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 있는 5명 외에 랄프 샘슨, 브랜든 로이, 제이 윌리암스(불스)는 정말 아쉬운 선수들이고 피트 마라비치, 자말 워시번, 브래드 도허티, 숀 캠프, 아마레 스터더마이어, 터렐 브랜든, 알랜 휴스턴, 앤토니오 맥다이스 - 나름 인기도 좋고 실력도 좋았지만 전성기가 그렇게 길지 못했던 선수들.. 드라젠 페트로비치 - 부상은 아니지만 비운의 사고로 사망하지 않았다면 어디까지 올라 갔을 지 궁금한 선수입니다. 레지 루이스 - 갑작스러운 죽음으로 셀틱스 리빌딩의 초석이었던 선수였는데 정말 아쉬운 선수였네요. 렌 바이어스는 여러 사람들의 의하여 조던급의 실력에 신체 사이즈는 더 크고 더 잘할 수 있는 선수로 평가를 받았던 선수라서 매우 궁금하네요.
첫댓글 티맥-힐 자리 바꿉시다 ㅋㅋㅋ
그르게요 ㅋㅋ
왜 힐을 슈가에...ㅋㅋ
페니 선발에 넣어주세요. 조던을 넘을 유일한 남자였습죠.
페니 ... 진짜 탑 인기였는데......
월트보다 전 샙슨이요
사기캐 랄프 샘슨!!
드라간 벤더,사보니스도,,,,
와 잊고 있었...
로즈 페니 티맥 힐 오든
오든...ㅠㅠ
우승 하겠는데요
내 최애 만리장성 야오형 ㅜㅜ 국대혹사만 아니었으면..
사진에 있는 5명 외에
랄프 샘슨, 브랜든 로이, 제이 윌리암스(불스)는 정말 아쉬운 선수들이고
피트 마라비치, 자말 워시번, 브래드 도허티, 숀 캠프, 아마레 스터더마이어, 터렐 브랜든, 알랜 휴스턴, 앤토니오 맥다이스 -
나름 인기도 좋고 실력도 좋았지만 전성기가 그렇게 길지 못했던 선수들..
드라젠 페트로비치 - 부상은 아니지만 비운의 사고로 사망하지 않았다면 어디까지 올라 갔을 지 궁금한 선수입니다.
레지 루이스 - 갑작스러운 죽음으로 셀틱스 리빌딩의 초석이었던 선수였는데 정말 아쉬운 선수였네요.
렌 바이어스는 여러 사람들의 의하여 조던급의 실력에 신체 사이즈는 더 크고 더 잘할 수 있는 선수로 평가를 받았던 선수라서 매우 궁금하네요.
왠만한 선수들은 부상 전에 어느 정도 활약은
했으니 그러려니 하는데
전설 속의 유니콘과도 같은 존재....
오른손 부상이었던 채로 결승전에서 플로리다의
듀오 조아킴 노아-알 호포드를 쩔쩔 매게 했다던
그렉 오든은...."건강했다면" NBA에서 어떤
모습이었을지 정말 궁금하긴 합니다.
힐은 피닉스 시절부터 전성기때는 원래 없던 3점까지 던지기 시작하면서 잘했던거 보면 정말 안타까웠어요
저는 몬스터 매쉬가 먼저 떠올랐네요ㅜㅜ 간지작살이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