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거리농구팀 AND1TOUR선수들 SBS새 금요드라마”연인이여“ 깜짝 출연”
대한민국 농구100년! 대한민국 길거리농구 축제! AND1TOUR!
이 앤드원투어(www.and1tour.co.kr)의 주인공 선수들이 2007년 투어를 앞두고 SBS새 금요드라마 “연인이여”(극본 한준영, 연출 강신효)에 깜작 출연한다.
SBS 새 금요드라마 “연인이여”는 불륜이 진정한 사랑으로 승화되는 과정을 담은 드라마로 극중 고동수역을 맡은 유오성씨와 함께 3월15일 대학로 길거리농구장에서 함께 길거리 농구를 하는 등 화려한 기술과 묘기를 보여줄 예정이다.
작년에 앤드원투어팀은 길거리농구소재의 “프리스타일”게임의 뮤직비디오 “nava lose"출연 이후 1년만이다. 게다가 얼마 전 팀의 리더인 이항범(A.K.A BABY MJ)선수는 양동근 피처링의 단골 게스트인 가수 Nan-A(난아)의 첫 앨범 sweet soul의 타이틀곡인 “나에게” 뮤직비디오에 깜짝 출연하여 화려한 농구실력 이외에 멋진 연기를 보여주었다.
앤드원투어팀을 매니지먼트하고 있는 스포츠엔터테인먼트 이피플코리아(EPK)의 이형주실장은 “작년에 팀 전체가 뮤직비디오 촬영때 많은 먼지와 추위 속에서 고생을 많이 했습니다. 이번 촬영은 그보다 쉬울 꺼라 생각이 듭니다. 그러나 이번 촬영은 극중 고동수(유오성)와 같이 길거리농구를 하며 화려한 플레이를 보여주는 장면이 필요하다고 하던데, 아마도 저희보다는 유오성씨는 뛰어난 농구실력을 보시는게 시청자여러분에게 더 많은 재미와 즐거움을 주시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라고 전했다.
2006년 앤드원투어는 전국5개도시를 투어하며, 대한민국 최고의 센터 전 국가대표 농구선수 A.K.A BOSS 한기범, 전주KCC에 지명됐던 ‘길거리농구의 신화’ A.K.A BABY MJ 이항범(26),농구선수출신의 모델 A.K.A ONE WAY 백종원(24), KBS개그콘서트의 개그맨 A.K.A JJANG9 채경선(26), 힙합 가수 A.K.A JAYCEE 주석(28) 그리고 끝으로 팀내 홍일점으로 맹활약한 여성볼러 길거리농구 스타 A.K.A HARIN 김미진(26)씨 등이 주축멤버가 되어 전국투어를 했다.
SBS 새 금요드라마 '연인이여'는 '소금인형'의 후속으로 오는 23일 첫 방송되며, 2007년 앤드원투어(www.and1tour.co.kr)는 사회복지 NGO단체인 굿네이버스와 함께 결식아동돕기및 아동학대예방메세지를 전하며, 스포츠전문채널인 Xsports에 방송될 예정이다.
특히 작년 앤드원투어(www.and1tour.co.kr) 선수들과는 다른 새로운 길거리농구 스타선수들로 팀이 구성되어 많은 청소년들에게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