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naver.me/FLKVqAzp
1일 백현은 팬 커뮤니티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던 중 "보컬 레슨 끝! 근데 보컬 레슨 받는 곳 앞에 안 오셨으면 좋겠다"라며 에둘러 사생팬을 언급하는 듯한 글을 남겼다.
이어 백현은 "무림의 고수처럼 딱 받고 가고 싶은데 약간 열심히 하는 거 들키는 기분"이라고 덧붙이기도. 밤 늦은 시간 레슨 장소 앞까지 찾아오는 사생팬들을 염두에 두고 둥글게 당부글을 남긴 것으로 풀이된다.
그룹 카라의 멤버 박규리는 최근 일본에서 사생팬들로부터 스토킹을 당했다. 박규리는 실외에서 직접 라이브 방송을 켠 뒤 주위의 여러 사람들을 비추며 "저 사람들이 호텔 밑에서부터 계속 쫓아온다"고 밝혔다. 또 이들을 향해 "쫓아오지 마요!"라고 소리치기도 했다.
이어 박규리는 "저런 분들은 팬이 아니다. 너무 짜증이 난다"며 "저뿐 아니라 멤버들 다 저런 사람들을 신경쓰며 다녀야 한다. 너무 화난다"며 "여기도 있다"고 주위를 경계하는 모습을 보였다. 해당 장면은 라이브를 통해 고스란히 생중계돼 팬들의 안타까움을 샀다.
이처럼 공식적인 스케줄 아닌 사적 영역까지 집요하게 쫓아다니는 이들을 사생팬이라 일컫는다. '팬'이라는 말이 붙었지만 이는 애정어린 팬심이 아니라 상대에게 공포감을 유발하는 스토킹 범죄 행위일 뿐이다.
카페 게시글
🚀 이슈늬우스
연예
[POP초점]박규리→백현, 사생팬 만행 또 고통..팬심 아닌 범죄 행위
다음검색
첫댓글 사생이라는 단어 말고 스토커라고 했으면 좋겠어
밑에 엔시티 사생 일도 그렇고 이런 일 진짜 심각하게 보고 처벌 세게 됐으면 좋겠어... 너무 무섭고 지겨울 것 같아
사생은 범죄자임 저딴게 무슨 팬임
저건 팬이 아니잖아 사생이라는 단어에 팬을 왜 붙여 그냥 스토커지
사생에 팬 좀 그만 붙였으면 저것들은 인간도 아닌데 뭔 팬이야 ? 이번 엔시티 사생 공지처럼 > 사생 < 은 스토커, 범죄자 라고 못 박을 필요 있음
사생은 범죄자임
진짜 그냥 범죄야 정신 좀 차려
범죄자
진심 문제다
사생은 스토커 범죄자들 깜빵갔으면
왜 저래 인생에 콩밥 먹어봐야 정신차리나
더 적나라한 표현이 필요해
범죄임
스토커들... 개인정보 몰래 캐내는 범죄자들..
사생은 범죄자임 팬이라고 하는 거 개싫어 팬 아니고요 아티스트는 그런 팬 둔 적 없음
범죄자
그냥 범죄자임 좋게 말하면 못알아처먹어
사생은 범죄다
하 ㅅㅂ 진짜 왜그러고 살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