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식축구까지 세 종목은 대단한데.. 그와중에 대학생 신분으로 메이저리그 생활을 한 것도 놀랍네요 ㄷㄷㄷ 타임라인을 다시보니 81년이 메이저리그 마지막 시즌인데 그해에 드래프트되고 81-82시즌부터 NBA로 왔네요. 원래부터 NBA로 다시 올 생각이었는지 메이저리그가 인생 1순위였는지 모르겠는데.. 혹시 야구를 더 잘했다면(?) NBA에서 대니 에인지라는 이름은 못 볼뻔 했네요..
데니에인지가 참 의외이긴 하지만 여러 운동을 고루 잘한 선수들이 찾아보면 꽤 되긴 합니다. 대표적인게 보잭슨도 그렇고 지금 밀워키의 팻 코너튼도 대학시절까지 야구도 했었구요 시카고불스 쓰리핏 멤버인 스캇버렐도 마이너 유경험자 입니다. 메이저에서 뛴 마크핸드릭슨이란 선수도 NBA 지명되었는데 mlb에서 뛰었구요
첫댓글 에인지는 미식축구까지 세 종목을 동시에 했던 선수입니다. 메이저리그 야구는 본인 대학시절에 경험했는데, 3년간 대학생 신분으로 토론토 블루제이스에서 메이저리거 생활도 한 특이한 경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미식축구까지 세 종목은 대단한데.. 그와중에 대학생 신분으로 메이저리그 생활을 한 것도 놀랍네요 ㄷㄷㄷ 타임라인을 다시보니 81년이 메이저리그 마지막 시즌인데 그해에 드래프트되고 81-82시즌부터 NBA로 왔네요.
원래부터 NBA로 다시 올 생각이었는지 메이저리그가 인생 1순위였는지 모르겠는데.. 혹시 야구를 더 잘했다면(?) NBA에서 대니 에인지라는 이름은 못 볼뻔 했네요..
@Melo 본인은 원래부터 농구선수로 커리어를 가져가고 싶었다고 해요. 다행히 당시에 아마츄어 신분으로도 메이저리그 선수로 뛸 수 있는 특수조항이 있었기 때문에 신나게 메이저리그 야구도 경험해봤던 것이죠.
@Doctor J 아 그런 규정이 있어서 가능했군요. 대학생활 즐겁게 보내도 되는데 그와중에 야구 경험도 하고 알차게 보냈네요 ㅎㅎ 상세한 답변 감사드립니다.
와 진짜 대단합니다. 골프도 제법 치지 않나요? 머리도 진짜 좋던데.
@농구좋아ㅎ 엄친아 그 자체네요.
와 정말 대단한 재능이네요. 두 종목에서 모두 최상위 리그를 경험했다니.
와, 이건 정말 처음 알게된 사실이네요. 대학시절에 MLB 빅리그를 경험한 것도 정말 대단하네요.
운동은 역시 잘하는놈이 잘하는군요 ㄷㄷㄷ
데니에인지가 참 의외이긴 하지만 여러 운동을 고루 잘한 선수들이 찾아보면 꽤 되긴 합니다.
대표적인게 보잭슨도 그렇고 지금 밀워키의 팻 코너튼도 대학시절까지 야구도 했었구요
시카고불스 쓰리핏 멤버인 스캇버렐도 마이너 유경험자 입니다.
메이저에서 뛴 마크핸드릭슨이란 선수도 NBA 지명되었는데 mlb에서 뛰었구요
와 진정한 재능러 ㅎㄷㄷㄷ
제가 알기로 밀워키의 팻 코너튼도 대학 때까지 야구와 농구를 겸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냥 겸한 정도가 아니라 야구에서도 꽤나 유망주였는데 결국 농구로…
뉴욕닉스의 포인트가드였던 찰리워드도 대학때 전도유망한 미식축구선수 였다고 들었습니다. nba와 nfl이 가능했던!! 번외로 칼루이스도 nba에 지명되었었다는
찰리워드 플로리다 대학인가? 나왔고 헤이즈먼 트로피 수상자였죠... 대학 최고의 쿼터백.. 예전 카우보이스 멤버였던 디안 샌더슨도 풋볼 MLB (레즈)둘다 뛰었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