복한 북방민족이 가지고 온 글자라는게 최근에 밝혀졌다.
이건 내 소리가 아니고 최근에 독일 과학자와 언어학자들이 밝혀낸 사실인데.
(독일 막스 프랑크연구소, 노벨상 100개수상)
@쪼사군 독일과학자들이 미쳤다고 한국편을 드냐?그들의 연구 결과가 그러니 그렇게 말하는 것이지
역사학이란거 별거 없습니다.
고조선시대 중국이 한국의 식민지였는데 중국은 그걸 뒤집어서 한국은 중국의 식민지였다고
우기면서 사실을 감추고 있죠.
중국은 교육부터 시작해 모든게 가짜라 오늘날 이 모양 이 꼴이죠.
가짜는 아무리 공부 해봤자 가짜일 뿐 미래발전에 도움 안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