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
아니 지들도 배급 잘받아서 잘써놓고 배급견배급견거리는거 안창피한가?
?????.... 아니 맞고틀리고는 두번째인것 같고 저렇게 글쓰면 안쪽팔리나?...
좀 안쓰럽다..
저딴 부모 밑에서 자라는 애새끼가 불쌍 ㄷㄷ
와;;;;;;
최악이다 ㅋㅋ
첫댓글 ....
아니 지들도 배급 잘받아서 잘써놓고 배급견배급견거리는거 안창피한가?
?????.... 아니 맞고틀리고는 두번째인것 같고
저렇게 글쓰면 안쪽팔리나?...
좀 안쓰럽다..
저딴 부모 밑에서 자라는 애새끼가 불쌍 ㄷㄷ
와;;;;;;
최악이다 ㅋㅋ